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tvN '엄친아'·'서진이네2' 끌고, 티빙 KBO 중계 대박…CJ ENM 3분기 연속 흑자 2024-11-07 14:19:34
영향으로 프리미엄 뷰티 상품과 패션, 건강식품, 리빙 상품군이 매출 호조를 보였다. CJ ENM 관계자는 "티빙 유료 가입자의 지속 증가로 이익이 개선되는 가운데 프리미엄 콘텐츠 IP의 글로벌 영향력 강화, 대표 아티스트의 선전에 힘입어 흑자 기조가 이어지고 있다"며 "4분기에는 매력적인 콘텐츠 선구안을 통해 플랫폼...
사무실 커피 구독 서비스 위펀 커피24X제티노, 2024 서울 카페쇼 참가 2024-11-07 10:00:29
커스텀 원두 제작 체험 ▲디스플레이를 사용한 사내 공지 및 광고 영상 송출 시연 등을 선보여 호평받고 있다. '커피24'는 커피 머신 렌탈 및 원두 구독 서비스를 통해 설치와 배송, 사후 관리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오피스 커피 구독 서비스'다. 최상급 커피머신부터 스페셜티, 유명 로스터리 카페의...
"美, '크립토 프레지던트' 선택"…환호하는 가상자산 시장 [한경 코알라] 2024-11-06 17:08:51
및 상품들이 다수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변화에 우리는 준비되어 있을까?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유튜브처럼 미국산 서비스에 국내 시장을 선점당한 후 ‘K-블록체인’ 같은 이야기로 뒷북을 치지 않을지 걱정이다. 소셜미디어는 광고 플랫폼일 뿐이지만, 가상자산 관련 서비스는 ‘돈’과 직접 연결된다....
'구글 대항마'로 꼽히더니…연초 대비 기업가치 17배 '급등' 2024-11-06 13:32:50
지금은 소비자 대상 유료 상품으로 수익을 내며 최근엔 기업 고객 대상으로 내부 자료를 검색하는 상품을 출시, 앞으로 광고 판매로 수입원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오픈AI가 생성형 AI챗봇인 챗GPT 내 검색기능을 공식 출시하는 등 AI를 활용한 온라인 검색시장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AI 바람 타고 '구글 대항마' 퍼플렉시티 몸값 12조원으로 급등 2024-11-06 10:59:55
구글 등과 차별화된다. 지금은 소비자 대상 유료 상품으로 수익을 내며 최근엔 기업 고객 대상으로 내부 자료를 검색하는 상품을 출시했다. 앞으로 광고 판매로 수입원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오픈AI가 생성형 AI챗봇인 챗GPT 내 검색기능을 공식 출시하는 등 AI를 활용한 온라인 검색시장 경쟁도 치열해지...
KT스카이라이프, 영업이익 32% 급감…가입자도 줄어 2024-11-06 09:52:46
3분기와 같은 순위다. 스카이라이프TV는 유료방송 광고시장에서 창사 이래 최대 점유율 6.2%를 달성했다. KT스카이라이프는 올해 4분기부터는 TV, 인터넷, 알뜰폰을 결합한 TPS(TV·인터넷·알뜰폰) 상품 가입자를 늘리며 수익성 확보에 집중할 계획이다. 여기에 ‘인공지능(AI) 스포츠’를 상용화하면서 신사업을 키운다는...
또 '어닝 쇼크' 낸 에스엠…"본업 경쟁력 돋보인다"는 증권가 2024-11-06 08:26:43
“SM C&C는 광고 수익 감소로, SMC는 콘서트 매출 역성장으로 영업손실을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또 영국 보이그룹 ‘디어 앨리스’를 제작·기획하는 미국법인은 6부작 다큐멘터리 제작 비용 등을 이번 분기에 일시 반영해 수익성이 하락했다”고 덧붙였다. 본업에서는 음반 판매량이 정체된 가운데서도 공연 및...
"클릭 몇 번이면 온라인 마케팅 끝…쓰기 쉬운 e커머스 CRM 만들었죠" [긱스] 2024-11-05 17:34:47
같은 메시지를 날린다. 리뷰 혜택 알림이나 조회한 상품의 연관 상품 추천, 적립금 만료 알림 등의 캠페인도 자동 생성한다. 이 모든 과정이 마치 자율주행차량에 탄 듯 쉽고 간단하다는 게 김 대표의 설명이다. 현재 500여 개 고객사가 데이터라이즈를 사용 중이다. 무료 체험 후 유료 전환율이 60%나 된다. 대형 쇼핑몰은...
볼드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 360도 인큐베이팅 시스템 도입 2024-11-05 17:33:27
아티스트 브랜딩과 마케팅으로 커머스 상품 그리고 광고 모델 활동을 360 인큐베이팅 방식으로 기획, 수행한다. 디지털마케팅 사업부에서는 광고 제작까지 수행 할 수 있는 조직을 갖추고 있고 영화와 드라마에서도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수 있게 하여 아티스트들이 대중들에게 더 가깝게 다가가고 이를 통해 광고주들...
옴니어스, 가상 착장 AI 모델 ‘벨라-1.0 프리뷰’ 공개 2024-11-05 17:01:10
기반의 가상 의류 착장 서비스로, 상품을 착용한 모델 이미지를 가상으로 만들 수 있어 주로 이커머스를 비롯한 광고 마케팅 콘텐츠 제작에 용이하다. 벨라-1.0 프리뷰는 ▲옷의 종류·형태·색상·기장·재질·패턴·그림자 등의 디테일 보존 ▲플러스 사이즈·슬림핏 등 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