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인카페머신 티타임A1, 응암리 막국수에 샵인샵으로 도입 운영 2024-07-19 16:05:20
광고 모델로서 방송인 강주은을 발탁, 4월부터 활발한 TV CF 송출에 나서고 있다. 한편, 동구전자 티타임A1은 무인카페창업 시장 내에서도 독보적인 머신 스펙과 35년 커피머신 제조전문 기업으로서의 노하우, 본사 지원 등으로 성장하고 있는 중이다. 신제품 티타임A1 C20은 20온스 대용량 벤티 사이즈 컵 호환, 다양해진...
KB금융그룹, 소상공인·중소기업엔 상생금융…청년엔 결혼·출산 쉽게 돌봄 공백 해소 2024-07-18 16:22:55
광고에 함께 송출돼 참여 업체의 홍보 채널로 활용되고 있다.○스타트업 성장도 견인KB이노베이션허브는 KB금융이 운영하는 핀테크랩으로, KB금융과 핀테크 생태계를 잇는 구심점이다. 2015년 3월 출범 이후 미래 성장 가능성이 있는 스타트업을 ‘KB스타터스’로 선발해 지원해왔다. KB금융은 KB스타터스에 투자·제휴...
CJ제일제당 비비고, 美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3D 광고 2024-07-18 14:33:33
CJ제일제당은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비비고 브랜드의 대형 옥외 광고를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오는 8월 25일까지 8주 간 1시간에 최소 4번, 총 2700여 회 송출된다. CJ제일제당은 이번 광고를 통해 'K-푸드 세계화 대표'로서 비비고의 글로벌 인지도를 확고하게 다진다는 방침이다. 영상은 '...
반도건설, '화려한 전광판' 품은 美타임스스퀘어 건물 일부 인수 2024-07-18 10:24:00
화려한 전광판 광고로 국내외에 널리 알려져 있다. 삼성전자와 코카콜라가 수십년째 이 건물 외벽 전광판에 광고를 송출하고 있으며, 영화 '스파이더맨'에 등장하는 등 뉴욕 관광 시 핵심 방문 코스로 꼽힌다. 반도건설이 인수한 층에는 현재 미국 프랜차이즈 식당인 올리브가든, 스포츠용품 판매점 리즈(Lids) 등...
CJ제일제당 비비고,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3D 광고 2024-07-18 09:07:05
광고를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다음 달 25일까지 8주간 1시간에 최소 4차례, 총 2천700차례 송출된다. CJ제일제당은 이번 광고를 통해 K-푸드 세계화에 앞장서는 비비고의 글로벌 인지도를 확고하게 다질 계획이다. 영상은 3D(3차원) 미디어아트로 만들어졌다. 입체감 있는 전광판을 냉장고로 표현해 문이...
HL그룹 '나를 믿다' 광고캠페인, TV CF 랭킹 상위권 석권 2024-07-17 16:59:27
이번 광고는 HL그룹의 핵심 메시지 '나를 믿다'를 전달한다. 광고는 서울 강남구 K-팝 스퀘어와 전국 253개 CGV 상영관에서 송출되고 있으며, 광고 배경음악으로 쓰인 '빌리브 인 미' 음원은 지난 16일 공개됐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범 내려온다'를 기획한 이승은 HS애드 팀장 등 40여명이 팀을...
억대 연봉이라더니 "해명도 돈벌이"…조회수 목매는 렉카들 2024-07-17 16:46:47
등 다른 채널에서 송출한 판매 영상을 1분 안팎 길이로 편집한 영상을 올려 6개월 만에 누적 페이지뷰 1억 회를 넘겼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3월 숏폼 타임세일 방송 ‘쇼파르타 300’을 시작했다. 300초 동안 특정 상품을 업계 최저가로 판매하는 콘텐츠로, 여기서 판매한 상품은 일반 방송보다 분당 주문 건수가 세 배...
HL그룹 '나를 믿다' 광고캠페인, TVCF 랭킹 상위권 석권 2024-07-17 10:23:45
이번 광고는 HL그룹의 핵심 메시지 '나를 믿다'를 전달한다. 광고는 서울 강남구 K-팝 스퀘어와 전국 253개 CGV 상영관에서 송출되고 있으며, 광고 배경음악으로 쓰인 '빌리브 인 미' 음원은 지난 16일 공개됐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범 내려온다'를 기획한 이승은 HS애드 팀장 등 40여명이 팀을...
OTT에 밀려 드라마·영화 제작 급감…유료방송 매출 10년來 최악 2024-07-14 17:54:23
낸 송출 수수료는 1조9375억원에 달한다. 이를 두고 TV홈쇼핑에선 볼멘소리를 쏟아내고 있다. TV 시청자가 나날이 감소해 영업이익은 역대 최저 수준인데, 유료방송사업자에 내는 송출 수수료가 과도하다는 목소리다. TV홈쇼핑의 영업이익은 2022년 7147억원에서 지난해 4430억원으로 38% 줄었다. ‘무혈입성’ 넷플릭스의...
와우패스, JYP서 투자 유치…우리카드, KCD 인터넷뱅크 컨소시엄 참여 [Geeks' Briefing] 2024-07-11 14:58:18
티오더 제품 설치 이후 식사 중에도 티오더 화면을 통해 메뉴가 계속 노출돼 주류 및 사이드메뉴 추가 주문이 늘어나는 점도 결제액 상승 이유다. 티오더는 오프라인에서 발생하는 데이터를 유의미한 정보로 가공해 호텔 산업 진출, 타깃형 광고 송출을 진행하면서 주문 플랫폼의 외형을 계속해서 확장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