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정인선, 패션-뷰티-생활용품 등 광고계 대세 등극…2021년 열일 행보 시작 2021-02-25 10:50:07
이어 생활용품 브랜드까지 광고 모델로 선정되며 광고계의 지대한 관심과 대중의 높은 호감도를 입증했다. 그린세븐 관계자는 “정인선의 깨끗하고 밝은 모습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이유를 밝혔다. 정인선은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솔직하고 따듯한 면모로...
[인터뷰+] 신세경 "32살에 결혼? '런 온' 기선겸 같은 사람이라면…" 2021-02-05 13:41:20
호감도 높아진 상황. 그럼에도 신세경은 "그저 있는 그대로의 제 모습을 봐 주셨으면 한다"며 "누군가의 눈에 내가 있는 그대로 비추어질 수 있다면 그것만으로도 큰 기쁨"이라는 생각을 전하기도 했다. ◆ 여름부터 겨울까지 달린 '런 온'이 마무리됐다. 작품을 함께 만드는 모든 이들이 우리의 작품인 '런...
트레저, 데뷔 후 첫 광고 모델 발탁…긍정 에너지+글로벌 인기에 광고계 `주목` 2021-01-22 11:20:09
후 첫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22일 YG엔터테인먼트는 "트레저가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과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트레저는 앞으로 `마녀공장`의 주력 상품 스킨케어와 브랜드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이제 데뷔 6개월 차인 트레저가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어 주목된다. 광고계...
우리은행, 디지털광고제 `2020 앤어워드`서 그랑프리 수상 2021-01-19 14:34:27
실례지만’, ‘3초 딥슬립 은행약관 ASMR’ 등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 200여편을 선보이며 호응을 얻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웃튜브’는 기업 브랜드 경쟁력이 중요해진 시점에 SNS 트렌드에 맞춰 기획했다”며 “단순 광고가 아닌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우리은행에 대한 고객들의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는 데...
원작을 다시 찾게 만드는 패러디 광고의 힘 2021-01-19 14:13:53
‘셀퓨전씨 레이저크림’ 광고는 젠지를 타겟으로 LG유플러스의 커뮤니티인 플 광고를 패러디 하여 자발적 패러디를 양산할만큼 젠지(Z세대)사이에서 큰 화제가되었다. ‘힙하다’, ‘브랜드에 대한 궁금증이 커진다’ 등 긍정적 반응을 낳은 플의 광고를 패러디한 이 광고는 일반적 패러디를 넘어 모델, bgm,자막효과 등...
우리은행, 디지털 광고제 '대상' 수상 2021-01-19 09:40:49
콘텐츠 200여편을 공개했다. 은행원들의 솔직한 토크쇼 '은근남녀썰', 본격 경제 관념 소개팅 '초면에 실례지만', 3초 딥슬립 은행약관 ASMR 등이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웃튜브는 단순 광고가 아닌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우리은행에 대한 고객들의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는 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고...
스타벅스 이어 배추밭까지…'정용진 마케팅' 또 통했다 2021-01-04 13:36:58
있는 재벌이 친숙한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호감도가 상승한 것이라고 평가했다. 서용구 숙명여대 경영학과 교수는 "일반적으로 재벌은 자신의 사생활을 노출하지 않으려고 하지만 소비자들은 궁금해한다"며 "정 부회장은 SNS를 통해 자신의 사생활을 자발적으로 적극 알려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갔다"고 말했다. 이어 ...
‘전역’ 박형식, 본격 복귀 예고 ‘드라마-영화-광고 러브콜 쇄도’ 2021-01-04 09:20:03
비주얼, 친근한 호감도로 다양한 제품의 광고 모델로 활약한 만큼 광고계에서도 박형식의 전역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전언이다. 박형식이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더욱 듬직하고 매력적인 모습으로 돌아왔다. 2021년 1월 새로운 프로필 사진 공개와 함께 배우로서 왕성한 활약을 예고한 박형식. 대중과 언론,...
포커스미디어코리아, ‘I WILL BE 빽 2020’ 성료…유망 스타트업 발굴 앞장 2020-12-28 10:12:42
송출하고, 세차권 증정 이벤트를 지원함으로써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고 서비스 체험의 기회를 마련했다. 세차왕 측은 “I WILL BE 빽을 통해 마케팅 지원을 받은 뒤 신규 가입자 4배 이상 증대, 매출 202% 상승이라는 큰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키튼플래닛(대표 최종호)’이 운영하는 ‘브러쉬몬스터’는 스마트 칫솔...
SK이노베이션 '날아라 친환경 슈퍼보드' 광고 잇단 호평 2020-12-08 16:49:21
기업 광고 캠페인 '날아라 친환경 슈퍼보드'편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8일 밝혔다. SK이노베이션의 날아라 친환경 슈퍼보드 광고는 최근 유튜브 코리아가 선정하는'브랜드 호감도를 높여주는 기업PR 캠페인'으로 꼽혔다. 이 광고는 SK이노베이션의 친환경 성장 비전인 '그린밸런스 2030'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