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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화수 사느니…" 코로나 끝나자 중국인들 돌변한 이유 [중국산 대공습 현장을 가다⑥·끝] 2024-03-31 13:00:01
보도에서 시장조사기관 아이미디어는 “중국인의 소비 습관이 온라인 중심으로 변화했는데 한국 화장품은 따라가지 못했다”며 “기존 디자인과 마케팅 전략을 고수하면서 중국 화장품 시장의 판매 환경에 적응하는 데 실패한 셈”이라고 짚었다. K뷰티 부활 해법은 없나프랑스, 일본 등 경쟁국 고급 브랜드의 중국 시장 내...
김수근 설계한 인천상륙작전기념관 '야간명소화'...내달 현장시연 2024-03-28 09:21:18
출입구 벽천분수와 바닥에 몰입형 실감 미디어 파사드를 설치한다. 인천상륙작전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던 팔미도 등대와 월미도 평화의 나무를 모티브로 전쟁 종식과 평화를 기원하는 역사와 바람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중앙 계단, 경사로, 야외광장의 조명시설은 친환경 발광 다이오드(LED)로 교체하고 광원이 드러...
퍼블리시스그룹 코리아, ‘애드페스트 2024’ 광고제서 한국 회사 유일 ‘그랑데’ 포함 본상 2개 수상 2024-03-26 14:30:38
단계에서 기획, 제작, 디지털,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등 각 영역의 전문 에이전시인 퍼블리시스그룹 코리아의 레오버넷, 스타컴, MSL이 긴밀하게 협업하며 성공적인 캠페인을 진행했다. ‘0.3평 엄마의 침대(MOM’S BED)’ 캠페인은 지난 18일 아태지역 대표 광고제인 ‘스파이크스 아시아 2024’의 미디어 부문, 아웃도어...
외국인 관광객 필러·보톡스 맞으러 한국 온다…K의료관광 1위는 '성형외과' [Geeks' Briefing] 2024-03-25 16:04:30
기사입니다. 한국경제신문의 프리미엄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긱스(Geeks)가 25일 스타트업 뉴스를 브리핑합니다. 크리에이트립, K-의료관광 통계 발표…"외국인 관광객 한국서 필러 맞고 간다" 관광 플랫폼 스타트업 크리에이트립이 외국인 관광객의 의료 서비스 이용 현황을 발표했다. 지난 1~2월 크리에이트립에서 ...
울산 남구 '관광객 5000만명 시대' 성큼 2024-03-19 18:56:38
관광 데이터랩’ 분석 결과 지난해 1월부터 12월까지 남구를 방문한 관광객은 전년 대비 4% 증가한 4427만여 명으로 집계됐다. 울산 5개 구·군 중 최다 방문객 수를 기록했다고 남구는 설명했다. 방문객들이 남구에서 지출한 금액은 2375억여원으로 5개 구·군 중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2022년 같은 기간과 비교하면...
'툭하면 정전' 쿠바, 태양광 확대로 전력난 타개 모색 2024-03-15 04:52:38
광 확대로 전력난 타개 모색 "2030년까지 2천㎿ 규모 생산"…화력발전 의존 줄이기 안간힘 (멕시코시티=연합뉴스) 이재림 특파원 = 고질적인 전력난에 시달리는 섬나라 쿠바가 태양광 발전 시설 확대를 천명했다. 14일(현지시간) 쿠바 에너지광산부와 전력청(UNE) 소셜미디어 등을 종합하면 미겔 디아스카넬 쿠바 정부는...
"건강한 디지털 생태계 만든다"…구글, 디지털책임위 출범 2024-03-14 15:19:04
위원은 IT·기술, 법률, 미디어·콘텐츠, 소비자 보호 등 분야별 전문가들로 구성됐다. 이들은 디지털 생태계에 관한 시의성 있는 논의를 이어가면서 방향성을 논의하게 된다. 구글코리아는 2020년 11월 띄운 앱생태계포럼을 비롯해 올해 추가하는 2개 포럼을 토대로 발전 방안을 논의할 계획이다. 유튜브오픈포럼, 책임감...
구글코리아 디지털책임委 출범…유튜브·AI 포럼 추가 2024-03-14 09:00:01
밝혔다. 정보기술(IT), 법률, 미디어·콘텐츠, 소비자 보호 등의 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위원회는 국내 디지털 생태계 발전을 이끌 건설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해 책임감 있는 디지털 생태계를 모색할 계획이다. 특히 2020년 11월 출범해 올해로 4기째 운영 중인 '앱 생태계 포럼' 외에 올해는 '유튜브 오픈...
관광공사, 세계 최대 관광박람회 ITB서 유럽 방한시장 공략 2024-03-11 09:26:37
이벤트를 운영했다. 지역관광 설명회에서 라이프스타일별 서울관광 콘텐츠, 부산형 워케이션 및 비짓부산패스, 충청남도의 먹거리와 놀거리 등 관광 콘텐츠를 소개했다. 관광공사는 여행사, 관광벤처기업 등 국내 여행업계에 26개 상담부스를 제공해 현지 바이어와의 비즈니스 상담회를 운영했다. 비즈니스 상담을 통해...
BTS댄스 배우고 떡볶이 먹고…K-콘텐츠에 MZ세대 관광객 몰려와 2024-03-11 06:01:01
미디어(SNS) 챌린지 등을 진행하는 게 핵심이다. 구미주 지역을 대상으로는 교육관광을 테마로 Z세대(1997∼2006년생) 유치를 강화할 계획이다. 교육 여행 전문여행사를 발굴하고 한국학과를 보유한 주요 대학교와 연계해 방한 단체를 직접 유치하기로 했다. 한국관광공사 관계자는 "K-팝에 국한되지 않고 한국 문화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