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로컬 창업 교육 '2024 다이브 인 양양 장인학교' 운영 자료집 발간 2025-01-21 10:00:02
자원과 창업 교육을 결합한 새로운 시도로, 지역 기반 창업 모델의 새로운 표본으로 자리 잡을 가능성을 보여주었다”며 “이번 결과 자료집이 예비 창업자와 실무 담당자들에게 활용되어, 지역에서의 더 많은 로컬 창업자가 탄생하고 오랜 시간 성공적으로 자리 잡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료집은 장인학교 누리집...
김동환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총장, “과학기술 특성화 대학인 서울과기대, 글로벌 융합 연구대학으로 성장시키는 것이 목표” 2025-01-20 10:49:25
혁신할 것입니다.” 구성원이 자랑스러워하는 대학 브랜드 구축을 강조하셨습니다. 어떻게 이뤄지고 있을까요 “우리 학교 구성원이 신명 나는 직장문화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할 수 있다’라는 강한 자신감을 가지도록 노력하고, 첨단 산업 분야 최고 인재를 양성하는 특성화 대학으...
웅진컴퍼스 에듀원, 세이브원으로 명칭 변경 2025-01-20 10:41:25
영어교육 전문기업 웅진컴퍼스는 자사의 학원 맞춤형 통합 설루션 '에듀원'의 서비스 명칭을 '세이브원'으로 변경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명 변경은 세이브원이 교재 주문, 관리 프로그램, 온라인 영어도서관 등 학원 운영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올인원 설루션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네이버 버추얼 스튜디오 공개…숏폼 '클립' 재생수 10배 증가 2025-01-20 10:09:27
출시하고 브랜드 커넥트 제휴 기회를 확대하는 한편 창작자와 스마트스토어 판매자가 제휴할 수 있는 모델을 도입할 방침이다. 네이버는 또 이날 버추얼 스튜디오인 '비전스테이지'를 공개했다. 회사 측은 클립 크리에이터가 비전스테이지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한편 하이라이트 영상을 자동 편집해주는...
“전년대비 펀딩 금액 52% 늘었다”…신생 브랜드로 주목받는 이 분야 2025-01-20 09:48:40
방침이다. 이를 위해 와디즈는 1분기에 뷰티 브랜드를 대상으로 무료 교육과 마케팅 혜택을 담은 카테고리 기획전 등을 이어간다. 먼저 오는 21일에는 ‘2025 뷰티 성공 트렌드’란 주제의 무료 세미나가 진행된다. 뷰티 브랜드라면 누구나 온라인을 통해 교육을 들을 수 있다. 누적 130억 원의 펀딩을 성공시킨 와디즈...
와디즈, 1인당 뷰티 펀딩 금액 10만6천원…2년 새 52% 증가 2025-01-20 08:44:01
브랜드를 대상으로 무료 교육과 마케팅 혜택을 담은 카테고리 기획전 등을 이어간다. 21일에는 ‘2025 뷰티 성공 트렌드’란 주제의 무료 세미나가 진행된다. 뷰티 브랜드라면 누구나 온라인을 통해 교육을 들을 수 있다. 누적 130억 원의 펀딩을 성공시킨 와디즈 뷰티 전문 PD가 연사로 나서, 성공적인 뷰티...
LG U+, 대학생 앰배서더 '유쓰피릿' 모집 2025-01-19 09:00:03
자문, 20대 전용 브랜드인 '유쓰' 캠페인, 브랜드 모델 및 상품서비스 광고 출연 등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유쓰피릿은 국내외 대학 재학생과 휴학생, 유학생 등 인스타그램 공개 계정을 가진 20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다음 달 2일까지 LG유플러스의 유쓰 공식 인스타그램 내...
LG유플러스, Z세대 앰배서더 '유쓰피릿' 15기 모집 2025-01-19 09:00:03
20대 전용 브랜드 ‘유쓰’ 캠페인, 브랜드 모델 및 상품서비스 광고 출연 등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유쓰피릿은 국내외 대학 재학생과 휴학생, 유학생 등 인스타그램 공개 계정을 가진 20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디지털 콘텐츠 기획·제작 역량을 보유하거나 마케팅·IT·테크에 관심이 많은 지원자는 우대한다. 총...
울트라맨 3000만개 불티…'중국판 레고' 부루커 [조아라의 차이나스톡] 2025-01-19 07:00:21
브랜드 채널을 통해 장난감을 판매하고 있다. 장난감 가격은 9.9위안(약 2000원)에서 399위안(약 8만원) 수준이다. 작년 상반기 말 기준 총 431개의 취급 품목 수(SKU)를 보유하고 있다. 중국 현지에선 조립 장난감 분야에서 반다이, 레고에 이어 세계 3위 기업으로 꼽힌다. 특히 지난해 상반기 울트라맨 장난감의 판매량은...
업비트, 2024년 브랜드 평판 1위 이어가…비결은 투자자 보호 체계와 편의성 개선 2025-01-17 14:25:00
발표하는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평판 월별 빅데이터’에서 업비트는 2024년 1월부터 6월까지 매월 브랜드평판 1위 자리를 공고히 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렇게 이용자들로부터 인정을 받은 것은 그동안 업비트가 이용자들의 자산 보호와 안전하고 투명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이 주효했다. 무엇보다 업비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