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격 부담에 한우 소비도 감소…"할인점만 찾아요" 2023-05-22 18:01:29
"소고기 온라인 구매율이 높아지는 추세에 따라 온라인 한우장터 운영 횟수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이와 별개로 한우자조금이 지난해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온(온라인) 등의 결제 데이터 약 1천900만건을 분석한 결과, 40·50대의 구매액이 다른 연령대보다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20대의 한우 구매액은...
"지난해 한우고기 외식비, 1인당 평균 5만3천원 냈다" 2023-05-22 16:26:00
"소고기 온라인 구매율이 높아지는 추세에 따라 온라인 한우장터 운영 횟수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이와 별개로 한우자조금이 지난해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온(온라인) 등의 결제 데이터 약 1천900만건을 분석한 결과, 40·50대의 구매액이 다른 연령대보다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20대의 한우 구매액은...
"편의점 자주 갈수록 이득"…2030 '우르르' 몰리는 이유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05-21 14:35:29
구매율이 높은 연관 상품군에도 구독 서비스를 도입해 록인 효과를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 편의점 업계 관계자는 “계속되는 물가 인상으로 편의점에서 짠테크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며 “소비자들의 구매 동향을 면밀히 분석해 구독 서비스를 고도화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송영찬 기자 0full@hankyung.com...
"비싼데 뭐하러 위스키 마셔요"…요즘 2030 푹 빠진 한국 술 2023-04-24 22:00:03
증류주 구매율이 벌써 절반을 넘어섰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주류 전체 출고량은 감소세임에도 증류주 출고량은 증가하고 있다. 2021년 국내 주류 출고량은 309만9828kL로 2020년 321만4807kL 대비 3.5% 줄어들었다. 반면 2021년 증류식 소주 출고량은 2480kL로 전년 대비 28.5% 늘었다. 증류식 소주 출고량 증가율은...
휴온스, 메노락토 YT1 '질 건조증 증상 개선 조성물 기술' 특허 취득 2023-03-23 09:30:55
구매율과 인지도, 선호도 모두에서 1위를 차지하며 2년 연속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다. 최근에는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메노락토 프리미엄'을 론칭하며 라인업을 강화하기도 했다. 휴온스 관계자는 "국내 최초 갱년기 유산균 YT1이 갱년기 증상에 대한 추가적인 기술 특허를 획득해 기술적 가치를...
휴온스, 메노락토 원료의 질 건조증 개선 국내 특허 취득 2023-03-23 08:54:04
중 구매율과 인지도, 선호도에서 1위를 차지하며 2년 연속 3관왕 수상을 달성했다. 최근 휴온스는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메노락토 프리미엄’을 출시했다. 휴온스 관계자는 “국내 최초 갱년기 유산균 YT1이 갱년기 증상에 대한 추가적인 기술 특허를 획득해 기술적 가치를 한층 높였다”며 “탄탄한 품질력을...
휴온스, 여성 갱년기 유산균 '메노락토 프리미엄' 출시 2023-03-13 10:12:49
함께 '재구매 의향 1위', '인지도·구매율·최선호 브랜드 2년 연속 1위' 등 조사 결과를 소개하며 갱년기 여성들에게 메노락토의 입지를 알리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어 전속모델 박미선 씨의 "믿으세요 경이로운 팩트의 힘"이라는 카피를 통해 대세 브랜드임을 강조했다. 메노락토는 지난 2020년 출시 첫...
관악구, 사회적경제기업에 6000만원 지원 2023-03-03 17:14:16
확대로 사회적경제분야 우선구매율을 제고한다. 이외에도 ‘이루다 창업공작소’ 운영, ‘사회적경제 아카데미’ 교육 등 사회적경제 문화 확산과 메이커 창업 토대 마련에도 힘쓰고, 기업별 모니터링으로 공동의제 개발과 협업사업 발굴에도 나선다. 관악구 관계자는 “사회적경제는 양극화 해소,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
CU, 편의점 업계 최초로 위스키용 온더락 아이스 출시 2023-03-02 10:17:22
시간을 정해 구매하는 방식이다. 이달 말부터는 전국 오프라인 점포로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라는 게 CU 설명이다. CU의 이번 위스키 전용 온더락 아이스 판매는 업계 최초로, 최근 편의점에서 위스키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동반구매율이 높은 얼음에 대한 니즈를 반영한 것이다. 실제로 CU에서 위스키와 함께 구매되는...
스페셜원메이커스, 이커머스 플랫폼 `Catalllog` 기능 개선 2023-02-27 15:01:04
구매율이 높아짐에 따라 `라이브커머스` 운영 전문 스튜디오를 오픈했으며, 전문 PD와 장비가 갖추어진 스튜디오에서 소구 포인트 기획, 그래픽 작업 등을 통한 라이브커머스를 국내 플랫폼뿐만 아니라 `Shopee`, `Lazada` 등 해외 플랫폼에서도 진행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스페셜원메이커스는 "언어와 지역을 가리지 않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