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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일부터 백화점 가을 세일…재즈공연·마라톤 등 이벤트도 2022-09-25 06:00:02
등 33개 럭셔리 뷰티 브랜드가 참여하는 '라 페스타 뷰티 위크' 행사를 한다. 특히 26일부터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됨에 따라 색조와 메이크업 프로모션에 집중적으로 나선다. 개천절로 이어지는 10월 첫 주 '황금연휴'에는 야외에서 여러 이벤트를 한다. 10월 2일에는 서울 잠실 월드타워...
롯데백화점, 30일부터 `라 페스타` 가을 정기 세일 2022-09-25 06:00:00
13일 `웨딩페스타`가 진행된다. 구찌, 오메가 등 해외 명품을 비롯해, PXG, 나이키, 노스페이스 등 골프·스포츠 상품군의 주요 브랜드까지 총 35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와 함께 혼수 용품 장만을 위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타임리스 뷰티 앳 홈` 행사도 진행한다. 한편, 롯데온에서도 `라...
롯데온, 명품 전문관 `온앤더럭셔리` 오픈 2022-09-15 09:48:33
15일 오픈한다. 온앤더럭셔리는 프리미엄 뷰티 전문관인 온앤더뷰티에 이은 두번째 롯데온의 전문관이다. 롯데온 온앤더럭셔리는 상품담당자가 직접 수입한 상품부터 면세점 재고 명품, 사전 검수 프로그램을 거친 셀러들의 상품까지 약 20만 개 명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온 온앤더럭셔리는 믿을 수 있는 상...
롯데百 본점에 국내 최대규모 뷰티관…83개 브랜드 한자리에 2022-08-31 06:00:06
매출이 크게 늘었다. 내달 1일 선보이는 롯데 본점 뷰티관은 지하 1층과 1층의 2개 층으로 이뤄져 있다. 이곳에서는 신규 브랜드 30개를 비롯해 총 83개의 화장품 브랜드를 선보인다. 국내 백화점 가운데 가장 큰 규모로, 2030 세대가 좋아하는 샬롯틸버리, V&A, 탬버린즈 등은 물론 버버리 뷰티, 구찌 뷰티 등의 명품...
경기침체 우려에도 웃는다고?…화장품社 '립스틱 효과' 기대감 2022-08-28 17:28:08
울타뷰티는 미국 전역에 1300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10대들 사이에서 특히 인기를 누리고 있다. 데이브 킴벨 울타뷰티 최고경영자(CEO)는 “모든 주요 제품에서 두 자릿수 매출 증가율을 기록했다”고 말했다. 울타뷰티는 올 회계연도(지난 2월~2023년 1월) 매출을 96억5000만~97억5000만달러로 전망했다. 지난...
'립스틱 효과' 나타났다…불황 우려에도 美 화장품 호실적 2022-08-28 09:00:01
뷰티는 미국 전역에 1300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10대들 사이에서 특히 인기를 누리고 있다. 데이브 킴벨 울타뷰티 최고경영자(CEO)는 “모든 주요 제품에서 두 자릿수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다”고 말했다. 울타뷰티는 올 회계연도(지난 2월~2023년 1월) 매출을 96억5000만~97억5000만달러로 전망했다. 지난...
8500만원 시계 실물 안보고 '척척'…명품쇼핑 큰손 정체는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2-08-20 14:00:01
개장한 이후 프라다나 구찌·디올·루이비통 등이 공식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최고급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까지 가세해 온라인 판매 품목을 크게 늘리는 상황입니다. 글로벌 컨설팅 업체 베인앤드컴퍼니는 2019년 전체 명품 시장의 12%에 불과했던 온라인 판매 비율이 2025년이면 30%를 넘어설 것으로 예측한 바...
美화장품 기업 에스티로더, 명품 브랜드 톰포드 인수 추진 2022-08-02 15:26:18
유명 브랜드 구찌의 디자이너로 이름을 날린 세계적 패션 디자이너 톰 포드가 2005년 자신의 이름을 걸고 창립한 브랜드인 톰포드는 남성 의류로 잘 알려졌지만 여성 의류와 액세서리, 화장품과 향수 등 제품군도 보유하고 있다. WSJ는 특히 톰포드의 뷰티 사업은 이른바 '초명품' 브랜드로 여겨진다고 전했다....
가죽염색도 배운 에르메스 6대손…은행 관두고 '위기의 家業' 지키다 2022-05-15 17:41:20
구찌의 모기업 케어링그룹, 주얼리·시계에 특화된 리치몬트그룹 등 브랜드들을 거느린 명품 재벌들이 등장했다. 이들의 단점은 공장화였다. 장인의 수작업으로 이름을 높인 브랜드들이 수요를 맞추고 생산 단가를 낮추기 위해 중국 등에서 대량생산을 했다. 매출은 뛰었지만 품질이 떨어졌고 가품이 늘었다. 에르메스는...
"돈 있어도 못 산다"…'최고 명품' 등극한 에르메스 가문의 비결은 2022-05-14 08:00:09
명품의 기업화 시기였다. LVMH를 비롯해 구찌의 모기업 케어링 그룹, 주얼리·시계에 특화된 리치몬트 그룹 등 브랜드들을 거느린 명품 재벌들이 등장했다. 이들의 단점은 공장화였다. 장인의 수작업으로 이름을 높인 브랜드들이 수요를 맞추고 생산 단가를 낮추기 위해 중국 등에서 대량생산을 했다. 매출은 뛰었지만 품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