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무살 된 '헬리코박터 윌'…1초당 7개씩, 41억병 팔렸다 2020-08-26 14:24:35
유산균 중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이하 헬리코박터균)’과 결속력이 높아 최종 선별한 유산균 7종을 의미한다. 2000년 출시된 윌은 지난해 기준 누적 판매량 41억개를 달성했다. 이는 1초당 7개씩 팔린 것으로, 국민 1인당 매년 4개 이상 마신 셈이라고 한국야쿠르트는 전했다. 지난해 기준 누계 매출은 4조2000억원에...
한국야쿠르트, 특허 유산균 20배 강화한 '윌' 출시 2020-08-26 11:44:22
26일 위(胃) 건강 발효유 '윌'의 출시 20년을 맞아 특허 유산균을 20배 강화한 새로운 '윌'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윌은 특허 유산균 'HP7'의 함유량을 20배로 늘렸다. 'HP7'은 한국야쿠르트 중앙연구소에서 분리한 특허 유산균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지난 2000년 처음...
종근당건강 락토핏, 수험생 유산균 락토핏 패스 ‘수능100일 응원 이벤트’ 펼쳐 2020-08-25 09:43:47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유산균 업계 최초 연 매출 2천억 원을 돌파하며 국민 장수브랜드인 ‘바나나맛 우유’, ‘짜파게티’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메가 브랜드로 부상했다. 종근당건강 락토핏 관계자는 “최근 출시한 수험생 전용 유산균 ‘락토핏 생유산균 패스’를 통해 수험생들이 가뿐한 장과 편안한 마음으로 공부할...
‘소년멘탈캠프’ 첫 공개부터 ‘웹예능 일간검색어’ 1위 기록 2020-08-08 07:51:00
물과 김재환의 유산균을 동시에 입에 털어넣어 웃음으로 승화시켰다. 입소식이 끝난 뒤 멤버들은 하룻밤을 보낼 방을 구경하고 단체복으로 갈아입었다. 김우석은 멤버들이 잊은 짐까지 챙기며 '엄마 우석'의 면모를 드러냈다. 신발을 구겨신으며 털털한 매력을 보여준 김재환은 펜션 바닥에 붙은 테이프를 발견하곤 곧장...
[게시판] 이마트, '국민건강 프로젝트'로 루테인 할인 판매 2020-08-02 15:38:21
[게시판] 이마트, '국민건강 프로젝트'로 루테인 할인 판매 ▲ 이마트는 '국민건강 프로젝트'의 첫 제품으로 눈에 좋은 루테인 상품을 2만5천개 한정으로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국민건강 프로젝트'는 소비자가 건강을 부담 없이 관리할 수 있도록 우수 업체와 협업해 합리적...
<치킨 식품 브랜드로 행복을 꿈꾸는 기업가> 계림식품 조형상 대표 2020-07-29 11:42:00
요즘 계림식품에서는 유산균을 넣어 소화가 잘되는 닭가슴살을 개발하고 있다. 그가 가장 강조하고 있는 것은 고객에게 신뢰를 잃으면 회사의 이미지 자체가 훼손되는 것이라는 점이다. 신뢰를 밑바탕으로 기업을 이끌어 나가는 만큼 조 대표는 1년에 두 번씩 단합대회를 하거나 직원들과의 소통을 항상 강조한다. 한편...
종근당 이장한 회장, 유산균 화장품 `닥터락토` 선보여…유산균 사업 리딩 예고 2020-06-11 16:18:13
수 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닥터락토는 국민 유산균 `락토핏`을 개발한 종근당건강의 유산균 연구 노하우와 기술력이 집약돼 탄생한 화장품으로, 국민 유산균 락토핏의 뒤를 이어 국민 화장품으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닥터락토는 공식 홈페이지 및 종근당건강 화장품 스마트스토어, 11번가 등을 통해 만나볼 ...
대한민국 1등 유산균 락토핏, 소비자 세분화한 맞춤형 유산균 신제품 3종 출시 2020-06-02 08:30:05
스타일에 맞춰 원하는 기능을 골라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앞으로도 락토핏은 국민 건강 증진에 이바지한다는 선한 동기를 기반으로 모든 사람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될 수 있도록 세분화된 제품을 연구하고 개발하는데 집중하며, 온 국민이 개개인에게 꼭 맞는 생유산균을 즐길 수 있도록...
락토핏,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올리브영 5월 런칭 프로모션 선보여 2020-05-19 10:15:38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대한민국 국민의 장 건강을 책임지고 있다. 현재 2초에 한 통씩 판매된다는 `락토핏`은 유산균 브랜드 중 인지도와 선호도, 시장점유율, 구매율 등 부문에서 압도적 1위를 기록한 제품으로 출시 3년만인 지난해 연 매출 2000억원을 돌파하는 성과를 달성한 바 있다. 최근에는 `2020 건강기능식품...
경희의료원, 비대면 인터넷라이브 상담방송 성료 2020-05-15 16:38:44
'자궁경부암 예방주사, 남자도 맞아야 하나요', '변비에 유산균을 먹는 것이 실제로 도움되나요', '대변볼 때 어지럼증, 혈압이 오르는 느낌과 식은땀이 나는데 왜 그럴까요', '천식이 나아졌는데 약물치료를 계속 해야 하나요', '저혈압일 때 올바른 치료법이나 관리법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