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려거란전쟁' 도파민 폭발, 명품 배우 고품격 연기 2023-11-23 09:10:12
전쟁을 선포하며 극강의 서스펜스를 안겼다. 극초반 몰입도를 확실하게 책임진 백성현, 이민영, 공정환은 밀도 있는 연기력으로 입체적인 캐릭터를 그려냈다. 평소 어머니의 말이라면 곧 잘 듣던 목종은 용손이 아닌 김치양의 아들을 황실의 후계자로 삼겠다는 천추태후와 팽팽히 맞서며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했다. 또한...
'국내 첫 아웃도어' 코오롱스포츠 50돌…"100년 브랜드로 간다" 2023-11-22 16:26:22
제품이 안타티카다. 극강의 추위를 견딜 수 있도록 개발한 소재를 사용했다. 2012년 출시 후 누적 판매액이 2300억원에 달한다. 최근 코오롱스포츠는 안타티카의 업그레이드 제품을 출시했다. 겉감은 코오롱스포츠가 고어텍스와 수년간 공동 개발한 ‘안타티카 윈드스토퍼’ 리사이클 소재를 사용해 R&D와 친환경의 의미를...
한국타이어, '람보르기니 슈퍼 트로페오' 월드 파이널 성공 개최 2023-11-21 22:45:02
타이어 '벤투스' -극강의 접지력과 핸들링 성능 발휘 한국타이어가 레이싱 타이어를 독점 공급하는 이탈리아 슈퍼카 브랜드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 주관 레이싱 대회 '람보르기니 슈퍼 트로페오'가 지난 11월18일부터 19일 펼쳐진 월드 파이널 경기를 끝으로 2023 시즌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단독] '예능 대세' 덱스, 유재석 손잡는다…'더 존' 새 멤버 합류 2023-11-16 14:04:22
강력해진 극강의 8개 재난 시뮬레이션에서 인류를 대표하는 출연자들이 상상 초월 생존기를 펼치는 리얼 생존버라이어티 콘텐츠다. 덱스는 지난 시즌을 이끌어온 유재석, 유리 등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지난 시즌1, 2을 함께한 이광수는 하차한다. 덱스는 특수부대 UDT 출신 크리에이터이자 방송인이다. 넷플릭스...
"극가성비 못참지"…韓 잠식하는 '중국 직구' 2023-11-05 07:18:59
올해 들어 '극강의 가격경쟁력'을 앞세워 시장을 빠르게 잠식하고 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에 따르면 올해 9월 기준 알리익스프레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국내 사용자 수는 545만명으로 2020년 9월(152만명) 대비 3.6배로 급증했다. 지난해 9월(274만명)과 비교해 2배로 증가했다....
'알리' 날개단 중국, 韓직구시장 장악…美 밀어내고 첫 1위 전망 2023-11-05 06:31:01
시장에 진출한 알리익스프레스는 올해 들어 '극강의 가격경쟁력'을 앞세워 시장을 빠르게 잠식하고 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에 따르면 올해 9월 기준 알리익스프레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국내 사용자 수는 545만명으로 2020년 9월(152만명) 대비 3.6배로 급증했다. 이는 지난해...
내 생애 가장 럭셔리한 24시간, Check in 2023-11-02 19:26:49
두바이에 있는 ‘팔라초 베르사체 두바이’는 극강의 화려함을 자랑한다. 2016년 겨울 문을 연 이 호텔은 유럽 궁전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콘셉트다. 객실 수는 215개로 야외 수영장만 세 곳을 운영한다. 설계부터 디자인까지 모두 베르사체의 수석디자이너 도나텔라 베르사체의 손길이 닿았다. 객실은 ‘베르사체’의 ...
'더 와일드' K누아르 최강자들, 11월 15일 온다 2023-10-30 09:12:00
극강의 긴장감을 포착한 스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더 와일드' 측은 "오는 11월 15일, 야수들의 멈출 수 없는 전쟁을 그린 하드보일드 범죄 액션을 담은 '더 와일드'가 개봉한다"고 밝혔다. '더 와일드'는 어두운 과거를 청산하고, 새로운 삶을 살고자 했던 ‘우철’(박성웅)이...
'지천명' 韓 첫 아웃도어 코오롱스포츠, 중국 이어 북미 간다 2023-10-26 20:49:56
극강의 강추위를 견딜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을 상품화한 안타티카는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이 됐다. 2012년 출시 후 누적 판매액이 2300억원에 달한다. 코오롱스포츠는 브랜드 상징인 '상록수' 이미지를 바탕으로 상품을 꾸준히 선보이는 헤리티지를 지키며 2019년부터 리브랜딩 작업을 진행했다고 소개했다....
50세 코오롱스포츠, 북미 간다 2023-10-26 17:56:54
극강의 추위를 견딜 수 있는 피복을 개발했다. 이를 제품화한 게 안타티카다. 2012년 출시된 안타티카는 누적 판매액이 2300억원에 달한다. 정보기술(IT)을 융합해 극한의 상황에서 생명을 보호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인 ‘라이프텍’도 출시했다. 지난해 국내에서 3300억원의 매출(리테일 기준)을 올린 코오롱스포츠의 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