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골프 레슨 받고 스파로 라운딩 피로 풀어요” 웨스틴 조선 서울, ‘나이스 제이 샷’ 골프 패키지 출시 2021-08-26 16:09:53
다양한 건강 식재료를 넣은 생과일 주스 2병, 글루텐 프리 요거트 오트밀 브레드와 곡물 브레드로 만든 샌드위치 2종, 그래놀라와 산딸기, 블루베리 등이 들어간 그릭 요거트로 풍성하게 구성된다. 9월 2일까지는 얼리버드 프로모션 기간으로 이그제큐티브 룸 3만원, 주니어 스위트 4만원, 그리고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코나아이, 코나샵에 비건 베이커리 `포포브레드` 입점 2021-08-18 16:52:40
쌀 식빵, 글루텐프리 스콘, 쿠키 등 총 12종의 제품을 선보이며 코나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추가로 3%의 할인을 제공한다. 이윤경 코나아이 크리에이티브 그룹장은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로컬 맛집을 발굴해 코나샵을 통해 소개하면서 소상공인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밀가루 뺐다…풀무원, `비(非)밀빵집`으로 베이커리 확장 2021-08-09 11:17:30
쌀가루로 만든 글루텐 프리(gluten-free) 냉동 빵을 출시한 풀무원이 냉동 베이커리 라인업 확장에 나섰다. 풀무원식품은 밀가루 없이 쌀가루로 만들어 쫄깃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냉동 베이커리 `비밀빵집 (450g/12,980원)` 3종(감자빵, 군고구마빵, 크림치즈옥수수빵)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한...
[광주북구 대학타운형 도시재생뉴딜사업] “광주에서 우리 쌀로 만든 케이크 드셔보실래요?” 올라이스 2021-06-28 12:05:04
중이며, 개발에 참여한 글루텐 프리 제품에 11건의 특허 등록도 마친 상태다. 타 기업과의 기술제휴와 더불어 기술 이전도 진행 중인 김 대표는 2호, 3호 매장 준비를 비롯해 지역주민들을 위한 제과·제빵 창업반을 계획 중이다. “손님들 중에 매장 오픈 문의를 많이 하시는데요. 그래서 매장 뒤편에 공방...
파크 하얏트 서울, 더위에 지친 입맛을 사로 잡을 특별한 미식경험 ‘고메 앳 더 파크’ 2021-06-15 13:59:59
콘셉트의 애프터눈 티를 선보인다. 비건 세이버리와 글루텐 프리 디저트, 차 또는 커피, 스파클링 와인 등 풍성한 구성을 자랑하며, 특별히 망고와 밀싹의 건강한 조화가 돋보이는 미니 보타닉 망고 빙수도 함께 제공한다. 아날로그 사운드의 바이닐 음악과 수준 높은 음식, 다채로운 주류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더 ...
파크 하얏트 서울, 보타닉 가든 애프터눈 티 선봬 2021-06-09 14:10:10
녹차 아몬드와 피스타치오 케이크, 블루베리 프리앙, 살구 무스 등 속을 편하게 하는 글루텐 프리 디저트와 비건 세이버리 아이템을 내세워 맛과 웰빙을 생각한 구성이 돋보인다. 특히 이번 애프터눈 티 세트에는 유기농 새싹보리와 우유, 제주산 애플망고의 건강한 조화가 인상적인 미니 보타닉 망고 빙수를 포함해...
[여행소식] 파크로쉬, 여름 신메뉴 출시 2021-05-31 14:04:11
파크 키친은 신선한 제철 식자재를 활용해 글루텐 프리 메뉴로 메밀 물냉면과, 제피 간장 소스를 발라 구워낸 제피 장어구이, 주방장이 손으로 빚은 맑은 버섯 만둣국 등 강원도 특색을 더한 메뉴를 준비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로쉬 카페에서는 페타치즈와 오이, 샐러리 등 신선한 채소로 만든 메디테리안 샐러드, 올리...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건강과 맛 모두 사로잡은 여름 신 메뉴 출시 2021-05-31 10:00:06
등 강원도 특색을 더한 메뉴를 준비했다. 글루텐 프리 메뉴인 메밀 물냉면은 양지 육수와 동치미로 시원한 맛을 살리는 한편 취향에 따라 편육, 백 묵은지, 무채를 가미할 수 있도록 별도 제공한다. 여름이 제철인 장어는 제피 간장 소스를 발라 구워낸 뒤 연근 장아찌와 영양 부추 샐러드를 곁들였다. 맑은 버섯 만둣...
아영FBC, 알코올 스파클링 워터 '더티 하드셀처' 출시 2021-05-25 15:55:52
2종이다. 글루텐 프리 제품이자 동물성 식품을 전혀 먹지 않는 채식주의자를 위한 비건 인증 제품이라고 아영FBC는 소개했다. 아영FBC 관계자는 “하드셀처가 미국뿐만 아니라, 유럽에서도 젊은 소비자에게 ‘제3의 술’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며 "캔 한 개당 83kcal의 저칼로리 제품"이라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미국·유럽 젊은층 사로잡은 '제3의 술'은? 2021-05-25 15:07:47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더티 하드셀처는 '글루텐 프리' 제품으로 100% 천연재료로 만든 비건 인증 제품이다. 캔당 83㎉로 캔맥주 등에 비해 칼로리가 낮다. 맛은 화이트 시트러스와 라즈베리 로제 등 두 가지다. 더티 하드셀처 2종은 전국 롯데마트와 와인나라 직영점 등에서 3000원대에 판매한다. 박종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