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골프의류 1위 크리스에프앤씨, 스위스 마무트 독점사업권 확보 2023-10-18 10:50:44
24일부터 나흘간 역삼동 제2 사옥에서 아웃도어 컨벤션을 개최해 내년 S/S(봄/여름) 시장을 겨냥한 하이드로겐의 신제품 등 아웃도어 제품들을 처음으로 공개한다. 이번 컨벤션에서는 하이드로겐 인수 이후 이탈리아 현지 디자인연구소와 국내 디자인센터에서 기획한 아우터(겉옷), 기능성 바지 등 의류와 모자, 백팩 등...
"운동 후에도 벗기 싫어"…운동광이 만든 브랜드 韓에 꽂혔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0-13 15:48:40
옷 뷰오리의 인기 요인 중 하나는 부드러운 촉감의 기능성 원단이다. 특히 '드림니트' 소재 제품들이 유명하다. 신축성과 통기성이 뛰어난 이 소재는 면보다도 부드럽다. 쿠들라 대표는 드림니트와 관련해 "혁신적인 기술로 만들었다"며 "현존하는 기능성 원단 중 가장 부드러울 것"이라고 말했다. 기존 스포츠웨...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중문 '플리토' '벨로' 주목 2023-10-11 16:13:02
등의 기능성 유리도 선택이 가능하다. 플리토와 벨로 두 제품 모두 이중 유리 몰딩과 모헤어(창문틀에 부착된 직물)를 적용해 냄새 차단과 방음 및 방풍 효과를 강화했다. 한국표준시험연구원(KSTR)의 인증을 받은 항균 손잡이와 폼알데하이드 방출량이 적은 ‘E0 등급’의 자재를 사용해 위생성과 친환경성도 높였다. 10만...
들쑥날쑥 주가에 '애간장'…유니드비티플러스 앞날은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10-02 07:00:01
한 B2C 사업이다. 마루를 시작으로 벽장재, 도어 등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종합 건자재 기업으로 도약한다는 각오다. 유니드 연구인력을 전원 승계한 만큼 방염, 방수, 항공팜이 등 기능성 MDF 개발에 속도를 낸다. 또 수소감지테이프(수소 발생 시 재빠른 확인 가능)를 개발해 수소산업에서도 새로운 기회를 모색한다....
'억소리' 나는 주방가구 발쿠치네, 논현동에 대표 매장 연다 2023-09-13 11:28:11
및 기능성을 앞세워 명품 주방가구 반열에 오른 것으로 유명하다. 현대리바트는 지난 1월 발쿠치네와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맺었다. 이번에 문을 연 플래그십 스토어는 1988년 업계 최초로 주방가구에 유리 도어를 적용한 시그니처 모델 '아르테마티카(ARTEMATICA)'와 상부장 도어가 자동으로 여닫히는 기술이...
SSG닷컴, 미국 스포츠웨어 '뷰오리' 공식 브랜드관 오픈 2023-09-08 08:11:39
2015년 미국 캘리포니아 남부에서 설립된 기능성 스포츠 의류 브랜드다. 러닝, 피트니스, 요가, 서핑 등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서는 물론 일상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기능성과 실용성을 고루 갖춘 게 특징이라고 SSG닷컴은 소개했다. SSG닷컴 브랜드관에서는 운동복·일상복 겸용인 라운지, 스포츠 기능성을 강조한...
노스페이스, 항저우 아시안게임 국가대표단 공식 단복 지원 2023-09-07 14:20:25
영원아웃도어는 노스페이스가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한국 국가대표 선수단의 공식 단복을 지원한다고 7일 밝혔다. 노스페이스는 이번 단복에 대해 항저우의 습한 기후에서도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기능성과 착용감을 개선했다고 소개했다. 시상용 및 트레이닝 단복과 개인장비 등 15개 품목...
노스페이스, 항저우 아시안게임 국가대표단 공식 단복 지원 2023-09-07 10:19:26
= 영원아웃도어 노스페이스는 오는 23일 개막하는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한국 선수단이 착용할 공식 단복을 지원한다고 7일 밝혔다. 노스페이스는 항저우의 습한 기후에서도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단복의 기능성을 강화했다. 공식 단복 15개 품목 중 13개에는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했다. 또...
신세계인터, 美 액티브웨어 '뷰오리' 독점 유통...9월부터 판매 2023-08-30 13:38:58
창립한 기능성 의류 브랜드다. 체육관 밖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퍼포먼스 의류를 표방한다. 국내에서는 라운지, 아웃도어, 피트니스, 트래블&커뮤트의 4가지 라인을 운영한다. 라운지는 운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뷰오리의 핵심 라인으로 브랜드 기술력으로 탄생한 드림니트™...
신세계인터, 미국서 뜬 '뷰오리' 들여온다…스포츠웨어 강화 2023-08-30 11:12:29
캘리포니아에서 창립한 기능성 의류 브랜드로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때 입을 수 있는 다목적 기능성 의류를 표방한다. 운동에 가장 충실한 기능성 라인 '피트니스', 재킷·패딩 등 외투 위주로 구성된 '아웃도어', 비즈니스룩인 '트래블&커뮤트'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스포티룩(스포츠웨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