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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 100채 짓더니 일냈다…'구독자 3억명' 유튜버의 '파격' 2024-06-30 10:11:24
육박하는 미국의 한 유튜버가 집 100채를 지어 기부해 화제다. 30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따르면 개인 유튜버 기준 구독자 수 1위인 ‘미스터비스트’ 채널에는 최근 ‘집을 100채 지어 나눠줬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미스터비스터는 본인의 채널에 '마트에서 매일 살아남을 때마다 1만달러 받기',...
주택금융공사, 취약계층 아동 주거환경 개선 지원 2024-06-27 16:30:01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기부금은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리모델링 비용 ▲의료비·장학금 등으로 쓰일 예정이다. 아울러 HF공사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협업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가구의 상황을 영상으로 제작하는 등 공사 임직원은 물론 일반인이 자발적으로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채널을 마련하기로 했다....
GS리테일, 7년간 학생 2만명 만나 방송 직업 체험교육 2024-06-26 08:59:55
교육을 제공한다. GS리테일은 2017년 4억원을 기부해 5t(톤) 트럭을 개조한 미디어 나눔 버스를 제작했으며 매년 4천만원 안팎의 운영비를 지원하고 있다. 사업 초기에는 경북 울릉군, 강원 정선군, 전남 신안군 등 방송 체험이 상대적으로 어려운 도서·산간 지역 학교를 중심으로 교육을 진행했지만, 최근에는 수도권 학...
저출생 극복 선봉에 선 구미시... 돌봄ㆍ보육ㆍ의료 인프라 선도 2024-06-17 15:30:25
2백만원을 기부해 저출생과 전쟁자금 마련에 동참했다. 이어진 구미시의 저출생 추진전략 발표에서는 단기적으로 현금성 지원을 지양하고 완전돌봄(구미형 완전돌봄 특구 조성), 안심주거(청년 안심주거 3종 세트), 의료ㆍ다자녀복지(임신ㆍ출산 의료 인프라 및 서비스 확대)서비스를 확대하고 중장기적으로 가족친화...
컨선월드와이드, 저스트 엔터테인먼트 배우 24인 함께한 '저스트 컨선' 캠페인 런칭 2024-06-17 13:00:01
기부로 참여해 기후위기와 기아 및 굶주림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한 캠페인 영상 및 특별 인터뷰를 통해 목소리를 전했다. 배우들의 호소력 짙은 모습과 진정성이 담긴 목소리는 두 가지 캠페인 영상을 통해 전해진다. 첫 영상은 ‘굶주림’편으로 배우 김상호, 김주령, 박지환, 서현우, 서지혜, 차우민이 참여했다. 6명의...
컨선월드와이드, 저스트 엔터테인먼트 배우 24인과 함께 '저스트 컨선' 캠페인 런칭 2024-06-17 11:11:30
기부로 참여해 기후위기와 기아 및 굶주림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한 캠페인 영상 및 특별 인터뷰를 통해 목소리를 전했다. 배우들의 호소력 짙은 모습과 진정성이 담긴 목소리는 두 가지 캠페인 영상을 통해 전해진다. 첫 영상은 '굶주림'편으로 배우 김성호, 김주령, 박지환, 서현우, 서지혜, 차우민이 참여했다....
김상호부터 차우민까지…저스트 배우 24인 뭉친 이유 2024-06-14 13:46:19
영상은 오는 17일 컨선월드와이드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 동시 공개된다. 예전부터 저스트 엔터테인먼트는 소속 배우 전원이 오디오북 재능기부에 참여하여 수익금 전액을 청각 장애인 지원 사회복지단체 '사랑의 달팽이'에 기부를 비롯해 '한국 연극인 복지 재단'이 주최한 '제1회 연복 연기상...
시진핑 "中, 영원히 개발도상국"…유엔무역개발회의 60주년 축사 2024-06-13 10:21:43
위해 향후 5년간 UNCTAD에 2천만 달러(약 274억원)를 기부해 어느 나라도 소외되지 않도록 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그는 UNCTAD가 지난 60년간 개도국 간 협력 추진, 개도국-선진국 간 대화채널 구축, 새로운 국제경제 질서 건설 등에서 중요한 공헌을 했다고 평가했다. UNCTAD는 국제무역 문제 해결과 개도국의 경제개발을...
"전통시장 살리자"…중기부 동행축제 月매출 1조2974억 달성 2024-06-09 18:35:47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매출 상승폭이 컸다는 분석이 나온다. 9일 중기부는 5월 한 달간 동행축제 매출이 온라인 5325억원, 오프라인 963억원, 온누리상품권 2841억원, 지역사랑상품권 3845억원 등 총 1조2974억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특히 온라인 매출이 전년 동기(4599억원)보다 15.7% 늘어나고 온누리상품권 매출이 전년...
'5월 동행축제' 매출 1조3천억원 기록…전국 곳곳서 판촉 행사 2024-06-09 12:00:04
9일 밝혔다. 온라인기획전과 TV홈쇼핑 등 온라인 채널 매출이 5천325억원, 정책매장 등 오프라인 매출이 963억원으로 각각 집계됐다. 온누리상품권과 지역사랑상품권 판매액은 각각 2천841억원, 3천845억원이다. 전국 곳곳에서 다양한 제품 판촉을 위한 50개 행사가 열렸고 지역축제, 글로벌 유통 플랫폼과 연계한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