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재차관 "방역과 목숨이 우선…경제적 내상은 받아들여야" 2020-03-21 18:10:23
방역 활동이 없거나 느슨하면 꼬깔콘 모양으로 확진자가 무섭게 늘어난다. 유럽과 미국의 현재 모습"이라고 설명한 뒤 "우리나라처럼 강력한 방역 조치가 따르면 확산세가 꺾이며 '메디컬 그래프'는 평탄해진다. 지금은 거의 모든 나라가 사활을 걸고 이 전략에 올인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그런데 사회적 거리...
"AI로 뽑은 올해 식품 트렌드는 식물성·딸기·차 등" 2020-03-19 10:17:05
한 '꼬깔콘', '빼빼로', '초코파이'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엘시아는 롯데제과가 2018년 도입한 AI 트렌드 예측 시스템으로, 7천만건의 소셜 데이터와 날씨 등 각종 자료를 종합적으로 판단해 성공 가능성이 높은 최적의 신제품 아이디어를 추천한다. tsl@yna.co.kr (끝)...
[2020전망] 무인 매장·유행 예측…AI가 소비 트렌드 이끈다 2019-12-26 07:10:16
증가에 따라 추천한 스낵 안주로 지난해 '꼬깔콘 버팔로윙맛'을 내놨고, 이 제품은 두 달 만에 100만개가 팔려나가기도 했다. 배달 앱에서는 음식점에 대해 '가짜 리뷰'를 판별하는 데 AI를 활용하고 있다. 배달 앱 요기요와 배달통을 운영하는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는 가짜 후기 때문에 골머리를 앓다...
손에 묻지 않게 소포장으로…초슬림으로 진화한 장수 과자들 2019-12-11 05:55:00
인디안밥·꼬깔콘, 입에 털어넣는 모양으로 (세종=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인디안밥'·'꼬깔콘' 등 익숙한 장수 브랜드 과자가 한손에 쏙 들어오는 소포장 사이즈로 거듭났다. 11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최근 제과업계에서는 한 손에 들고 먹기 좋은 소포장 제품 출시가 하루가 멀다고 이어지고 있다....
배배·해피라면을 기억하십니까…'뉴트로' 열풍에 단종 제품 재출시 잇따라 2019-10-22 18:00:28
‘분홍 꼬깔콘’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20여 년 전 인기를 끌었던 ‘꼬깔콘Ⅲ’의 복고 제품이다. 라면 시장에도 복고 바람은 불고 있다. 농심은 1991년 단종된 해피라면을 다시 내놨다. 1982년 나온 이 제품은 당시 진한 소고기국물 맛과 인상적인 제품 이름, 나팔 부는 아기 천사 캐릭터 등으로...
롯데제과, `꼬깔콘 PLAY` 론칭…"1525세대 취향 저격" 2019-09-05 10:51:14
반영해 그들이 선호하는 맛과 디자인 등을 적용한 꼬깔콘의 하위 브랜드다. 꼬깔콘 PLAY는 최근 1인가구 증가 등의 영향으로 소용량 포장 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점차 높아지는 추세를 고려, 포장 형태를 미니 봉 타입으로 설계했다. 한 손에 쥐기 쉽도록 봉 포장지의 너비를 기존 대비 약 60% 크기로 대폭 줄인...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7-09 15:00:02
걸린 꼬깔콘 '프듀X' 티켓 추첨에 1만4천명 몰려 190709-0238 경제-001409:57 삼양그룹, '화이트 바이오' 사업 위해 710억원 투자 190709-0239 경제-033009:57 소비자 피해사례 알기쉽게…소비자원, 카드뉴스 제공 190709-0240 경제-033209:58 코스피 상승 출발…외국인 '사자'에 장중 2,070선...
티켓 50장에 1.4만명 응모…`꼬깔콘` 판매 급증 이유는? 2019-07-09 13:52:44
마케팅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롯데제과는 지난달 꼬깔콘 구매 인증 이벤트로 Mnet ‘프로듀스 X 101’의 현장 경연 티켓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총 50장의 티켓이 걸린 1차 이벤트 참여자가 1만4000여명에 달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불러 일으켰고, 이 기간 꼬깔콘의 판매도 8% 가량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50장 걸린 꼬깔콘 '프듀X' 티켓 추첨에 1만4천명 몰려 2019-07-09 09:55:30
= 롯데제과는 '꼬깔콘'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 현장 경연 티켓 50장 증정 이벤트에 1만4천여명이 몰렸다고 9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이 기간 꼬깔콘 판매량도 8%가량 증가했다"며 "이달 14일까지 2차 이벤트가 진행돼 19일로 예정된 최종 경연 티켓 50장을 추첨해...
롯데제과 꼬깔콘, 프로듀스 X 101 업고 매출 '쑥' 2019-07-09 09:42:14
밝혔다. 롯데제과는 지난달 꼬깔콘을 구매 인증 이벤트로 mnet '프로듀스 x 101' 현장 경연 티켓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총 50장의 티켓이 걸린 1차 이벤트 참여자는 1만4000여명에 달했다. 이벤트 기간 꼬깔콘의 판매도 8% 가량 늘었다. 2차 이벤트는 이달 14일까지 시행한다. 19일 프로그램의 최종 경연 티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