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요트 타고 바다 한 가운데서 즐기는 망중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프라이빗 요트 패키지 출시 2021-05-14 19:00:07
있다. 또한 낚시를 즐길 수 있도록 낚시 용품을 대여해줘, 7월과 9~11월 사이에는 참돔, 돌돔, 벵에돔(흑돔) 등 돔을 낚는 행운이 따를 수도 있다. 기상 상황에 따라 요트 투어가 불가능할 시에는 프렌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밀리우의 2인 디너 코스와 스파 아라의 커플 스파로 대체될 수 있다. 아울러 편안한...
부산국제보트쇼, 23일 부산서 개막 2021-04-19 12:09:41
보트 제조, 엔진 부품, 마리나 시설, 차터링 서비스, 낚시용품 등 해양레저산업 관련 90여 개 업체가 1000개 부스 규모로 참가해 해양레저의 향연을 펼친다.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 보트 제조 30여개사가 참여해 10피트(3m) 내외의 소형 보트에서 30피트(9m) 이상의 다양한 신조 레저보트와 특수선박 등을 선보여 대한민국...
코로나19 속 낚시용품 특허출원 늘어…비대면 활동 선호로 2021-04-12 09:17:49
등 자동·지능형 낚시용품도 102건 출원됐다. 간편하게 낚시를 즐기려는 욕구가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출원인별 비중은 국내 개인 67.8%, 외국기업 16.9%, 국내 기업 13.0%, 국내 대학·연구기관 1.8%, 외국 개인 0.5% 순으로 나타났다. 국내 개인 출원은 2017년 155건에서 지난해 282건으로 81.9% 늘어, 전체 낚시용품...
해외서 리콜 153개 제품 국내 유통…판매 차단 후 재유통도 2021-02-25 12:00:18
'Herobility 유아용 수저), 'Shimano 낚시조끼'다. 153개 제품 가운데 음·식료품이 35개(22.9%)로 가장 많았고 이어 아동·유아용품 34개(22.2%), 화장품 20개(13.1%) 순이었다. 리콜 사유는 음·식료품의 경우 이물질 혼입이나 알레르기 유발물질 미표시가 많았다. 음·식료품 중에서는 과자(10개) 리콜이...
新개념 시스템 적용한 ‘체스터톤스 속초’ 2021-02-09 09:36:27
수 있도록 캠핑·낚시 등 레저용품 대여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로비에서는 단지 바로 앞 청초호 요트 세일링 예약과 골프라운딩 예약 서비스도 마련된다. 분양 관계자는 “속초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춰 인기 여행지로 유명세가 높고 수도권을 비롯해 전국에서 접근하기도 쉬워 매년 관광객들의 유입이 끊이질 않는...
(주)아오맥스, 2020한국인이신뢰하는브랜드1위 `낚시용품` 부문 대상 수상 2021-01-08 15:06:17
주관하는 2020한국인이신뢰하는브랜드1위 낚시용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인이신뢰하는브랜드1위는 책임감 있는 태도로 고객에게 우수한 품질의 상품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한 기업에게 한국브랜드대상이 수여하는 상이다. (주)아오맥스는 낚시 용품 전문 기업으로 1991년부터 낚시 용품 생산 및 유통을 시작...
캠핑·혼술 상품 '불티'…코로나가 바꾼 소비생활 2020-12-28 12:42:38
증가했고, 특히 요가·필라테스 용품 및 헬스 용품은 각각 103%, 83%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원데이클래스·취미 레슨은 전년 대비 400%를 웃도는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반면, 해외여행, 영화·공연, 레저이용권과 같은 상품들은 전년 대비 각각 57%, 64%, 83% 마이너스 성장률을 기록했다. 혼자 또는 소수 인원으로 즐길...
네이버 쇼핑이 분석한 2020 신(新)소비 트렌드 2020-12-28 10:46:25
요가·필라테스 용품 및 헬스 용품은 각각 103%, 83%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또한, 원데이클래스·취미 레슨은 전년 대비 400%를 상회하는 높은 성장률을 보였다. 반면, 해외여행, 영화·공연, 레저이용권과 같은 상품들은 전년 대비 각각 57%, 64%, 83% 마이너스 성장률을 기록했다. 또한, 혼자 또는 소수 인원으로 즐길 수...
네이버 "올해 간편식품·잠옷·홈트 판매↑…외식·여행↓" 2020-12-28 10:36:13
용품은 83% 각각 성장했다. 캠핑용품은 전년 대비 218%의 성장률을 기록했고, 골프와 낚시용품 판매도 각각 108%, 91% 늘었다. 반면, 해외여행, 영화·공연, 레저이용권은 전년 대비 각각 57%, 64%, 83% 역성장했다. 네이버는 "외부 활동이 감소하고 생활의 대부분을 집안에서 해결하다 보니 다양한 의식주 라이프 스타일과...
코로나로 '해외 직구' 늘었다…"건강·의료용품 판매 5배 껑충" 2020-12-24 13:16:20
용품(74%), 낚시용품(70%), 골프용품(53%), 등산·아웃도어용품(24%) 등도 판매량이 증가했다. 집밥 수요가 늘어난 탓에 주방가전과 주방용품 판매량도 각각 72%, 41% 늘었다. 집에 있는 시간이 늘면서 가구·인테리어 상품 매출은 76%, 어린이를 위한 장난감·완구는 11% 증가했다. 정소미 이베이코리아 해외직구팀 팀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