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선선한 가을 감성 충전"…다채로운 문화행사로 풍성한‘9월 문화가 있는 날’ 2024-09-24 14:38:03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쿠킹클래스는 물론 가을 감성을 더욱 돋워주는 지역 곳곳의 음악 프로그램 등으로 가을 낭만과 정취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문화체육관광부와 지역문화진흥원은 국민이 일상에서 문화를 더욱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수요일(문화가 있는 날)이 포함된...
마포문화재단, 재활용 피아노로 작은 음악회…기후위기 시대 친환경의 울림 2024-09-23 16:09:07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음악회라 더욱 즐거웠다”고 밝혔다. 이날 야외광장에서는 공연 외에도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여러 예술 워크숍과 야외 체육 특강, 친환경 이벤트가 진행되기도 했다. 특히 공연장에서 공연 때 사용된 마이크의 건전지 중 사용전력이 남은 건전지를 무료로 나눠주는 ‘헌 건전지...
헬스밸런스 스키니랩, ‘먹는 레티놀 2X’ 오는 25일 GS홈쇼핑서 공개 2024-09-23 11:17:38
녹아 가루가 목에 걸릴 염려 없이 순하고 부드럽게 섭취가 가능하다. 남녀노소 호불호 없는 레몬&청포도 맛으로 간식처럼 맛있게 자기 관리를 실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외에도 스키니랩은 9월 25일 오전 9시 25분에 GS홈쇼핑을 통해 진행되는 금번 ‘먹는 레티놀 2X’ 론칭 방송에서 12주/24주 기획 구성...
"카카오톡 가뿐히 제쳤다"…남녀노소 푹 빠진 앱 1위는 2024-09-19 09:57:54
지난달 한국인이 가장 오래 사용한 앱으로 유튜브가 꼽혔다. 전체 집계 1위는 물론이고 10대부터 60대까지 연령별 조사에서도 1위를 휩쓸었다. ‘유튜브 천하’인 국내 앱 생태계가 계속되는 모양새다. 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는 지난달 국내 스마트폰 이용자 5120만명을 대상으로 가장 오래 사용한...
청년피자, 가을 캠핑에 어울리는 피자 4종 제시 2024-09-12 15:41:23
불고기가 만난 ‘할라 불고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풍부한 육즙의 불고기와 신선한 야채가 어우러진 ‘리얼 불고기’도 있다. 지난 6월 청년피자는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도우를 선보이겠다는 일념으로 오랜 연구 개발 끝에 ‘고메밀크도우’를 개발해 모든 피자 메뉴에 적용했다. 기존 곡물도우의 쫄깃한 식감은...
스마트 로봇 론픽 심(XIM), 근력 측정 솔루션으로 건강생활지원센터 도입 2024-09-11 10:00:00
운동 기능도 탑재된 장비인 만큼,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안전한 운동방법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장점이 크다. 이미 프로구단, 진천선수촌, 이천 장애인 체육훈련원, 대기업 근골격계 증진센터, 학교, 노인복지관 등 500여 개가 넘는 도입처가 있는 로직이지만 이번 보건소 건강생활지원센터로의 도입은 헬스케어 기업 중...
김제의 넉넉함 속으로 2024-09-11 09:42:23
올해 축제는 풍부한 이색 체험이 더해져 남녀노소 밤낮없이 즐길 수 있는 축제로 꾸며질 예정이다. 김제 농특산물을 활용한 대형 먹거리 장터와 대지 아트 위를 가로지르는 집라인, 들멍과 논멍을 즐기며 피로를 푸는 지평선 쌀뜨물 족욕 체험, 지평선 낙화놀이 등 지루할 틈 없는 프로그램이 기다리고 있다. 지역색을 담은...
한우자조금, ‘케이푸드(K-Food) 페스티벌 2024 몽골’ 참가 성료...한우의 맛 알려 2024-09-09 10:20:53
프로그램과 다양한 한국식품을 홍보하고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 한우자조금은 한식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몽골 대중들에게 한우의 맛을 알리기 위해 시식회에 중점을 두어 홍보를 진행했다. 한우 본연의 맛과 풍미가 가득한 등심, 채끝 부위와 한식 인지도가 높은 한우 불고기의 매력을 알렸다....
"통신비 비싸서 갈아타요"…남녀노소 알뜰폰으로 몰리더니 2024-09-06 08:48:27
이동통신 핵심 서비스인 통화·데이터 품질, 이용요금·요금제 선택 등의 부문에서 가장 만족도가 낮은 곳은 KT로 조사됐다. SK텔레콤은 가장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고 LG유플러스가 뒤를 이었다. 이용요금·요금제 선택 부문에선 이동통신3사보다는 알뜰폰 가입자들의 만족도가 더 높았다. 한국소비자원은 6일...
[르포]어? 왜 사람이 많지?…돈 안 쓰는 관광객들[면세점 경쟁 10년②] 2024-09-06 06:05:01
몰린 곳이다. 젊은 여성 관광객부터 중년의 남성들까지 남녀노소가 이곳에서 쇼핑을 즐기고 있었다. ‘면세점이 살아나고 있다’라는 생각도 잠시. 10층으로 올라간 순간 공기는 180도 달라졌다. 에르메스, 샤넬, 루이비통 등 글로벌 명품 브랜드관이 들어선 이곳에서 관광객을 찾는 일은 쉽지 않았다. 매장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