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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유진 골반에 '못된 손' 포착…"불쾌해" 팬들 분노 2024-02-23 07:37:03
루이비통 남성복 라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시작으로 2018년 크리스챤 디올 남성복을 거쳐 2020년 펜디 여성복 라인에 합류하게 됐다. 루이비통에서는 2017년 슈프림과 협업을 하며 화제를 일으켰고, 첫 디올 쇼에서는 7만 송이의 거대한 꽃 조각상을 사용했으며, 덴마크 왕자 니콜라이를 캐스팅해 유명해졌다. 펜디로...
샤넬과 발레의 만남…'전설의 무용수' 자하로바가 춘다 2024-02-22 17:04:11
가벼운 소재의 저지 원피스, 남성복에만 쓰이던 검은색을 사용한 드레스를 내놓았다. 코르셋으로 옥죄이던 여성의 몸을 해방한 샤넬은 남성 중심 패션계의 벽을 허물고 여성 패션의 전설이 됐다. 그로부터 100여 년이 지나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샤넬이 또 다른 벽을 넘어섰다. 장르를 초월해 발레와 만난 것....
"저 조끼 어디 거지?"…'완판남' 이재용, 공항 패션 눈길 2024-02-07 11:03:05
남성복으로 사업을 넓혔다. 캐시미어와 실크 등 최고급 소재를 사용해 제작하는 게 특징이다. 고(故)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이 공식 석상에 자주 입고 등장했다. 이 회장은 최근 출장 때마다 삼성물산 패션 제품을 자주 착용해 화제가 됐다. 2022년 12월 베트남 출장 때는 삼성물산의 빈폴골프 패딩 조끼인 '남성 애쉬...
'현금 부자' 글로벌 명품업체, 뉴욕 5번가 부동산 쇼핑 확산 2024-02-07 00:35:37
백화점 버그도프 굿맨의 남성복 매장이 들어선 5번가의 건물을 매입하기 위해 협상을 진행 중이다. 전문가들은 명품 업체들이 뉴욕 5번가의 건물 매입에 나선 이유로 비싼 임대료를 꼽고 있다.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의 매장들이 늘어선 뉴욕 5번가의 월평균 임대료는 지난해 1제곱피트당 2천 달러(약 266만 원)로 조사됐다....
루이뷔통, 파리올림픽 후원 나선 이유는? 2024-02-03 20:47:10
수여할 금·은·동메달을 디자인 중이다. 남성복 브랜드 벨루티는 올림픽과 패럴림픽 개막식에서 프랑스 대표단이 착용할 유니폼 약 1천300벌을 만들고 있다. 모에 샴페인과 헤네시 코냑은 모든 VIP 스위트룸에 제공될 예정이다. 이미 월드컵, NBA 결승 트로피 상품을 나르는 데 쓰이는 루이비통 가죽 제품도 등장...
스포츠 이벤트에 손뻗는 명품…LVMH, 파리올림픽 전방위 후원 2024-02-03 20:33:00
수여할 금·은·동메달을 디자인 중이다. 남성복 브랜드 벨루티는 올림픽과 패럴림픽 개막식에서 프랑스 대표단이 착용할 유니폼 약 1천300벌을 만들고 있다. 모에 샴페인과 헤네시 코냑은 모든 VIP 스위트룸에 제공된다. 이미 월드컵, NBA 결승 트로피 상품을 나르는 데 쓰이는 루이비통 가죽 제품도 이번에 등장한다....
루이비통보다 더 눈에 띄네…노랗고 투박한 작업용 부츠 2024-02-01 17:31:26
1월 12일부터 시작됐다. 루이비통의 남성복 디자인 팀을 이끄는 예술감독 퍼렐 윌리엄스는 직접 지휘한 팀버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 부츠를 공식 SNS에 공개했다. 그때만 해도 별 예고나 설명이 없었다. 퍼렐이 팀브스를 신고 있는 사진은 루이비통 사무실의 평범한 일과처럼 보였다. 눈썰미 좋은 대중들은 곧바로 그 의미를...
CJ온스타일, 젠더리스 패션 브랜드 'M12' 출시 2024-01-25 08:57:52
라이프웨어라는 뜻이다. M12는 여성복과 남성복 구분이 명확한 패션 시장에서 벗어나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에 품질과 실용성을 겸비하면서도 시즌 트렌드를 적시 반영한 제품을 목표로 한다. CJ온스타일이 선보이는 M12 첫 상품은 후드 니트 셋업과 봄버 재킷, 케이블 카라 니트 등으로 남녀 동일 디자인에 사이즈만...
삼성물산패션 준지, 파리를 반짝이다…24FW시즌 컬렉션 진행 2024-01-21 10:19:13
명확한 준지다움을 강조했다"고 말했다. 그는 "남성복의 굳건한 성장과 함께 여성 라인의 글로벌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액세서리 등 지속적인 브랜딩의 확장을 통해 디자인 하우스로의 면모를 점차 갖출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SSG닷컴, 남성 전문 럭셔리 플랫폼 '미스터포터' 공식관 오픈 2024-01-21 06:00:02
있으며, 직접 디자인한 남성복 자체브랜드 '미스터 피'(Mr P.)도 보유하고 있다. 쓱닷컴은 특히 국내 직구족들 사이에서 미스터 피가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남성 패션 브랜드 경쟁력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쓱닷컴은 이달 초 여성 전문 럭셔리 플랫폼 '네타포르테'와도 손잡는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