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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인터내셔날, 냉감 소재 '자주 에어' 제품군 확대 2023-05-12 10:34:46
라이프스타일브랜드 자주(JAJU)는 이달 베스트셀러인 냉감 소재 자주 에어(JAJU AIR) 시리즈를 확장해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자주 에어'는 흡속, 속건, 통기성, 냉감 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더운 날씨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시켜주는 제품이다. 지난 2019년 론칭 이후부터 자주의 여름 시즌...
"냉감패션으로 공익·수익성 다 잡겠다"…최병오 형지 회장 인터뷰 2023-04-25 18:10:28
코리아 캠페인이다. ‘캠페인으로 냉감 소재 옷의 수요가 늘어나면 자연스럽게 2000여 개에 달하는 패션그룹형지의 가두점 수익도 증가할 것’이란 게 그의 생각이다.해외 공략 드라이브최 회장은 ‘쿨 코리아를 동남아시아 공략의 발판으로 삼겠다’는 계획도 갖고 있다. 사시사철 더운 날씨가 이어지는 동남아는 형지가...
최병오 형지 회장 "'쿨코리아'로 공익·매출 두마리 토끼 잡는다" 2023-04-25 10:56:24
쿨 코리아는 체감 온도를 낮춰주는 냉감 소재 근무복, 간편복으로 에너지를 절감하고 K-패션을 알리기 위해 패션그룹형지가 추진하는 캠페인이다. 최 회장은 "최근 에너지 문제가 심각했는데, 여러 브랜드를 갖고 있는 형지가 앞장서서 냉감 소재를 개발하고 이를 알리면 캠페인을 전세계에 전파할 수 있다"고 말했다....
패션그룹형지, ‘쿨 코리아 패션쇼’ 개최 2023-04-20 17:45:10
‘쿨 코리아 패션쇼’를 개최하고 냉감, 친환경, 리사이클 소재 등 환경보호와 에너지 절감을 위한 다양한 의류를 선보였다. 이번 행사는 노타이, 노재킷을 기본으로 냉감소재 근무복이나 간편복을 착용해 에너지 절감을 실천하고, 매력적인 한국의 스타일과 브랜드를 알리자는 ‘쿨 코리아 에너지 절감 국민 캠페인’의...
"친환경 소비 함께해요"…유통업계, 지구의 날 기획전 '풍성' 2023-04-20 10:03:14
참여해 친환경 냉감 소재를 사용한 의류와 리사이클 소재를 활용한 구두 등을 소개했다. 형지는 이번 패션쇼를 통해 친환경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높이고, 공공기관과 기업 등을 대상으로 에너지 절감이 가능한 냉감 소재 근무복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마켓컬리는 재사용이 가능한 포장재 '퍼플박스' 도입...
"패션으로 여름철 체감온도 확 낮춘다"…패션그룹형지 '쿨코리아 캠페인' 2023-03-20 17:37:44
인천 송도 형지글로벌패션복합센터에서 냉감 소재 근무복 착용을 권장하는 ‘쿨코리아 에너지절감 국민캠페인’ 출범식을 열었다. 형지는 노재킷, 노타이 스타일에 걸맞은 냉감 소재 셔츠와 반바지 등 간편복을 개발한다는 계획이다. 냉감 소재를 사용한 의상으로 여름철 체감 온도를 2~3도 낮추겠다는 게 형지의 구상이다....
실적은 고공비행, 주가는 저공비행…신세계인터 미스터리 2022-08-11 05:33:05
사업은 언더웨어, 냉감소재 침구, 파자마 등 히트 상품으로 매출이 1년 전보다 13% 증가했습니다. 화장품 부문 또한 재구매율이 높은 니치 향수를 주축으로 안정적인 실적을 이어갔습니다. 선제적으로 고급 향수 판권 인수에 뛰어든 정유경 신세계 총괄 사장의 전략이 통했다는 평가입니다. 지난해 1분기부터 6분기 연속...
신세계인터내셔날, 비수기에도 최대 실적 행진…2분기 영업익 46% 증가 2022-08-10 15:00:20
브랜드 '자주' 사업부문은 언더웨어, 냉감소재 침구, 파자마 등 히트 상품 육성으로 매출이 13% 증가했다. 코스메틱(화장품) 부문에 대해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재구매율이 높은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 마리아 노벨라 등의 니치 향수를 주축으로 안정적인 실적을 이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론칭한 자체 ...
"한여름 더위에 품절되다니"…여성 재킷, 인기 폭발한 이유 2022-07-25 21:00:01
등 얇고 가벼운 소재의 제품이 인기를 끌었다"고 귀띔했다. 같은 기간 이랜드의 여성 SPA(제조·유통 일괄형) 브랜드 '미쏘'의 재킷 판매량도 143% 뛰어 비슷한 증가세를 보였다. 특히 반소매 재킷의 인기가 뜨거웠다. 해당 브랜드 주력 제품인 '반소매 린넨 재킷'은 초도물량이 품절됐다. 이랜드는 또다른...
폭염·열대야에…쌍방울, 냉감 속옷 판매량 15% 증가 2022-07-21 17:43:22
이른 무더위가 찾아온 4월부터 6월까지 3개월간 냉감 속옷 `쿨루션`의 판매량이 1년 전보다 약 15%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2015년 첫 선을 보인 쿨루션은 쌍방울의 여름철 주력 상품으로, 매년 소재와 기능,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야외 활동이 늘어날 것을 고려해 땀을 빠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