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분 만에 빵 하나 '뚝딱' 만든다…불티나게 팔린 이 제품 2023-06-18 18:35:07
비교하면 29.5% 뛰었다. 이처럼 빵값이 급등하자 빵값 부담을 줄이려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냉동 생지 판매가 활발해졌다. 신세계푸드의 지난해 냉동 생지 매출은 2021년 대비 251% 증가했다. 업계에서는 국내 냉동빵 시장 규모가 600억원 수준까지 커진 것으로 추산하고 있다. 이에 따라 식품업계는 간편한 홈베이킹에 도...
SPC삼립, 집에서 갓 구운 빵 간편히 즐긴다…홈베이커리 브랜드 '레디비' 선보여 2023-06-07 16:00:05
있다. 고물가에 ‘집밥족’이 늘면서 빵에 대한 소비도 자연스럽게 증가하는 추세다. 가정마다 에어프라이어가 보급되면서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 제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홈베이커리 브랜드 출시SPC삼립은 이런 수요를 반영해 홈베이커리 브랜드 ‘레디비’를 새롭게 선보이고 시장 확대에 나섰...
5월 라면 물가상승률 13.1%…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최고 2023-06-05 06:01:01
│ 냉동식품 │ 3.0 │ 9.2 │ ├─────────────────┼────────┼────────┤ │ 즉석식품 │ 5.4 │ 14.3 │ ├─────────────────┼────────┼────────┤ │ 편의점도시락 │ 6.7 │ 6.7 │...
"집에서도 갓구운 빵을"…SPC삼립, 홈베이커리 '레디비' 론칭 2023-05-29 08:56:38
빵을 집에서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빵 반죽을 80∼90% 정도만 구운 뒤 급속 냉동한 '파베이크' 제품과 냉장·냉동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첫선을 보이는 제품은 캄파뉴, 크루아상, 베이글 등 정통빵류 8가지 품목이다. 전국 할인점과 온라인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별로 판매처는 다르다....
먹거리물가 상승률 10% 이상 수두룩…라면 12.3%·빵 11.3% 2023-05-08 06:01:02
│ 냉동식품 │ 11.0 │ 8.5 │ 6.5 │ 4.8 │ ├─────────────────┼────┼────┼────┼────┤ │ 즉석식품 │ 11.0 │ 8.9 │ 8.8 │ 6.2 │ ├─────────────────┼────┼────┼────┼────┤ │ 편의점 도시락 │ 6.0 │...
[금주신상] 풀무원 '한끼 계란연두부'·정관장 '천녹 부스팅' 2023-04-22 07:00:02
리코타 레몬'을 선보였다. 식감이 부드러워 샐러드 재료로 활용하거나 빵에 발라 먹기에 좋다. ▲ KGC인삼공사의 홍삼 브랜드인 정관장은 수험생 맞춤 프리미엄 녹용 '천녹 부스팅'을 출시했다. 녹용 외에 홍삼, 감초, 산수유, 숙지황 등을 함유했다. ▲ 빙그레[005180]의 디저트 브랜드 'D.D,D'는 롤...
3월 생산자 물가 3개월 연속 상승…전월대비 0.1%↑ 2023-04-21 07:10:53
0.1% 상승했다. 세부품목별로는 돼지고기(8.8%), 닭고기(8.5%), 빵(5.5%), 가금류포장육(4.4%), 자일렌(2.8%), 에틸렌(7.3%), 금괴(2.8%), 노트북용LCD(2.8%), 공업계기(8.4%), 햄버거 및 피자전문점(3.2%) 등이 올랐다. 반면 딸기(-31.4%), 풋고추(-43.2%), 냉동고등어(-5,6%), 전복(-5.1%), 경유(-3.6%), 등유(-6.0%),...
맨해튼 사로잡은 '뉴욕의 백종원'…"한식으로 미쉐린 딸 것" 2023-04-06 17:46:32
직접 빵을 만들어 보자’는 생각으로 2019년 문을 연 베이커리가 딸의 이름을 딴 ‘안젤리나’입니다. 이탈리아에서 배운 조리법을 활용하고, 냉동 생지 대신 그날 제조한 반죽을 써 싱싱한 빵을 만들었어요. 안젤리나가 방문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으면서 구글, 트립어드바이저, 옐프(yelp)의 디저트 맛집 1위에 오르기도...
먹거리 가격 또 '들썩'…겨우 진정되려는 물가 다시 자극하나(종합) 2023-03-27 14:07:40
등 일부 냉동제품 가격을 5∼11% 올렸고 SPC삼립과 파리바게뜨 등도 제품 가격을 올렸다. 롯데제과와 빙그레, 해태아이스크림 등은 아이스크림 가격을 올렸고 제주삼다수 등 생수 가격도 올랐다. 외식 물가 상승률은 지난해 9월 이후 다소 하락세를 보이지만 가공식품 물가 상승률은 여전히 상승 중으로 더 오를 수 있다....
또? 치킨부터 물까지 줄줄이 인상…"냉면은 이제 만원" 2023-03-27 08:07:22
8731원 등이었다. 빵·과자·아이스크림·생수 등 가공식품 가격도 줄줄이 인상하면서 먹거리 부담은 더욱 커질 수 있을 것이란 관측이다. 남양유업은 내달부터 두유 7종의 출고가를 평균 4.7% 올릴 예정이다. 롯데제과는 이미 지난달 만두를 비롯해 아이스크림 등 일부 냉동제품 가격을 올렸고, SPC삼립과 파리바게뜨 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