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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 냉동 스낵류 확대…호떡·꽈배기 등 'K간식' 출시 2023-03-03 08:41:56
풀무원, 냉동 스낵류 확대…호떡·꽈배기 등 'K간식'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풀무원식품은 냉동 스낵류 출시 전략을 'K간식'으로 수립하고 관련 제품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냉동 베이커리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신제품으로 '쫄깃바삭 호떡'과 '트위스트꽈배기'를...
서울식품, 지난해 영업익 12억원…흑자전환 2023-02-09 11:13:53
지난해 냉동생지와 스낵류 등의 매출 증가에 힘입어 흑자전환에 성공했다. 서울식품은 지난해 매출액 643억원과 영업이익 12억원을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 이는 전년과 비교해 매출액은 16.4% 늘었고, 영업이익은 흑자 전환했다. 회사측은 현장 생산라인에 로봇팔 등 자동화시스템을 도입해 생산능력(CAPA)을 대폭...
여성·청년·소부장에 몰린 벤처자금…미디어 플랫폼 이오, 투자 유치[Geeks' Briefing] 2023-02-02 16:57:24
1200평 규모의 자동화 시스템 냉장·냉동센터를 갖춘 용인 물류센터를 열어 늘어나는 수요에 대응했다. 챌린저스, 걷는 만큼 포인트 쌓이는 ‘혜택 만보기’ 출시 건강 습관 앱 ‘챌린저스’가 자체 개발 만보기에 리워드 기능을 붙인 ‘혜택탭’을 출시했다. 혜택 만보기를 연동하면, 200걸음에 1원, 1만 걸음에 하루 최대...
고객 향한 마음 편리함에 건강까지…1등 제품은 역시 달랐네 2022-12-28 17:09:58
1도어 냉장, 냉동, 김치, 와인 냉장고로 구성됐다. 4개의 냉장고를 하나의 제품처럼 깔끔하게 연출할 수 있다. 2016년 삼성전자가 세계 최초로 내놓은 무풍 에어컨도 비스포크로 변신해 디자인과 위생 기능을 강화했다. 삼성전자는 냉방·친환경·위생이 강화된 2022년형 ‘비스포크 무풍 에어컨 갤러리’를 선보였다. 한층...
"카페인 충전"…새벽 4시 16강전, 매출 폭증한 `이것` 2022-12-06 11:39:19
맥주 81%, 에너지음료 56%, 레디투드링크(RTD)커피 26%, 스낵 44%, 냉장냉동 간편식 39% 등 주류와 먹거리 매출이 크게 늘었다고 밝혔다. 새벽 4시에 경기가 시작돼 응원을 마친 뒤 일상을 시작해야 하는 만큼 주류보다는 비알코올 맥주와 에너지음료 등이 많이 팔린 것으로 보인다. GS25는 전날 전체 매출이 월드컵 개막...
새벽 16강 브라질전 앞두고 편의점 에너지음료 매출 '쑥' 2022-12-06 11:14:51
맥주 81%, 에너지음료 56%, 레디투드링크(RTD)커피 26%, 스낵 44%, 냉장냉동 간편식 39% 등 주류와 먹거리 매출이 크게 늘었다고 밝혔다. 새벽 4시에 경기가 시작돼 응원을 마친 뒤 일상을 시작해야 하는 만큼 주류보다는 비알코올 맥주와 에너지음료 등이 많이 팔린 것으로 보인다. GS25는 전날 전체 매출이 월드컵 개막...
한국 16강 진출에 불티나게 팔렸다…매출 폭발한 상품 2022-12-04 16:00:18
매출도 124.7% 급증했다. 안주류(99.0%), 냉동간편식(96.7%), 스낵(99.6%) 등 먹거리 매출과 핫팩(327.3%) 등 매출이 크게 늘었다. 이마트24에서도 2일 오후 8시부터 자정까지 주류와 안주류 매출이 2주 전보다 폭증했다. 맥주는 2.6배, 와인은 2.4배, 안주류와 스낵은 각각 2.2배, 2배 늘었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추운...
[월드컵] '졌지만 잘 싸운' 가나전, 응원 열기에 편의점 매출 껑충 2022-11-29 10:17:28
치킨(120.4%), 안주류(111.2%), 냉동간편식(85.8%), 스낵(92.9%) 등 순이었다. 거리 응원이 열린 광화문 광장 인근 10여개 점포의 경우 매출이 가장 많이 오른 점포는 같은 기간 53.1%나 늘었다. 경기 시작 직전인 오후 5∼10시 매출은 전체의 42.2%를 차지했는데 이는 14일보다 7.9%포인트(p)나 상승한 수치라고 GS25는...
편의점·치킨집 사장님 웃었다…월드컵 특수에 '환호' 2022-11-25 12:18:47
맥주 매출이 186.4% 치솟은 것을 비롯해 치킨(146.9%), 안주류(125.0%), 냉동간편식(113.7%), 스낵(98.2%) 등 매출이 눈에 띄게 늘었다. 그 결과, 전체 매출이 19.5% 증가했다. 우루과이전이 열리기 전후인 오후 5∼10시 매출이 전날 매출의 42.3%를 차지했다. 세븐일레븐 매출도 20% 뛰었다. 경기 시작 전인 오후 6기부터...
[월드컵] 후끈 달아오른 응원 열기…유통업계 특수 '톡톡' 2022-11-25 11:14:51
특수를 누렸다. 맥주가 186.4% 늘었고 치킨(146.9%), 안주류(125.0%), 냉동간편식(113.7%), 스낵(98.2%) 등도 판매량이 치솟았다. 우루과이전이 열리기 전후인 오후 5∼10시 매출은 전날 매출의 42.3%나 차지했다. 또 거리 응원이 열린 광화문광장 인근 10여개 점포는 맥주 매출이 지난주보다 375.8% 늘었고 안주류(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