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페인 충전"…새벽 4시 16강전, 매출 폭증한 `이것` 2022-12-06 11:39:19
맥주 81%, 에너지음료 56%, 레디투드링크(RTD)커피 26%, 스낵 44%, 냉장냉동 간편식 39% 등 주류와 먹거리 매출이 크게 늘었다고 밝혔다. 새벽 4시에 경기가 시작돼 응원을 마친 뒤 일상을 시작해야 하는 만큼 주류보다는 비알코올 맥주와 에너지음료 등이 많이 팔린 것으로 보인다. GS25는 전날 전체 매출이 월드컵 개막...
새벽 16강 브라질전 앞두고 편의점 에너지음료 매출 '쑥' 2022-12-06 11:14:51
맥주 81%, 에너지음료 56%, 레디투드링크(RTD)커피 26%, 스낵 44%, 냉장냉동 간편식 39% 등 주류와 먹거리 매출이 크게 늘었다고 밝혔다. 새벽 4시에 경기가 시작돼 응원을 마친 뒤 일상을 시작해야 하는 만큼 주류보다는 비알코올 맥주와 에너지음료 등이 많이 팔린 것으로 보인다. GS25는 전날 전체 매출이 월드컵 개막...
한국 16강 진출에 불티나게 팔렸다…매출 폭발한 상품 2022-12-04 16:00:18
매출도 124.7% 급증했다. 안주류(99.0%), 냉동간편식(96.7%), 스낵(99.6%) 등 먹거리 매출과 핫팩(327.3%) 등 매출이 크게 늘었다. 이마트24에서도 2일 오후 8시부터 자정까지 주류와 안주류 매출이 2주 전보다 폭증했다. 맥주는 2.6배, 와인은 2.4배, 안주류와 스낵은 각각 2.2배, 2배 늘었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추운...
[월드컵] '졌지만 잘 싸운' 가나전, 응원 열기에 편의점 매출 껑충 2022-11-29 10:17:28
치킨(120.4%), 안주류(111.2%), 냉동간편식(85.8%), 스낵(92.9%) 등 순이었다. 거리 응원이 열린 광화문 광장 인근 10여개 점포의 경우 매출이 가장 많이 오른 점포는 같은 기간 53.1%나 늘었다. 경기 시작 직전인 오후 5∼10시 매출은 전체의 42.2%를 차지했는데 이는 14일보다 7.9%포인트(p)나 상승한 수치라고 GS25는...
편의점·치킨집 사장님 웃었다…월드컵 특수에 '환호' 2022-11-25 12:18:47
맥주 매출이 186.4% 치솟은 것을 비롯해 치킨(146.9%), 안주류(125.0%), 냉동간편식(113.7%), 스낵(98.2%) 등 매출이 눈에 띄게 늘었다. 그 결과, 전체 매출이 19.5% 증가했다. 우루과이전이 열리기 전후인 오후 5∼10시 매출이 전날 매출의 42.3%를 차지했다. 세븐일레븐 매출도 20% 뛰었다. 경기 시작 전인 오후 6기부터...
[월드컵] 후끈 달아오른 응원 열기…유통업계 특수 '톡톡' 2022-11-25 11:14:51
특수를 누렸다. 맥주가 186.4% 늘었고 치킨(146.9%), 안주류(125.0%), 냉동간편식(113.7%), 스낵(98.2%) 등도 판매량이 치솟았다. 우루과이전이 열리기 전후인 오후 5∼10시 매출은 전날 매출의 42.3%나 차지했다. 또 거리 응원이 열린 광화문광장 인근 10여개 점포는 맥주 매출이 지난주보다 375.8% 늘었고 안주류(253...
"저렴하고 품질 좋다"…10명 중 8명 PB상품 구매 경험 2022-10-14 10:04:14
등 스낵류가 50.3%로 가장 비중이 컸고 이어 유제품(40.4%), 냉장·냉동·간편식류(38.6%), 화장지류(25.4%), 즉석밥·면류(21.4%), 생수류(21.2%), 세제류(15.3%), 정육·계란류(10.8%), 과일·채소류(10.8%) 등 순이었다. PB상품 구매 이유(중복 응답)로는 기존 제품 대비 저렴한 가격 때문이라는 답변이 62.7%로 가장...
"10명 중 8명 PB상품 구매 경험…스낵류 많이 사" 2022-10-14 09:05:37
스낵류 많이 사"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소비자 10명 중 8명은 자체브랜드(PB) 상품 구매 경험이 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롯데멤버스는 4∼5일 리서치 플랫폼 라임에 의뢰해 전국 20∼50대 성인 2천명에게 PB상품 구매경험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응답자의 84.6%가 PB상품을 구입해본 것으로 나타났다고 14일...
"美증시, 그나마 기댈 곳은 정유·가스·보험株" 2022-10-10 17:22:10
냉동식품, 스낵 등 저렴한 음식료품 생산 업체들이 양호한 주가 흐름을 보였다. ‘스팸’으로 잘 알려진 호멜 주가는 최근 3개월간 7.8% 하락하면서 부진한 모습을 보였다. 반면 냉동감자 제품을 생산하는 램웨스턴홀딩스(LW) 주가는 같은 기간 10.7% 오르면서 다른 식품주보다 높은 수익률을 기록했다. 이원주 키움증권...
'9년 가격동결' 오리온마저…초코파이·포카칩 인상 2022-09-13 17:32:13
‘백기’를 들었다. 매출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스낵·파이류용 원재료 가격이 큰 폭으로 뛰면서 지난 7월 한국법인 영업이익이 전월 대비 감소하는 등 실적도 악화하고 있다. 오리온은 15일부터 초코파이(가격 인상률 12.4%), 포카칩(12.3%), 꼬북칩(11.7%) 등 파이·스낵·비스킷류 16개 제품 가격을 평균 15.8% 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