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국 표준지 2년 연속 10%대 상승…단독주택은 공시가 더 올랐다 2021-12-22 11:12:58
명동 네이처리퍼블릭으로 ㎡당 공시지가가 1억8900만원으로 평가됐다. 19년째 가장 비싼 땅 자리를 지켰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영향 등으로 올해(2억650만원)보다는 8.5% 내렸다. 전국 표준주택 공시가격은 7.36%올라 올해(6.80%) 상승률을 웃돌 전망이다. 서울이 10.56%오르고 부산 8.96%, 제주...
내년 공시가 표준지 10.16%↑, 표준 단독주택 7.36%↑…세부담 는다 2021-12-22 11:00:04
최고가 '명동 네이처리퍼블릭'은 코로나19 여파로 8.5% 떨어져 (세종=연합뉴스) 김동규 기자 = 내년도 전국 표준지 공시지가가 10.16% 오른다. 올해보다는 상승폭이 소폭 낮아졌지만 2년 연속 10%대의 상승률을 기록하며 역대급으로 오르는 것이다. 또 내년도 전국 표준 단독주택의 공시가격 상승률은 7.36%로,...
코로나에 명동은 떨어졌다…전국 공시지가 또 10%대 상승 2021-12-22 11:00:00
명동 공시가 떨어졌다 전국에서 가장 비싼 서울 명동의 네이처리퍼블릭 부지는 1㎡에 1억8900만 원으로 산정돼, 지난해 공시가격 2억650만 원보다 오히려 하락했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명동상권이 타격을 받은 탓이다. 서울 명동에는 전국에서 땅값이 가장 비싼 10개 필지 가운데 상위 8곳이 밀집해 있다. 1등부터 8등...
길상필 하인크코리아 대표 "감성·창의성 담은 모바일 서비스 플랫폼 회사 만들 것" 2021-12-14 16:08:06
디즈니·마블·내셔널지오그래픽, 젝시믹스, 네이처리퍼블릭, 커피빈 등 다양한 기업과 콜라보한 폰 액세서리를 출시했다.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디자인과 품질의 제품에 MZ세대가 지갑을 열며 2년 연속 매출 100억원을 넘어섰다. 길상필 하인크코리아 대표는 14일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점차 기술이 발달하고 인공지능(...
청바지 주머니에 Z플립이 쏙…패션과 콜라보에 빠진 삼성전자 2021-12-06 15:32:50
드래곤볼, 원피스, 마블, 젝시믹스, 네이처리퍼블릭, 크록스, 질스튜어트 등 다양한 브랜드의 디자인을 입혔다. 콜라보는 아니었지만 지난달 공개한 ‘플립3 비스포크 에디션’도 디자인 마케팅의 연장선이다. 이 제품은 플립3의 앞뒷면 색상을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가령 앞면은 노란색, 뒷면은 분홍색으로...
명동 상가 점포 곳곳에 '임대 딱지', 5층건물 통째로 비어…빌딩 경매도 2021-09-16 17:42:58
매장을 열었다. 국내에서 땅값이 가장 비싼 네이처리퍼블릭 부지(㎡당 2억650만원)도 명동에 있다. 화려했던 명동 거리는 2~3년 전부터 내리막길을 걷고 있다. 온라인 쇼핑 활성화로 대면 거래는 갈수록 줄고, 상권을 지탱해주던 중국인·일본인 관광객마저 급감하면서다. 이런 상황에서 터진 코로나19 팬데믹(대유행)은...
이 정도일 줄은 몰랐다…폐허가 된 명동 근황 [집코노미TV] 2021-09-16 07:00:05
우리가 네이처리퍼블릭, 한국에서 가장 비싼 땅을 봤잖아요. 안쪽에 네이처리퍼블릭 점포가 하나 더 있었는데 보시는 것처럼 영업을 안 한 지 오래됐습니다. 가격표에 먼지가 쌓인 걸 보니 한참된 것 같아요. 그리고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명동으로 들어오는 길도 마찬가지입니다. 예전 같았으면 이렇게 가게 앞에 킥보드를...
그립, 클라우드 사업 일본 진출···현지 반응 “신선한 쇼핑” 2021-09-07 11:30:02
사쿠라가 출연해 일본 여성에게 인기있는 국내 뷰티 브랜드 ‘네이처 리퍼블릭’의 한정판 상품을 소개하고 판매했다. 첫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소식을 듣고 찾아온 5만여 명의 시청자는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반응할 수 있어 재미있다’, ‘신선한 쇼핑이다’라는 반응을 보이며 성황리에 ...
갤플립3 `꾸미기 열풍`…액세서리 불티나 2021-09-04 10:16:01
게스, 해지스, 네이처 리퍼블릭, 삼성라이온즈 등 40여 개에 달한다. 이처럼 갤럭시Z플립3가 액세서리 판매에 공을 들이는 이유로는 MZ 세대를 끌어들이는 전략으로 풀이되고 있다. 갤럭시Z플립3는 세로로 접는 디자인으로 이미 많은 젊은 층을 유입하고 있다. 세련된 디자인 외에도 7가지에 달하는 다양한 색상과 커버...
[위클리 스마트] 디자인 승부수 띄운 갤플립3…액세서리 인기 '불티' 2021-09-04 10:00:04
게스, 해지스, 네이처 리퍼블릭, 삼성라이온즈 등 40여 개에 달한다. 이처럼 갤럭시Z플립3가 액세서리 판매에 공을 들이는 이유로는 MZ 세대를 끌어들이는 전략으로 풀이되고 있다. 갤럭시Z플립3는 세로로 접는 디자인으로 이미 많은 젊은 층을 유입하고 있다. 세련된 디자인 외에도 7가지에 달하는 다양한 색상과 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