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갤러리아百, 투표 독려…선거일 개점 30분 늦춘다 2018-06-10 13:34:40
받을 수 있다. 선착순 150명에게는 네일아티스트 온유가 제작한 네일스티커도 준다. 천안 센터시티에서는 8층 전문 식당가 모든 메뉴를 10% 할인해준다. 갤러리아는 2012년 대선부터 주요 선거 때마다 영업시간을 조정해 임직원과 협력업체 직원의 투표를 장려하고 있다. ts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갤러리아百, 인플루언서 활용해 마케팅 채널 다변화 2018-06-06 14:37:54
올여름에는 15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글로벌 셀러브리티 네일 아티스트 'ONNU'와 협업해 네일 스티커와 파우치를 제작했다. 천안에 있는 센터시티에서는 14일까지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SNS상에서 소개하는 상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릴레이 마켓'을 진행한다. 갤러리아백화점 마케팅 관계자는...
'영포티' 40대 여성, 화장품 구매 늘었네 2018-06-04 17:23:50
증가 마스크팩·네일스티커 많이 사 2030은 다이어트 제품 인기 [ 민지혜 기자 ] ‘2030’ 여성들이 주 고객인 헬스&뷰티(h&b) 스토어에서 40대 여성들의 화장품 구입이 늘고 있다.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중시하는 ‘영포티’ 소비자들이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소비를 늘린 것으로 나타났다.4일...
올리브영 찾는 40대 여성 늘었다…"트렌드·가성비 민감해져" 2018-06-04 15:49:14
있는 네일스티커, 비타민 등 건강기능식품을 많이 찾았다. 개별상품 중에서는 물만 묻혀 간편히 화장을 지울 수 있는 클렌징 퍼프 '페이스헤일로'가 특히 인기 있었다. 피부 관리 제품의 경우 20∼30대 여성은 주로 피부 결을 깨끗하게 정돈할 수 있는 스킨이나 토너를 찾았지만 40대 여성은 기능성 제품이 많은...
멋내는 40대, 뷰티업계 '큰 손'으로 뜬다…'영 포티' 열풍 2018-06-04 14:17:00
손 꼽히는 마스크팩과 네일스티커에 높은 선호도를 나타냈다. 이어 아름다운 피부와 건강을 동시에 잡기 위한 비타민류의 '건강기능식품'도 많이 찾았다.스킨케어에 있어서도 구매하는 제품이 달랐다. 2030대 여성들은 여름철 피부결을 깨끗하게 정돈할 수 있는 '스킨·토너'를 찾은 것에 비해 40대...
"독창적 디자인으로 바니스뉴욕서 '러브콜' 받았죠" 2018-04-09 18:03:23
미국 변호사와 논의하고 있습니다.”국내 유명 네일아티스트 박은경 유니스텔라 원장(사진)은 최근 코티그룹 소속 ‘샐리 한센’이 자신의 디자인을 본뜬 네일 스티커를 출시한 것과 관련, 소송 여부를 검토하고 있다고 9일 말했다.국내뿐 아니라 해외 네티즌들도 수천 개의 댓글을 달며 샐리 한센의 스티...
CJ오쇼핑 뷰티브랜드 'SEP', 연 매출 100억 브랜드로 키운다 2018-04-04 08:37:06
확대를 위해 매월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4월 중순과 5월 초에 각각 새로운 스티커네일 콜렉션과 커버 베이스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sep은 미국 ‘노드스트롬(nordstrom)’ 백화점의 온라인몰과 일본 대형 체인양판점 ‘loft(로프트)’ 30곳에서 스티커네일 제품을 판매 중이다. cj오쇼핑과 cj...
CJ오쇼핑 화장품 'SEP', 올해 매출 100억원 브랜드로 육성 2018-04-04 08:23:11
초에 각각 새로운 스티커네일 콜렉션과 커버 베이스 신제품을 내놓을 예정이다. 미국 '노드스트롬'(NORDSTROM) 백화점 온라인몰과 일본 대형 체인양판점 'LOFT'(로프트) 30곳에서 스티커네일 제품을 판매 중인 SEP은 CJ오쇼핑과 CJ E&M의 합병 이후 글로벌 K뷰티 수요를 활용해 대표적인 K뷰티 브랜드로...
이딸라 식기 로고 스티커 안 떼고 쓰는 까닭 2018-03-13 17:40:18
명품 로고 모양의 네일아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핀란드 브랜드인 이딸라 식기(사진)는 로고 스티커를 떼지 않고 쓰는 사람이 꽤 많다. 3~4년 전만 해도 패션업계에서 로고를 크게 넣는 것은 ‘촌스러움’을 뜻했다. 요즘은 다소 과해 보일 정도로 로고를 크게 노출하는 옷, 액세서리가 인기다. 마케터들은 이를...
[책꽂이]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가 온다' 등 2018-02-22 19:14:49
카르보네일 글, 미카엘 드루리 외 그림, 최시은 옮김, 북뱅크, 28쪽, 1만2000원)●스티커별 시험을 치러 100점을 맞은 아이에게 주는 스티커별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초등학교 교실 이야기를 통해 스스로와 서로의 존재를 돌아보게 한다.(오카다 준 글, 윤정주 그림, 이경옥 옮김, 보림, 52쪽, 9500원)기업의 환율관리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