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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인터내셔날 3분기 영업익 141억…전년비 2배 증가 2021-11-15 15:23:03
대비 15.4% 증가했으며,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와 같은 수입 화장품 매출은 37.5% 증가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 부문은 전년 동기 대비 10.5% 매출이 증가했으며, 자체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는 해외명품, 국내 여성복, 화장품, 자주가 고르게 성장하며 연 매출 2000억원 달성도 가능할 것으로 보인...
신세계인터, 산타마리아노벨라 800주년 기념 향수 출시 2021-10-25 09:37:31
드 코롱은 산타마리아노벨라가 수백 년간 스킨케어와 보디 제품에 사용해오던 대표적인 향인 '로사 가데니아' 향을 향수로 재현한 제품이다. 이 향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향으로 자리 잡았지만, 향수의 필수 원료인 알코올과 배합이 어려워 그간 향수로는 출시되지 못했다. 산타마리아노벨라는 고객들의 끊임없는...
신세계인터내셔날, 화장품 공병 수거…"연간 10t 재활용" 2021-10-18 09:16:41
등을 비롯해 수입 브랜드인 바이레도, 산타 마리아 노벨라 등 23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반납 고객에게는 에스아이빌리지와 신세계인터내셔날 매장에서 제품 구매 때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준다. 공병은 1인당 하루 최대 5개, 월 10개, 연간 50개까지 반납할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번 공병 수거로 연간 약...
에스아이빌리지 5주년 할인행사…최대 30% 포인트 적립 2021-09-06 09:08:41
패션 브랜드와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 마리아 노벨라 등 45개 고가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 기간 요일별로 해외패션·국내패션·뷰티·리빙 등의 카테고리를 지정해 해당 일에 관련 상품 구매액이 15만원 이상이면 결제액의 최대 30%를 e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또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천명에게 15% 할인...
신세계인터, '신명품' 질샌더 되살릴까 2021-09-02 18:01:04
OTB그룹이 국내 패션 대기업을 통해 외형 확장을 노리고 있다”며 “마침 신세계인터내셔날도 해외 패션 브랜드를 적극 전개하고 있어 계약이 수월하게 이뤄진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아르마니, 셀린느, 아크네, 딥디크, 산타마리아노벨라 등 해외 패션·뷰티 브랜드를 수입하고 있다. 배정철 기자...
'패펫'은 샤넬을 입는다 2021-08-26 17:18:36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화장품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는 반려동물을 위한 펫 컬렉션을 판매한다. 강아지 샴푸(250mL·4만5000원), 해충 접근 방지 기능을 갖춘 로션(50mL·5만7000원) 등은 고가임에도 잘 팔린다. 올 들어 7월까지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45% 급증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자극이 적은...
“랜선 호캉스 제안” 웨스틴 조선 부산, ‘머스트 해브 서머’ 패키지 출시 2021-07-15 16:05:04
숙박권, 뷔페 레스토랑 까밀리아 2인 이용권, 산타마리아 노벨라 왁스 타블렛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국내외 수많은 VIP가 투숙하며 국빈 객실로 알려진 1200만원 상당의 최상위 객실이다. 더불어 오킴스 맥주 50% 할인권, 까밀리아 10~15% 할인권, 파노라마 라운지 유쾌 빙수 할인권 등이...
MZ세대 `미닝아웃`…불티나게 팔리는 이 제품 2021-07-13 10:20:50
적어 피부 건강 보호는 물론 수질 오염을 줄일 수 있어 친환경에 관심이 많은 20·30세대가 많이 선택한 것 같다"고 말했다. 비누 하나에 5만원에 육박하는 해외 브랜드의 고체 비누도 인기다. 올 상반기 이탈리아 화장품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와 스웨덴 브랜드 `라부르켓`의 고체 비누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각각...
"머리감기·설거지에 비누를 씁니다"…MZ세대의 가치소비 2021-07-13 10:18:51
증가하고 있다. 이탈리아 화장품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고체 비누는 올해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1% 증가했다. 같은 기간 스웨덴 브랜드 라부르켓의 고체 비누 매출은 40% 증가했다. 해당 브랜드는 지난해 국내 론칭 당시 3종의 고체 비누를 판매했지만 찾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2종을 추가 수입해 총 5종의 ...
MZ세대 친환경 소비에…자주 고체 비누 '완판' 2021-07-13 09:34:39
제로바는 건성 및 지성용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주방세제 등 6종으로 출시됐다. 비누 하나에 5만원에 육박하는 해외 브랜드의 고체 비누도 인기다. 올 상반기 이탈리아 화장품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와 스웨덴 브랜드 '라부르켓'의 고체 비누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각각 61%, 40% 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