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모의 아내와 함께…오타니 부부, 한국 동반 입국 '환호' 2024-03-15 17:06:08
포함한 선수들을 보기 위한 팬들이 최소 500여명이 모여든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가장 주목을 받은 건 오타니의 뒤를 따라오던 그의 아내 다나카 마미코(27)다. 키 180cm의 다나카는 일본 여자프로농구 리그 후지쯔 레드웨이브에서 활약한 선수다. 다만 현재는 은퇴한 상태로 알려졌다. 오타니는 한국행 비행기에 오르기...
800만원짜리도 3시간 만에 완판…2030 '이것'에 푹 빠졌다 2024-03-15 15:37:21
끈 비결은 바로 농구 전문가 조현일 해설위원이었다. 조 위원과 함께 미국 프로농구(NBA) 경기를 관람하면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드문 기회에 농구 팬들이 몰린 것이다. 중장년층의 '전유물'로 여겨지던 패키지여행이 젊어지고 있다. 인플루언서나 전문가와 함께 테마여행을 떠나는가하면, '프리다이빙',...
이랜드뮤지엄 농구전시에 1만6천명 찾아…전시기간 2주 연장 2024-03-07 10:26:59
전국 농구팬 1만6천명이 방문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는 전미농구협회 75주년 기념팀 선수들의 실착 유니폼, 농구화, 트로피 등 150여개 소장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뮤지엄에 따르면 이번 전시에는 전태풍, 김선형, 문성곤 등 전현직 프로농구선수들뿐 아니라 래퍼 빈지노, 배우 박해준, 코미디언 유민상 등...
이랜드뮤지엄 농구 전시, 4주간 1.6만명 방문해 '흥행' 2024-03-07 10:16:16
전 vol.1>에 전국 농구팬 1만 6천명이 방문하며 흥행 실적을 기록 중이라고 7일 밝혔다. 더 많은 대중들에게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전시 기간을 2주 더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전국의 농구 팬들과 더불어 유명인들도 전시를 찾았다. 전태풍, 김선형, 문성곤, 이해란, 김수인 등 전현직 프로농구선수들을 비롯해...
스포츠 '덕심' 효과…세븐일레븐 "크블·코보카드 40만팩 판매" 2024-02-15 09:14:40
농구와 KOVO 프로배구 오피셜카드가 40만팩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이 대원미디어와 손잡고 업계 최초로 출시한 두 상품은 출시 이후 현재까지 완구 카테고리에서 각각 판매량 1·2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러한 인기 덕에 해당 기간 전체 완구류 매출도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20% 늘었다....
2월 14일 美증시 특징주 [글로벌 시황&이슈] 2024-02-14 08:12:21
프로농구 NBA와 메이저리그 MLB, 미국 프로골프 PGA 투어 등 미국 스포츠 리그에서 비전프로에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전용 앱을 출시해, 팬들이 현장에 있는 것 같은 생생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다는 기대감이 커지는데요. 애플은 현재 1.84% 내리고 있습니다. ((엔비디아)) 어제 장중 알파벳과 아마존의 시가총액을...
LGU+, 핸드볼 생중계 시작...스포츠 팬층 생태계 만든다 2024-02-13 17:10:22
야구, 농구, 배구에 이어 핸드볼 생중계 서비스를 개시했다. 스포츠 커뮤니티 생태계를 비인기 스포츠 종목으로도 넓혀 소비자의 콘텐츠 이용 경험을 혁신하기 위해서다. LG유플러스는 스포츠 커뮤니티 플랫폼인 ‘스포키’로 국내 핸드볼 리그인 ‘H리그’의 중계를 시작했다고 13일 발표했다. H리그는 기존의...
LGU+ '스포키', 핸드볼 리그 실시간 생중계 2024-02-13 09:12:54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스포키는 야구·축구·농구·배구·골프·당구 등 종목별 국내외 다양한 리그 중계와 최신 뉴스, 각종 방송 영상을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지난 2022년 통합 스포츠 커뮤니티 플랫폼으로 재편한 이후 1월말 기준 누적 이용자 약 3500만명을 기록하며 순항하고 있다. 스포키에서 새롭게 중계를 시...
NBA·메이저리그·PGA 투어, 애플 비전 프로로 본다 2024-02-13 07:59:28
미국프로농구(NBA)와 메이저리그(MLB),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등 미국 스포츠 리그가 애플의 혼합현실(MR) 헤드셋 비전 프로에 큰 관심을 보인다고 미 NBC뉴스가 12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이들 스포츠 리그는 비전 프로용 앱을 출시하며, 팬들이 현장에 있는 것과 같은 몰입형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추진하고 있다고 이...
"아마존 스트리밍, NFL 플레이오프 독점 중계권 확보" 2024-02-11 03:49:41
중계권을 가져갔다고 소식통은 전했다. NFL 팬들 일부는 플레이오프 경기를 보기 위해 스트리밍 서비스에 유료로 가입해야 하는 상황에 불만을 표시했지만, NFL 리그 측은 전통적인 케이블 TV보다 스트리밍을 선호하는 젊은 팬층을 늘리기 위해 스트리밍 중계를 택한 것으로 전해졌다. 최근 몇 년간 아마존은 스포츠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