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카카오·엔씨·셀트리온…울진에 쏟아진 온정 2022-03-08 17:13:01
생필품을 전달하기로 했다. 농심켈로그는 이재민과 구호 인력 등을 위한 식품 약 10만 인분을 기부했다. 하이트진로는 주민을 위해 생수 15만 병과 간식 4만2000개를 지원할 방침이다. 광동제약과 동아쏘시오그룹도 일반의약품 등을 이재민과 진화 인력을 위해 기부하기로 결정했다. 배태웅 기자 btu104@hankyung.com
[동해안 산불] 농심켈로그, 산불 피해 이재민에 식품 10만인분 기부 2022-03-08 08:55:18
[동해안 산불] 농심켈로그, 산불 피해 이재민에 식품 10만인분 기부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농심켈로그는 경북 울진과 강원 강릉·삼척 등 동해안 지역에서 일어난 대규모 산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재민과 구호인력 등을 위해 약 10만인분의 식품을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 기부 식품은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시리얼 세대교체…"콘플레이크 대신 그래놀라" 2022-02-15 17:10:21
동서·농심 vs 오리온 격돌그래놀라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동서식품과 농심켈로그도 관련 신제품을 강화하고 있다. 동서식품 포스트 그래놀라의 지난해 매출은 423억원으로 전년(384억원) 대비 10.1% 늘었다. 후발주자인 오리온은 2018년 그래놀라를 선보이고 시리얼 시장에 뛰어들었다. 허인철 오리온그룹 부회장은 해외...
[게시판] 농심켈로그·배우 유진, 취약계층에 시리얼 10만명분 기부 2022-02-04 08:36:15
[게시판] 농심켈로그·배우 유진, 취약계층에 시리얼 10만명분 기부 ▲ 농심켈로그는 자사 브랜드 모델인 배우 유진과 함께 신년을 맞아 약 10만명분의 시리얼 제품을 굿네이버스, 인천시 연수구청, 서울시 송파구청, 경기 김포시 복지재단 등 4곳을 통해 취약계층에 전달한다고 4일 밝혔다. (서울=연합뉴스) (끝)...
[금주신상] 맥도날드 '더블 빅맥'·광동제약 '비타500 광도르방' 2022-01-29 07:00:05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농심켈로그와 협업해 '토니와 체키의 반전 매력' 미니케이크를 출시했다. 시리얼 브랜드 콘푸로스트의 마스코트 '토니 더 타이거'와 첵스 초코의 캐릭터 '체키'를 활용한 디자인을 포장재에 입혔다. 3가지 맛 아이스크림에 시리얼 토핑이 올려진 제품이다. ▲...
식품업체들, 임인년 맞아 '호랑이 마케팅' 활발 2022-01-03 12:04:07
것이다. 농심켈로그는 호랑이 마스코트 '토니'가 새겨진 황금 스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19일까지 진행한다. 콘푸로스트를 구매한 인증샷을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다음달 19일까지 추첨을 통해 순금 1돈으로 만든 황금 스푼을 매일 1명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는 오는 30일까지...
LS 새 선장 구자은 '디지털 경영' 이끈다 2021-11-26 17:26:17
나오고 있다. LS일렉트릭에선 외부 수혈이 이뤄졌다. 농심켈로그 등 유수의 글로벌 기업 대표를 지낸 김종우 사장이 주인공이다. 그는 글로벌·스마트에너지 CIC(사내 독립 기업) 조직의 최고운영책임자(COO)를 맡아 새로운 사업 기회를 모색할 예정이다. LS그룹의 임원 승진 인사는 부사장 2명, 전무 6명, 상무 15명, 신규...
[게시판] 농심켈로그, 취약계층에 식품 123만명분 기부 2021-11-25 10:43:10
[게시판] 농심켈로그, 취약계층에 식품 123만명분 기부 ▲ 농심켈로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에 올해 들어 약 123만명분의 식품을 기부했다고 25일 밝혔다. 금액으로 환산하면 5억5천만원 규모로 지난해보다 약 3배 늘었다. (서울=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끝)...
남양유업 빈자리, 이마트 우유가 차지했다 2021-10-31 17:04:16
최근 6개월간 구매경험도는 7.3%로 농심 켈로그(53.8%), 동서식품 포스트(52.4%)에 크게 못 미치지만 PB 우유 구매자의 PB 시리얼 구매빈도는 높게 나타났다. 설준희 캐시카우 대표는 “PB 우유 품질에 만족한 소비자가 PB 시리얼에도 관심을 보이는 상황이 두드러졌다”고 설명했다. 박종관/노유정 기자 pjk@hankyung.com
매일두유, 농심켈로그와 ‘합동 라이브방송’ 2021-10-13 17:06:59
쇼핑라이브에서 농심켈로그와 공동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합동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방송에서는 매일두유와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매일유업은 소개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보다 많은 분들이 맛있게 단백질을 충전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