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8월 중고차, 중대형 세단 시세 떨어지고 SUV 올라 2021-08-03 09:30:35
1.54%, 현대차 쏘나타 뉴 라이즈가 1.15% 각각 하락했다. 이 외에도 그랜저 ig는 0.76%, 아반떼 ad는 0.70%, g70 0.58% 평균 시세가 전월 대비 하락했지만, 더 뉴 k5 2세대와 올 뉴 k3는 0.31%, 0.64% 각각 시세가 소폭 상승했다. ?보합세를 유지했다"며 "코로나 19로 인한 자동차 이동 선호, 온라인 비대면 구매...
글로벌 투자사들이 눈독 들인 '넥스트 유니콘'은? 2021-07-04 17:11:29
곳은 어딜까. 넥스트 라이즈를 빛낸 ‘넥스트 유니콘’을 들여다봤다. 넥스트 라이즈는 산업은행이 한국무역협회, 벤처캐피탈협회, 벤처기업협회, 국가과학기술연구회와 공동 주최한 ‘스타트업 축제’다. 지난달 28~2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이 행사에는 유망 스타트업뿐 아니라 글로벌 벤처캐피털(VC)과 해외...
르노삼성차, `2022년형 XM3` 출시 2021-06-04 08:07:03
르노삼성차는 설명했다. 가격은 개별소비세 3.5% 기준으로 1.6 GTe 엔진은 SE 트림 1천787만원, LE 트림 2천13만원, RE 트림 2천219만원이고, TCe 260엔진은 RE 트림 2천396만원, RE 시그니처 트림 2천641만원이다. 2022년형 XM3는 르노삼성차가 최근 출시한 차량 구독 서비스 `모빌라이즈`를 통해서도 경험해볼 수 있다.
르노삼성차, 디자인과 편의사양 개선한 '2022년형 XM3' 출시 2021-06-04 08:00:03
엔진은 SE 트림 1천787만원, LE 트림 2천13만원, RE 트림 2천219만원이고, TCe 260엔진은 RE 트림 2천396만원, RE 시그니처 트림 2천641만원이다 . 2022년형 XM3는 르노삼성차가 최근 출시한 차량 구독 서비스 '모빌라이즈'를 통해서도 경험해볼 수 있다. hee1@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올 피서 `국내 여행` 각광…티몬, `얼리서머 페스티벌` 2021-05-31 10:34:36
레드캡 렌터카에서 소나타뉴라이즈/K5등을 완전자차로 6만 4,9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더불어 작년 12월 신규 오픈한 제주 최대 규모 5성급 럭셔리 호텔 `그랜드하얏트제주`의 스탠다드킹룸을 특별 할인가 30만 9천 원에 판매한다. 객실당 성인 2명에 더해 소아 2명까지 무료 투숙 가능하며, 대규모 인피니티 풀과 복합...
2월 중고차 시세는?…"세단 상승·SUV 하락" 2021-02-05 09:00:23
6.73%로 가장 크게 상승했다. 최대가 기준으로는 현대차 쏘나타 뉴 라이즈, 아반떼 AD가 각각 4.59%, 5.97%로 큰 폭으로 올랐다. 작년 연말 신형이 출시된 제네시스 G70도 평균 시세가 1.74%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지난달 국산 세단의 시세가 큰 폭으로 떨어지면서 합리적인 가격에 인기 세단을 구매하려는 수요가 ...
1월 중고차 시장, 그랜저 쏘나타 등 5%대 하락 2021-01-20 08:00:06
하락했으며 최고가 기준으로는 쏘나타 뉴 라이즈 6.96%, 아반떼 ad가 5.92% 내려갔다. 반면 제네시스 g70은 지난해 부분변경 출시에도 불구하고 보합세를 유지해 눈길을 끌었다. 팰리세이드는 중고차 시장에서 대기기간 없이 바로 구매 가능한 인기 제품이다. 신차와 비슷한 가격대를 형성함에도 불구하고 시세가 0.45%...
"중고차 사려면 지금이 기회"…그랜저·팰리세이드 가격 보니 2021-01-08 11:44:55
있다. 최고가 기준으로는 '쏘나타 뉴 라이즈'가 6.96%, '아반떼 AD'가 5.92% 하락했다. 인기 차종인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팰리세이드'도 전월 대비 0.45% 하락했다. 수입 중고차도 지난달 대비 1.64% 하락했다. 가장 큰 폭으로 시세가 떨어진 모델은 폭스바겐 '티구안 2세대'로...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 "카드 넘어 라이프·파이낸스 플랫폼으로" 2021-01-04 11:00:47
신한카드 사장은 신년사를 통해 "지난 4년간의 `딥(DEEP) 전략` 성과를 바탕으로 뉴노멀 시대에 맞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확산시켜 나가야 한다"며 이를 달성하기 위해 ▲디지털(Digital) ▲이코노믹(Economic) ▲익스텐디드(Extended) ▲퍼스널라이즈드(Personalized) 컨택트(Contact) 등 4대 아젠다를 제시했다. 먼저,...
'포스트 코로나' 대비하라…신한카드, '디지털라이즈' 전략 공개 2020-07-17 13:00:30
뉴노멀 대응 전략인 '디지털라이즈(DigitalRISE)' 프로젝트 추진 방향성을 공유함으로써 전사적 관점하에 싱글 뷰(Single View)를 형성,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적극 대응키로 했다. 디지털라이즈는 비포 코로나(Before Corona)로 돌아가지 않는 새로운 영업·상품 ·채널의 전략·포트폴리오·업무방식 등에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