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카이펫, 펫 상조 서비스…전국 반려동물 장례식장과 제휴 2024-03-26 16:17:39
관과 유골함, 최고급 수의, 액자 등 용품도 제공하며, 단독 추모실 이용과 헌화 꽃, 장례증명서 등도 반려인에게 제공한다. 반려동물 장례 전문 업체들과 제휴해 수도권 동물 장례식장 네트워크를 확보했다. 전국 반려동물 전문 장례식장과 협업해 강원, 충청, 전라, 경상 지역까지 커버리지를 확대했다. 자체 특허 기술로...
[이번주뭘살까] 봄바람에 설레는 나들이족…패션·뷰티 할인전 2024-03-23 07:00:04
오는 27일까지 '2024 물가안정 프로젝트'와 '창립 단독 슈퍼세일 멤버특가 위크' 마지막 주차 행사를 한다. 멤버십 회원은 농축산물 30% 할인쿠폰을 받아 과일, 채소 등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 신세계면세점 = 봄 웨딩 시즌을 맞아 다음 달 21일까지 온라인몰에서 '신세계 웨딩대전'을 한...
롯데백화점, 미주대륙 프리미엄 와인 9종 단독 출시 2024-03-21 06:00:09
컬렉션으로 국내에서는 롯데백화점이 단독으로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소믈리에가 싱가포르에서 열린 첫 론칭 행사에 직접 참석해 콘차이토로와 10여차례 협의한 끝에 국내 출시를 성사했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컬렉션 명칭은 와인과 보석이 특별한 조건을 가진 땅에서만 생산된다는 점에 착안했다. 해당 상품은 오는...
NH농협생명, 3대 용종 진단 보험 온라인 최다 판매 2024-03-19 09:38:02
3대기관(위·십이지장·대장) 용종의 진단을 보장한다. 주계약 단독 상품으로 보험료 부담이 적고 1년 만기 구조로 누구나 쉽게 가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가입 시 ‘NH검진케어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NH검진케어서비스는 전화 상담을 통해 고객의 질환력, 가족력 등을 고려해 고객맞춤 건강검진 항목을 추천...
[이번주뭘살까] 봄바람 분다…유통업계, 패션·먹거리 행사 풍성 2024-03-16 07:00:07
봄 신상품 20여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롯데온은 오는 17일까지 '폴로 랄프 로렌 봄 신상 패밀리위크'를 통해 봄 신상품을 최대 15% 할인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머그컵, 텀블러, 큐브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달 24일까지 '뷰티 올 패스'(BEAUTY ALL PASS) 행사를 통해 매일 자정과 정오에 선착순으로...
젊은 해외 직구족에 '인기'…패션 브랜드 한국 온다 2024-03-11 16:18:27
7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SSF샵 럭셔리관에 단독 출시했다. 국내 독점 판권을 확보한 랩스 제품은 다음달 중 SSF샵과 SSG닷컴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앞서 홈쇼핑 업계에선 CJ온스타일이 브룩스브라더스와 락포트 등 해외 브랜드의 국내 유통 사업을 진행해왔다. 롯데홈쇼핑이 해외 브랜드 유통 사업에 나선 이유...
롯데홈쇼핑도 브랜드 수입한다...이탈리아 '우프웨어' 단독 론칭 2024-03-11 10:13:03
국내 단독으로 론칭한다. 우프웨어는 미국 팝 아티스트 '에드워드 루샤'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화사한 색감과 독특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남녀공용으로 착용 가능한 유니섹스 스타일을 추구하고, 재활용 플라스틱, 비건 퍼 등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지속가능한 패션'을...
에이스침대, 롯데 잠실점 '에이스 헤리츠' 매장 새단장 2024-03-08 10:43:49
브랜드 ‘에이스 헤리츠(ACE Heritz)’ 단독 매장을 새단장했다. 에이스 헤리츠는 에이스침대의 침대과학 기술력이 집약된 최고 사양의 매트리스 브랜드다. 최근 프리미엄 침대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작년 에이스 헤리츠의 매출이 2020년보다 45.7% 증가했다. 이번에 리뉴얼한 매장은 수도권 최초의 에이스 헤리츠...
위메프 'MD 실명제 추천관' 오픈…중소 브랜드 상생 강화 2024-03-05 09:31:13
위메프 'MD 실명제 추천관' 오픈…중소 브랜드 상생 강화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위메프는 MD(상품기획자) 실명제로 운영하는 'MD추천관'을 정식 오픈하고 중소 브랜드와 상생을 강화한다고 5일 밝혔다. 'MD추천관'은 위메프의 베테랑 MD가 직접 체험하고 품질을 검증한 중소 브랜드...
'먹는 것도 트렌디하게'…SSG닷컴서 매월 첫주 '이달의 미식' 2024-03-03 06:00:01
식품 큐레이션과 관련 프로모션 확대, 단독 상품 육성, 전국 각지 초신선 상품을 모은 '신선직송관' 활성화 등을 통해 독보적인 그로서리 플랫폼을 구축할 계획이다. 이재은 SSG닷컴 영업마케팅팀장은 "'보기에 좋은 것이 맛도 좋다'는 생각에 기반해 식재료의 다양한 면을 부각하는 콘텐츠 구성에 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