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형마트들, 김장 절임배추 예약판매 개시…가격 오를까 촉각 2024-10-01 06:31:01
절임 배추를 행사 카드로 2박스 이상 구매하고 매장에서 수령하면 한 박스(20㎏)당 3만원 미만에 팔아 6만 박스 전량을 조기에 소진했다. 이마트는 일반 절임 배추의 경우 해남에 배추를 직접 재배하는 절임 공장을 섭외했다. 또 업계 단독으로 판매하는 '베타후레쉬 절임 배추'는 홍천과 문경, 예산, 무안, 부안...
무인가게 아이스크림 훔치고 냉동고 문 '활짝'..징역형 2024-09-29 06:27:20
실형을 선고받았다. 광주지법 형사5단독 지혜선 부장판사는 절도, 사기 등 혐의로 기소된 A(74)씨에 대해 징역 6개월을 선고했다고 27일 밝혔다. A씨는 지난 6월 편의점에서 술과 컵라면 등을 11차례나 훔치는 등 수건의 절도, 사기, 재물손괴 범행을 저지른 혐의로 기소됐다. 그는 지난 7월 광주 광산구의 한 무인...
뭉·마녀공장이 편의점에…세븐일레븐, 패션뷰티 특화점포 첫선 2024-09-29 06:00:01
5개의 공간으로 구성했다. 패션·뷰티존은 매장 입구 전면에 배치돼 방문 고객이 가장 먼저 접하게 되는 장소다. 상품 구색도 기존 점포 대비 30%나 늘렸다. 담배를 제외하고 먹거리가 전체 매출의 80% 이상을 차지하는 식품 중심 채널에서 탈피한 과감한 시도다. 젊은 소비층의 수요가 더 세분된 '나노사회'에...
뷰티시장 뛰어든 편의점…다이소에 도전장 2024-09-26 17:29:52
니들) 에센스인 시카부스터 에센스100을 편의점업계 단독으로 들여왔다. 이마트24 관계자는 “화장품 매출이 올해 들어 8월까지 21% 늘었다”며 “상품 구색을 더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GS25도 지난달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 메디힐과 협업한 제품을 내놨다. 듀이트리 마스크팩은 700원, 토너와 크림은 5000원,...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를 한눈에…롯데온 '온라인 쇼룸' 개설 2024-09-26 07:56:30
있다. 김영춘 롯데온 트렌드패션팀 상품기획자는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이 온라인에서 편하게 디자이너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며 "온라인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이는 제품도 있어 고객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성심당' 대전역점, 영업 계속하나…월세 1억3000만원으로 조정 2024-09-21 09:49:21
코레일유통에 납부해 왔다. 그런데 대전역 매장의 임차계약이 만료되면서 코레일 유통은 올 2월 새 사업자 선정을 위한 입찰을 실시했고 월 수수료를 기존의 4배가 넘는 4억4000만원의 금액을 제시했다. 이후 5차까지 진행된 입찰에서 월 임대료는 3억900만원까지 낮아졌고, 성심당이 단독 신청했지만 잇따라 유찰됐다....
LF 티톤브로스,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국내 첫 단독 매장 2024-09-19 10:05:45
첫 단독 매장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LF는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티톤브로스'의 국내 첫 오프라인 단독 매장을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제품 정체성을 집약한 첫 매장을 통해 새로운 하이엔드(고급) 아웃도어 브랜드를 찾는 20∼40세대 등산 및 트래킹 애호가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GS샵, 유럽 1위 여행 가방 '델시' 직수입…홈쇼핑 단독 판매 2024-09-19 09:59:01
GS샵이 글로벌 여행 가방 브랜드 '델시'와 홈쇼핑 단독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8일 저녁 7시 TV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델시는 1946년 파리에서 시작된 77년 전통의 프리미엄 여행 가방 브랜드로 전 세계 110개 국가 6600여 개 전문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시장 점유율 기준 유럽...
백화점들, 바샤커피부터 디즈니까지 브랜드 '유통권' 확보 경쟁 2024-09-17 07:02:00
배스앤바디웍스의 국내 유통권을 단독으로 확보했다. 북미와 유럽 등 43개국에 2천여개 매장을 가진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미국 여행 때 기념 선물로 사 올 만한 상품으로 이름이 알려져 있다. 지난 5월 강남에 문을 연 매장은 두 달 만에 대표 향인 '깅엄' 제품군 등의 초기 물량이 모두 팔렸다. 매출도 목표치의...
"맘카페 소문듣고 왔어요"…MZ 엄마들, 뜨거운 반응 '완판' 2024-09-16 07:28:56
두고 이동해 매장을 직접 방문하기는 어렵다는 점에 착안했다. 앞서 2월 현대백화점 판교점, 5월 잠실 롯데월드몰 오프라인 팝업을 열었었는데, 주부들이나 지방 소비자들 사이에서 팝업을 방문하기 어렵다는 의견이 쇄도하면서 온라인 팝업을 기획하게 됐다. 반응은 예상보다 뜨거웠다. 키디키디에 따르면 팝업 기간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