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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숙명여자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로컬 자원을 활용한 식품을 개발 제조하고 콘텐츠를 만드는 스타트업 ‘스푼랩’ 2024-10-17 08:52:43
등 저희 브랜드 핵심 연결고리를 잘 잡아주는 브랜드 디자이너 Lukia, 그리고 식음료 업계에서 10여년 경력으로 제품 R&D를 맡아주는 JOY까지 총 3명의 팀원이 함께하고 있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김 대표는 “식문화는 우리 삶에서 떼어낼 수 없고, 가장 근본이라 생각한다. 그리고 그 중심에 농업이 있다. AI,...
"한 달 199만원만 내세요"…60대 사이 입소문 난 실버타운 [집코노미-집 100세 시대] 2024-10-17 07:00:07
수 있다"고 귀띔했다. "노인복지주택 브랜드화의 첫걸음"서울과 인천에 프리미엄 실버복지주택 '더시그넘하우스'를 짓고 안착시킨 박 회장은 "이곳 역시 자곡동 단지와 마찬가지로 우연한 기회에 사업 기회가 찾아왔다"고 털어놨다. 성공적인 실버주택의 모델로 평가받는 더시그넘하우스 역시 영업이익 흑자를 낸...
WP "트럼프 2기 무역정책, 훨씬 파괴적…美 경제 19세기말처럼 고립될 우려" 2024-10-17 06:20:02
60% 추가관세를 부과하고, 멕시코에서 생산되는 중국 브랜드 제품에 대해서도 100%, 200%, 심지어 1000%까지도 관세를 마음대로 부과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미국 국민들도 이런 공약을 많이 반기고 있습니다. 로이터와 입소스가 지난달 중순 진행한 여론조사에서 응답자의 56%가 보편관세와 대중 추가관세를 지지한다...
김연아도 떴다…MZ들 '이 신발' 사려고 오픈런 뜨거운 반응 2024-10-16 16:22:07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16일 서울 성동구에 뉴발란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 뉴발란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754㎡(약 228평) 규모의 대형 매장이다. 지하 1층, 지상 1, 2층, 루프탑 등으로 구성됐다. 뉴발란스 직영 매장 중에서 가장 공들인 매장으로 뉴발란스 신발 역사를 볼...
'교통비 절약카드' 비상…내년엔 환급 못 받나 2024-10-15 17:16:09
기반으로 자체 혜택까지 추가해 별도 브랜드의 교통카드로 운영 중이다. 서울시는 이와 별도로 올해 초 무제한 탑승 교통카드인 기후동행카드를 선보이면서 62만 명의 사용자를 확보했다. 이를 모두 합산하면 전국 교통비 절약카드 사용자는 300만 명에 달한다. 이들 교통카드 사용자가 늘수록 정부와 지자체가 부담해야...
레페리,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 공개 2024-10-15 16:01:42
직접 추천하고 대중은 물론, 브랜드와 현장에서 소통하는 실험적 시도라는 점에서 차별점을 갖고 있다. 매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되는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에서 레오제이는 자신의 고유한 아이덴티티와 뷰티 분야 전문성을 반영한 국내·외 20여 개 브랜드를 큐레이션해 쿠션, 컨실러, 립틴트, 마스크팩,...
"300만원 매트리스? 10분의 1 가격"…'반격' 시작한 이케아 [민지혜의 뷰인사이드] 2024-10-15 13:54:07
브랜드들이 실험 기준을 자체적으로 엄격하게 높인 것이다. 주목할 점은 이들의 가격 차이다. 아무리 10만번씩 테스트하며 고품질을 강조하더라도 대중들이 접근하기 어려운 가격이라면 시장 확대에 한계가 있을 수밖에 없다. 에이스, 시몬스 매트리스는 주로 300만원 안팎이 잘 팔리지만 주력 신상품은 700만원이 넘는...
폰드그룹 'BBC EARTH', 제로베이스원과 함께한 겨울 화보 공개 2024-10-15 09:18:46
BBC 스튜디오 라이선스 브랜드 'BBC EARTH' 의류 라인의 2024 FW 컬렉션 '프로즌 플래닛(FROZEN PLANET)'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제로베이스원과 함께한 이번 화보는 제로베이스원의 청량한 소년미와 에너제틱한 이미지에 비비씨어스 어패럴의 친환경 아웃도어 스타일을 더해 선보였다. 얼어붙은...
한때 "우스꽝스럽다" 조롱 받더니…반려견 신발 내놓는 이유 2024-10-14 12:04:53
디자인으로 패션업계의 조롱을 받기도 했지만 대중 문화를 파고 들며 틈새 시장을 개척해왔다. 저스틴 비버부터 배드 버니까지 유명한 스타들이 참여한 컬래버레이션 덕분에 밈과 입소문의 중심에 섰다. 특히 팬데믹 기간 캐주얼 패션이 인기를 끌면서 2020년 신발 브랜드 매출이 급증했다. 닐 손더스 글로벌 데이터 리테...
산돌, '2024 산돌 사이시옷' 성황리 종료 2024-10-14 08:56:13
포함해 폰트와 디자인에 관심을 가진 일반 대중까지 아우르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얼리버드 티켓이 3일 만에 전량 매진되는 등 큰 관심을 모았다. 2024년의 사이시옷 주제는 ‘폰트가 세상을 어떻게 변화시키는가’로 폰트가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문화 전반에 미치는 영향을 다루는 세션이 진행됐다. 당일 행사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