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셀러, 차량 상태 투명한 공개로 신뢰 2024-09-04 16:20:20
브랜드 카셀러(Carseller)가 ‘2024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직영중고차 매매상사 부문 대상을 4년 연속 수상했다. 직영 중고차 브랜드 카셀러는 소비자가 안심하고 차량을 거래할 수 있는 매매상사를 목표로 설립됐다. 그 기반은 카셀러 직원 전원이 고정급을 받는 정규직으로만 구성돼 있는 것이다. 직원...
키라니아, 두피·모발 보호 천연 유래 삼푸 2024-09-04 16:19:43
키라니아가 ‘2024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헤어케어 부문 대상을 7년 연속 수상했다. 키라니아는 제품 출시 이후 850억원의 매출 기록을 올리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천연 유래 샴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키라니아는 걱정 성분은 배제하고 자연에서 찾은 건강한 성분을 담아 제품을 만드는 천연주의...
약손명가 에스테틱, 세계인이 찾는 K뷰티 서비스 2024-09-04 16:19:06
약손명가 에스테틱이 ‘2024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뷰티케어서비스 부문 대상을 7년 연속 수상했다. 약손명가는 국내 124개, 해외 6개국 17개 지점을 운영 중인 글로벌 에스테틱 그룹이다. 약손명가 에스테틱은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매주 직급별 교육을 하고 있으며, 인재 교육을 통해...
고려사이버대학교, 일·학업 병행 최적의 교육 환경 2024-09-04 16:18:06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사이버대학교 부문 대상을 3회 수상했다. 고려사이버대학교는 고려대와 함께 고려중앙학원에 소속된 국내 최초의 사이버대학교다. 고려사이버대학교는 일과 학업을 병행하는 학습자를 위한 최적의 교육 환경을 제공한다. 사이버대학교 중 최저 졸업 이수 학점 제도와 100% 온라인...
아동친화도시, 용인시 정책 과정에 아동 참여 2024-09-04 16:15:38
용인특례시의 아동친화도시가 ‘2024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도시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용인특례시는 2020년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로 인증받았으며 아동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정책을 추진하고 있다. 아동이 주체적으로 정책 결정 과정에 참여해 다...
비엣젯항공, 베트남·한국 잇는 대표 항공 2024-09-04 16:14:53
Vietjet Air(비엣젯항공)가 ‘2024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대표 브랜드 대상’ 서비스/항공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베트남의 신세대 항공사 비엣젯항공은 베트남 항공산업을 혁신했을 뿐만 아니라 지역과 세계에서 선구적인 역할을 해왔다. 비용 관리 능력, 효율적인 운영, 성과를 중시하는 항공사다. 모든 영역에 최신...
요즘 그릭요거트, 그리스 전통 방식 그릭요거트 2024-09-04 16:13:43
요즘(YOZM) 그릭요거트가 ‘2024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유제품/그릭요거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요즘(YOZM)은 2017년 1세대 그릭요거트 ‘요즘 YOZM’ 브랜드를 출시한 기업으로, 그리스 전통 스트레인 공법을 통해 만든 크림치즈처럼 단단하고 꾸덕꾸덕한 질감이 특징이다. 서울우유 1등급 원유와...
크몽, 다양한 전문성 모은 클라우드 2024-09-04 16:11:58
크몽이 ‘2024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휴먼클라우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12년 창립된 크몽은 국내 긱이코노미 분야를 선도하며, 다양한 전문성(휴먼 리소스)을 한데 모아 고객이 필요할 때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휴먼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무형의 서비스를 표준화해 거래 가능한...
테라, 100% 리얼탄산으로 만든 라거 2024-09-04 16:10:35
테라가 ‘2024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맥주 부문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테라는 2019년 3월 출시 후 39일 만에 100만 상자 판매를 돌파했다. 맥주 브랜드 중 출시 초기 가장 빠른 판매 속도 기록을 세우며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했다. 이후 코로나19 펜데믹이라는 위기를 넘기고 5개년 연평균 성장률...
뤼튼, 사이오닉AI와 MOU…AI 검색서비스 해외 진출 협력 2024-09-03 09:15:49
기업과 소비자간 거래(B2C) AI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이오닉AI는 뤼튼의 AI 검색 기술에 기반한 기업용 인프라를 개발해 제공함으로써 글로벌 B2B 사업을 전개하는 방식이다. 지난해부터 일본에서 현지 B2C AI 서비스를 제공하는 뤼튼은 현지 대기업을 대상으로 비공개 기술검증(PoC)을 진행하고 있으며 중동과 동남아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