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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숯의 화가' 이배부터 Kiaf X Frieze까지 … 아르떼 매거진 4호 나왔다 2024-09-01 18:22:17
커버스토리는 이탈리아 베네치아에서 ‘달집 태우기’ 전시를 마치고 고향 경북 청도로 돌아온 ‘숯의 화가’ 이배의 이야기입니다. 프랑스 파리와 청도를 오가는 이배 작가의 인생, 예술 여정을 작업실에서 들어봤습니다. 9월호는 오는 4일부터 8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한국국제아트페어(KIAF)-프리즈 서울...
"아이들 웃음, 내 기쁨"…장관상 받았던 열혈 초등 교사, 지금은 [본캐부캐] 2024-09-01 13:19:08
아이들이 어떻게 성장하는지에 초점을 두고 스토리를 짠다"고 소개했다. "학생들이 좋아하는 채널로 자리 잡으면서 책을 내는 건 늘 저의 버킷리스트였어요. 유튜브로 시작해 다방면으로 책이 나오는 콘텐츠를 보면서 '나도 이렇게 아이들에게 사랑받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거든요. 책에 거는 수익적인 기대는...
[게시판] KT, 소리찾기 사업 브랜드 광고 영상 선보여 2024-09-01 09:06:35
재활치료 프로그램 '소리찾기' 수혜자의 성장 스토리를 담은 광고 영상 '소리찾기 - 꿈품교실' 편을 선보였다. 지원대상 중 한 명인 최근(22세) 씨는 영상에 직접 출연했다. 최씨는 "과거 저와 같은 난청을 가진 아동들이 용기를 잃지 않고 꿈을 위해 도전하기를 바란다"며, "모든 사람이 세상과 소통하며...
"40대 남자도 눈물 펑펑"…어른들 울린 '하츄핑' OST 비결 [김수영의 크레딧&] 2024-08-31 17:26:09
김 음악감독에게도 도전이었다. 각 캐릭터의 특징을 강조한 TV 시리즈 음악과는 달리 스토리의 흐름에 맞게 연결성을 부여하고 긴 호흡을 가져가야 하는 작업이었다. 여러 뮤지컬 작품들을 보면서 연구하는 과정을 거치기도 했다. 김 음악감독은 "TV 시리즈에 들어가는 음악들은 특정한 캐릭터나 전체적인 티니핑들에 대한...
혁신으로 크고, 혁신에 무너진 '서점의 제왕' 2024-08-28 18:28:08
스토리 아워’ 행사도 인기를 끌었다. 1990년대 말에는 미국에서 팔린 책 8권 중 1권은 반스앤드노블에서 판매됐을 정도로 영향력이 커졌다. 반스앤드노블은 한때 서점가의 혁신으로 불렸지만 세월이 지난 뒤 또 다른 혁신 기업인 아마존의 도전에 직면했다. 하지만 대응이 늦었다. 반스앤드노블은 아마존이 온라인으로 첫...
Z세대, ‘노맥락·초단위’ 콘텐츠 즐긴다…“1분 내외 숏폼 확산할 것” 2024-08-28 17:36:15
‘무한도전’ 등을 예로 들었다. 김 연구원은 “Z세대가 현실을 기반으로 하지만, 판타지적 요소가 섞여 있는 콘텐츠를 좋아하는 경향이 있다”고 말했다. 또 “Z세대는 시청을 한 이후에도 검색을 하는 반응을 보였다”며 “스토리를 더 깊게 이해하고 정보를 이해하기보다는 반응과 평가를 있는 그대로 비교하고 싶다는...
미국 1위 서점 '반스앤노블' 창업자 레오나드 리지오 별세 2024-08-28 14:03:03
‘스토리 아워’ 행사도 인기를 끌었다. 1990년대 말에는 미국에서 팔린 책 8권 중 1권은 반스앤드노블에서 팔렸을 정도로 영향력이 커졌다. 1980년대와 1990년대에 빠르게 확장해 시장을 지배하면서 한때 지역 소규모 독립 서점을 문 닫게 하는 ‘골리앗’으로 비판받기도 했다. 반스앤드노블은 한 때 서점가의 혁신으로...
바나나 우유에 치킨까지 접수…신유빈, bhc 뿌링클 얼굴 됐다 2024-08-27 15:36:32
도전과 실패를 거듭하며 세상에 없던 새로운 맛으로 탄생한 뿌링클의 성장 스토리와 닮았다”고 설명했다. 신 선수는 “평소 가장 즐겨 먹는 치킨 메뉴가 뿌링클인데, 이번에 모델로 발탁돼 더없이 기쁘고 행복하다”며 “또래 친구들의 최애 메뉴로 꼽히는 뿌링클 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펼칠 테니 관심 부탁드린다”고...
'올림픽 먹방' 신유빈, '최애 치킨' 뿌링클이라더니…깜짝 2024-08-27 09:50:27
메달이라는 성취를 이뤄낸 점이 도전과 실패를 거듭하며 세상에 없던 새로운 맛으로 탄생한 ‘뿌링클’의 성장 스토리와 닮았다”고 말했다. 2014년 11월 출시된 뿌링클은 치즈 시즈닝을 입힌 치킨을 달콤새콤한 소스에 찍어 먹는 제품이다. 10~20대가 주 소비층이라 비슷한 나이대의 호감도 높은 신유빈을 모델로 내세운...
신유빈 대세…'뿌링클' 광고 접수 2024-08-27 09:10:43
도전과 실패를 거듭하며 세상에 없던 새로운 맛으로 탄생한 뿌링클의 성장 스토리와 닮았다"고 설명했다. 신유빈은 "평소 가장 즐겨 먹는 치킨 메뉴가 뿌링클인데, 이번에 모델로 발탁돼 더없이 기쁘고 행복하다"며 "또래 친구들의 최애(最愛) 메뉴로 꼽히는 뿌링클 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펼칠 테니 관심 부탁드린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