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최강 한화팬 다 모여라"…GS25, 대전에 한화이글스 플래그십 매장 냈다 2024-05-03 15:55:45
등 20여종의 한화이글스 굿즈도 판매된다. 이날 GS25는 한화이글스와 업무협약도 맺었다. 충청권 핵심 지역에 한화이글스 특화 매장을 더 열고, 공동 마케팅을 펼치는 게 주요 골자다. 오진석 GS리테일 플랫폼BU장은 "GS리테일의 1만8000여 오프라인 매장과 우리동네GS 앱을 활용한 차별화 마케팅과 로컬 기반의 다양한...
카카오톡으로 선물 받은 와인 GS25·GS더프레시에서 찾는다 2024-05-02 09:19:47
픽업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와인25플러스는 GS리테일의 모바일 앱 '우리동네GS'에서 주류를 주문해 가까운 GS25나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찾아가는 방식이다. 이번에 입점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고객이 주류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 선물하고, 선물 받는 사람이 상품을 수령할 장소로 GS25나...
출범 50년 GS더프레시 "매장 500개 넘긴다" 2024-05-01 17:42:36
지난해 매출 또한 1조4476억원으로 업계 1위에 올랐다. GS더프레시의 매장이 경쟁사 대비 많은 것은 가맹사업을 활성화한 덕분이다. 편의점 GS25를 운영하며 쌓은 가맹사업 노하우를 슈퍼사업에 접목해 가맹점을 빠르게 늘렸다. 점포가 줄어들고 있는 경쟁사들과 달랐다. 2022년 378개였던 GS더프레시 점포는 지난해 말 438...
'슈퍼체인 산증인' GS더프레시 50살 중년…7월 500호점 돌파 2024-05-01 11:17:29
7월에는 500호점을 돌파할 것으로 전망된다. GS더프레시는 가맹사업을 기반으로 지속 성장하는 사업 구조를 확립했다고 자평했다. 469점 가운데 가맹점은 357점으로 76%를 차지한다. 편의점 GS25의 가맹사업 노하우를 접목해 가맹 경영주와 동반성장을 꾀한다. 기업형 슈퍼마켓(SSM)에 최적화된 점포 운영시스템(체인...
GS25, 가정의 달 맞아 '테마파크' 콘셉트 쇼핑 프로모션 2024-04-26 08:29:01
성혜미 기자 = GS25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테마파크 GS25랜드'라는 콘셉트로 다양한 쇼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GS25는 어버이날 등 선물용으로 고기와 과일, 민물장어 등 신선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내달 3일까지 우리동네GS앱 또는 매장 주문을 통해 한우한돈선물세트와 LA갈비세트,...
선양소주, 서울 도어투성수서 선양카지노 팝업스토어 운영 2024-04-24 10:41:41
있다. 선양소주는 GS25 편의점 앱 우리동네GS와 연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 달 1~31일까지 우리동네GS 앱을 통해 선양 640㎖를 방문 픽업해 구매한 후 후기를 작성하면 리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선양 640㎖ PET 제품이 물가 안정 프로젝트를 추진하는 만큼 추가행사로 다음 달 7일부터 말일까지 우리동네GS...
"이번 어버이날엔 현금말고 금으로 다오"…금 상품 내놓는 편의점 2024-04-23 13:44:38
있는 상품을 기획했다는 게 GS25의 설명이다. 최근 GS25 처럼 골드바를 파는 매장이 늘었다. 귀금속 매장 말고도 은행, 홈쇼핑, 대형마트 등 다양하다. 금은 현금화가 쉬운 현물 자산인 데다, 금을 팔아 얻은 시세 차익에는 세금이 부과되지 않는다. 이번 순금 상품은 주문 제작 방식으로 판매된다. 완성된 상품은 보증서...
어버이날 선물 현금 대신 순금으로…GS25, 기획상품 선봬 2024-04-23 09:13:08
현금을 대신할 선물 상품을 기획했다고 GS25는 설명했다. 전국 GS25 매장에서 주문 제작 방식으로 판매하며 완성된 제품은 보증서와 함께 고급 케이스에 담겨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배송된다. GS25는 또 다음 달 2일까지 '우리동네GS앱'을 통해 카네이션 상품 300개를 특가에 판매한다. 어린이날을 맞아 레고 등...
GS리테일, 오프라인 유통앱 1위 탈환 2024-04-17 18:13:09
GS리테일의 모바일 앱 ‘우리동네GS’가 국내 오프라인 유통사 앱 월간활성이용자수(MAU) 1위를 탈환했다. 증정품 보관, 마감할인 등 오프라인 매장 방문객의 편의를 높이는 서비스를 강화한 효과다. 17일 앱 분석 서비스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우리동네GS의 지난달 MAU는 작년 동월보다 38% 급증해 역대 최고인...
20대에 '돈 아끼는 앱'으로 인기…'이마트'도 제쳤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4-17 16:24:29
이용자 중 10·20대가 차지하는 비중은 40%에 달한다. 김아란 GS리테일 우리동네GS팀장은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인 10·20는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수시로 앱을 이용하는 것으로 분석된다”고 말했다. GS리테일은 O4O(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online for offline) 전략의 일환으로 우리동네GS 앱을 대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