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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스카이파크 그룹, 티오더스테이?타다와 3자 업무협약 체결...투숙객 이동 편의성 높인다 2024-10-08 14:17:05
만한 점은 서비스 이용의 간편성이다. 투숙객들은 객실에 비치된 태블릿이나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아이스테이 QR코드를 스캔하기만 하면,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즉시 타다 모빌리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외국인 투숙객이 많은 센트럴 명동점의 특성을 고려해, 공항이나 주요 관광지와 같이 자주 방문하는...
"모두에게 퍼주는 기본소득…올트먼 실험서 한계 드러나" 2024-10-07 17:49:32
서울 을지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 비즈니스라운지에서 만난 엘리자베스 로즈 오픈리서치 기본소득 연구총괄이사는 ‘무조건적 소득 연구(Unconditional Cash Study)’ 결과에 대해 이같이 총평했다. 그는 ‘챗GPT’로 잘 알려진 샘 올트먼 오픈AI 최고경영자(CEO)가 1400억달러를 투입한 무조건적 소득 연구를...
무신사, 패션 이어 뷰티 수출…PB 브랜드 오드타입 日 진출 2024-10-07 17:45:10
확장하는 점에 주목하고 있다. 무신사는 지난 6~8일 서울 성수동 일대에서 41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뷰티 페스타를 열었다. 당시 무신사 뷰티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5.8배 증가했다. 참여 브랜드 41곳의 평균 거래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7.2배 늘었다. 무신사는 이달 18~20일에도 성수동에서 다시 한번 뷰티...
티오더스테이, 타다·호텔 스카이파크와 3자 업무협약 체결 2024-10-07 09:08:20
도착지가 정형화 되어 있는 점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했다. 티오더스테이는 관광객들이 주로 방문하는 목적지를 상단에 배치하여 별도 타이핑 없이도 목적지 설정을 가능토록 했다. 티오더스테이를 통한 타다 택시 호출 서비스는 10월부터 본격화할 예정이다. 현재 서울 전 지역 이동 가능하며, 추후 수도권까지 이동 가능...
"임대아파트 68곳 관리비, 민간아파트보다 ㎡당 1천원 이상 비싸" 2024-10-07 06:00:07
서울시내 임대아파트 가운데서는 서울 동대문구 '서울휘경행복주택'의 공용관리비가 가장 비쌌다. 이 아파트의 지난해 공용관리비 단가는 5천261원을 기록, 동대문구의 300세대 미만 일반 아파트의 평균 공용관리비 단가(2천403원)보다 2배 이상 높았다. 이처럼 임대아파트의 공용관리비 단가가 민간아파트보다 2배...
프링커코리아, 서울뷰티위크 2024 참가…메이크업 팔레트 키오스크 '프링커팝' 선봬 2024-10-04 11:27:58
밝혔다.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서울뷰티위크 2024는 K-뷰티의 현주소를 체험할 수 있는 행사로 지난 3일 종료됐다. 프링커코리아는 세계 최초의 1초 완성 디지털 타투 프린터 ‘프링커(Prinker)’로 잘 알려진 뷰티테크 기술 기반 스타트업이다. 세계 최초로 피부에 화장품 잉크를 분사해 원하는 도안을 바로...
윤상현 콜마 부회장 “K뷰티 생태계 이미 완성…발전 위해 최선 다할 것” 2024-10-02 09:45:03
따르면 윤 부회장은 지난 1일 서울시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서울뷰티위크 개막식에서 “K-뷰티의 성공 요인은 온라인 중심의 젊은 고객이 늘어나고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점”이라며 “K-뷰티만의 스타 브랜드가 지속해 탄생할 수 있는 생태계가 완성됐다”고 설명했다. 한국콜마는 서울뷰티위크...
윤상현 콜마 부회장 "K-뷰티 성공·발전을 위해 최선 다할 것" 2024-10-02 09:16:26
서울시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서울뷰티위크 개막식에서 "K-뷰티의 성공 요인은 온라인 중심의 젊은 고객이 늘어나고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점"이라며 "K-뷰티만의 스타 브랜드가 지속해 탄생할 수 있는 생태계가 완성됐다"고 설명했다. 한국콜마는 서울뷰티위크에 3회 연속 대표 협력 기업으로...
MZ·외국인 겨냥한 롯데의 '동대문 실험' 2024-09-29 17:39:05
던던 동대문점(옛 피트인)이 전날부터 공식 영업을 시작했다. 이곳은 2013년 롯데자산개발이 ‘K패션 특화 쇼핑몰’이란 콘셉트로 내놓은 점포다. 2호선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과 바로 연결되는 지리적 이점, 해외에서 인기 많은 패션 브랜드 매장·시내면세점 등을 앞세워 한때 외국인 매출이 전체의 50%에 달했다. 하지만...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종합) 2024-09-29 16:08:04
K-뷰티가 선풍적인 인기를 끄는 것도 편의점 업계의 구미를 당기는 요소다. 편의점 주요 고객군으로 자리 잡은 외국인 매출을 늘리는 것은 물론 해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발판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편의점이 잘파세대의 화장품 소비 채널로 떠오르면서 업체들도 뷰티를 미래 성장 동력으로 키우기 위한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