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AI 광고 스타트업 인쇼츠, '글로벌 진출 디데이' 우승 2024-03-01 10:59:34
플랫폼이다. 촬영장에 제품을 배치하는 간접광고는 방영까지 짧게는 5개월, 영화의 경우 2년의 시간이 소요된다. 인쇼츠는 AI 기술을 활용해 기존 촬영된 영상에 제품을 배치해 방영 시기와 광고 일정의 시차를 해결했다. 올해 1월 tvN 드라마 '마에스트라'에 삼성전자 제품으로 국내 최초 적용사례를 만들었다....
日 도쿄돔 달군 'SM타운 라이브'…10만명 모였다 2024-02-23 14:24:17
극장의 라이브 뷰잉과 KNTV로도 방영되었으며, 마지막 날 공연은 비욘드 라이브와 위버스를 통해 온라인 동시 생중계됐다. 이번 공연은 'SM타운 라이브'의 도쿄돔 콘서트 통산 20회차를 맞이하는 공연이자 첫 겨울 도쿄돔 콘서트라는 점에서 개최 전부터 현지 팬들의 높은 관심이 쏠렸다. 양일 전석 매진을 기록,...
'박민영 드라마' 대박 났는데…스튜디오드래곤 개미 한숨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2-09 07:00:01
최초로 한국과 미국에서 드라마 IP를 동시에 생산하며 해외 제작을 리드하고 있다. 작년 3월 애플TV+에서 공개된 미국 드라마 ‘더 빅 도어 프라이즈’(한국 제목: 운명을 읽는 기계)가 시즌1 공개 당시 100개국 이상에서 애플TV+ 톱10에 진입했고, 북미·영국·호주에서는 톱3에 올랐다. 시즌1 호평에 힘입어 시즌2가 4월...
신규 예능 MAKE미남(맥미남)에 디에이성형외과 참여, 솔루션 제공 2024-02-07 11:21:42
모두를 감동시켰다. 또한 변화된 삶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친 사례자에게 아낌없는 응원을 전하며 마무리됐다. 한편, 맥미남은 더라이프(the life), KBS Joy, LG헬로비전 채널 25번에서 매주 화요일 동시 방영되고 있다. 2030 남자들의 몸과 마음을 바꾸는 찐 환골탈태 프로젝트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현대차, 美 NFL 챔피언십 TV 중계에 싼타페 광고 2024-01-27 10:05:16
분량의 광고를 방영한다고 26일(현지시간) 밝혔다. 이번 광고는 지난해 11월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오토쇼에서 이 모델을 공개한 이후 처음으로 벌이는 전국 단위 광고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바이킹스(VIKINGS)'라는 제목의 이번 광고는 '디 올 뉴 싼타페'와 함께 주말을 정복하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유재석·제니 뭉친 '아파트404' 아마존 프라임 공개 확정, 240개국 시청자 만나 2024-01-24 14:37:26
글로벌 방영을 확정지었다. tvN '아파트404' 측은 24일 "첫 방송에 맞춰 국내는 tvN과 티빙, 글로벌은 아마존 프라임비디오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대만, 싱가포르, 태국 등 전세계 240여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 거주하는 글로벌 시청자들이 프라임비디오를 통해...
"4분기 어닝 쇼크 예상"…증권가 목표가 줄하향 2024-01-24 09:09:07
이화정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지난해 3분기 방영작이었던 아스달 연대기2와 관련해서 높아진 상각비 부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예상보다 매출이 부진했다"고 설명했다. 이 연구원은 "캡티브(계열사 간 내부 시장) TV 채널의 월화 슬롯에 티빙 오리지널 작품 운수 오진 날이 동시 방영되면서 TV 방영 편수가 40편으로...
이영애 드라마 등장한 삼성 제품…'숨겨진 비밀' 있었다 [Geeks' Briefing] 2024-01-19 15:56:20
삼성 비스포크 러그와 왁티 SW19 핸드크림은 방영 2주 전에 촬영본 위에 삽입됐다. 기존 방식으로는 5개월, 길게는 1년 이상 걸리던 드라마 간접광고의 시차를 줄인 셈이다. 인쇼츠가 자체 개발한 ‘슈퍼 심리스 제품 배치’ 파이프라인을 통해 광고주와 콘텐츠제작사가 모두 믿을 수 있는 품질의 사후 간접광고가 이뤄졌다...
3만원에 산 녹슨 브로치…무려 2500만 원 가치였다 2024-01-18 23:13:19
사실을 알게 됐다. 그는 최근 유튜브에서 BBC가 방영한 골동품 감정 프로그램의 클립 영상을 보던 중 자신의 브로치와 비슷한 작품이 소개되는 것을 보고 이 사실을 깨달았다. 은, 청금석, 공작석, 산호석 등으로 제작된 고딕 스타일의 브로치는 1860년대에 디자인됐으며, 1만 9000달러(약 2500만 원)의 가치에 달하는...
지하철 출근길마다 보였다…주가 50% 뛴 디앤씨미디어 가보니[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1-07 07:00:01
나혼렙)이 애니메이션으로 전세계 동시 방영됩니다. IP(지식재산권) 확장을 통해 매출과 인지도에서 레벨업 하는 한 해를 만들겠습니다.” 최원영 디앤씨미디어 대표(55세)는 지난 5일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이같이 밝혔다. 디앤씨미디어는 웹소설·웹툰 강자로 ‘이번 생은 가주가 되겠습니다’ ‘악역의 엔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