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블링까지 구현한 대체육 스타트업, 프리A 유치[VC브리핑] 2022-09-14 16:17:07
전문가인 권영문 이사가 2021년 설립한 회사입니다. ◆아빠 등산용품 어디서 살까? '애슬러', 시드 투자 유치 50~60대 중장년층을 겨냥한 레저·스포츠 플랫폼 '애슬러' 운영사인 바인드가 패스트벤처스로부터 시드(초기)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금액은 비공개입니다. 애슬러는 은퇴 후에도 소비와 여가를 ...
"5060, 은퇴 후 등산에 푹 빠진다"…애슬러, 시드 투자 유치 [김종우의 VC 투자노트] 2022-09-14 10:56:34
버티컬 플랫폼이다. 중장년층 남성들이 주로 즐기는 골프·등산·낚시가 주요 상품 카테고리다. 스마트폰 이용에 익숙해진 이 세대가 온라인에서 손쉽게 스포츠 용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편리한 '구매 경험'에 신경을 썼다는 설명이다. 이 회사는 UNIST와 DGIST 출신 창업가가 세웠다. 빠른 실행력을 바탕으로 서...
"고객님, 아직 지갑 닫지 마세요"…유통가 '포스트 추석' 마케팅 2022-09-13 20:00:01
신세계백화점에 입점한 골프, 등산, 수용, 구기 등 13개 인기 브랜드 260여개 상품을 소개하고 할인율이 높은 쿠폰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도 16~25일 압구정 본점 등 전국 16개 점포에서 골프 테마 행사 ‘현대백화점 그린 마스터 시즌2’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지난 8월까지 골프 상품군 누적 매출은 지난해...
비와이엔블랙야크, 창립 50주년 기념 엠블럼 디자인 공모 2022-08-29 10:00:53
1973년 '동진'이라는 이름으로 등산용품 사업을 시작했으며 내년에 창립 50주년이 된다. 엠블럼은 창립 50주년을 의미하는 숫자 50과 비와이엔블랙야크의 역사와 전통, 도전정신, 미래가치 등을 형상화하는 이미지로 제작해 10월 5일까지 블랙야크 홈페이지로 출품하면 된다. 비와이엔블랙야크는 10월 중...
명품 e커머스 '원조의 저력'…오케이몰 17년 흑자 경영 2022-08-14 17:35:56
있을 때였다”며 “산악 정보를 공유하고 등산용품을 판매하는 오케이아웃도어닷컴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명품이라 불리는 패션·액세서리 브랜드로 눈을 돌린 건 2014년부터다. 명품 온라인 판매만을 기준으로 하면 2011년 문을 연 머스트잇보다 후발주자다. 장 대표에게도 코로나19라는 예상치 못한 천운이 찾아왔다....
[주말N쇼핑] 대형마트, 초복 앞두고 보양식 재료 할인 판매 2022-07-09 07:00:05
=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오는 20일까지 골프용품을 구매하면 상품권을 주는 '혹서기 골프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골프 샵이 입점한 48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마트 앱 내 쿠폰을 내려받고 행사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금액대별로 상품권을 준다. SSG닷컴에서도 점포 배송·매장 픽업 상품 구매 때...
"엔데믹에도 온라인 쇼핑은 지속…운동·취미 생활은 늘어날 것" 2022-07-01 09:31:54
용품(28.3%), 다이어트 식품(27.3%) 등의 구매가 늘 것이라는 답변이 많았다. 또 팬데믹 시대의 필수품이었던 소독제(41.5%)나 의약품·의약외품(45.0%) 구매 횟수는 엔데믹 이후에도 변화가 없을 것이라고 답한 사람이 많아 개인 위생에 꾸준히 주의를 기울이려는 움직임도 확인됐다. 아울러 응답자의 46.8%는 엔데믹...
부산 스포츠레저·건축 박람회, 16일부터 부산 벡스코서 개최 2022-06-03 17:49:33
캠핑카·레저차량 용품과 등산·캠핑·골프·아웃도어 관련 제품 등이 전시되며 관련 신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건축박람회에선 다양한 기업의 최신 제품과 기술, 새로운 콘텐츠 등을 접할 수 있다. 건축 내외장재·인테리어·전원주택·가구 등이 전시된다. 방문객들은 현장에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받아...
[인플루언서는 멋지다!] 자전거로 왕복 2시간 출퇴근하며 자전거 입문, 다양한 스포츠 즐기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추구하는 ‘운동하는 직장인’ 인플루언서... 2022-05-27 15:54:00
모임과 등산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한다. 코린 김효운 @corrine_hw 취미는 텃밭 가꾸기. 그리고 인플루언서로서 피드 관리도 예쁘게 잘한다. 광고나 브랜드협업도 게을리하지 않는다. 배울 점이 많은 그녀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1. 먼저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코린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는 자전거, 런닝,...
정인수 대표, '산악인의 배낭' 동인기연…골프백 시장 뚫는다 2022-05-18 17:29:21
등 40여 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의 배낭과 등산용품을 평균 20년 이상 제조하고 있다. 소비자가격이 개당 50만원 이상인 고가의 제품이다. 필리핀(직원 1만여 명)과 베트남(1000여 명)에서 주로 제작해 미국과 유럽 등으로 수출한다. 연간 배낭 생산량은 600만 개. 세계 시장 점유율은 45%에 달한다. 작년에 매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