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흑백요리사'에서 봤는데…출시 검토 2024-10-02 15:12:40
검토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전날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흑백요리사' 8회에서 출연자 '나폴리 맛피아'가 패자부활전에서 밤 티라미수를 만들었다. 편의점 판매 재료로만 음식을 만드는 미션이었는데, 밤 티라미수에는 CU의 자체브랜드(PB) 상품인 '헤이루(HEYROO)맛밤득템'과 '연세우유...
CU,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나온 '밤 티라미수' 출시 검토 2024-10-02 14:54:01
디저트 같다"고 호평했다. CU는 자사에서만 판매하는 자체브랜드(PB)상품과 협업상품이 사용된 만큼 밤 티라미수를 제품으로 개발해 차별화 상품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미 편의점에서는 방송 직후 관련 재료들을 찾는 사람들이 몰리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밤 티라미수가 방송된 '흑백요리사' 8회가...
"호텔 디저트 같다"…난리 난 '흑백요리사' 메뉴, 편의점서 나온다 2024-10-02 14:08:58
재료가 좋다”, “호텔에서 한 몇만원 하는 디저트 같은 맛이 난다” 등 호평을 내렸고 시청자들 사이에서도 “편의점에서 재료를 직접 사서 만들어보고 싶다”는 식의 반응이 이어졌다. 실제 CU에 따르면 밤 티라미수에 활용된 제품들에 대한 매출 신장률이 두드러졌다. 방송이 공개된 지 하루도 안 돼 수요가 몰린 것이다...
"29만원인데 순식간에 완판"…MZ 노린 '파격 이벤트' 정체 [트렌드+] 2024-10-02 10:55:30
치즈·과일 보드, 디저트 등을 제공하는 패키지다. 기본 2인 기준 가격은 29만원. 적지 않은 가격인데도 준비한 20명 좌석이 모두 동났다. 뜨거운 호응에 신라호텔은 이달 5일에도 팝페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고급 호텔들이 앞다퉈 '엔터캉스'(엔터테인먼트+호캉스) 이벤트를 늘리고 있다. 코로나19 이후...
'숭아야, 그릭다''너 T야??'…배스킨라빈스, 색다른 맛 선보인다 2024-10-01 14:13:20
비자 참여형 이벤트 ‘2024 그래이맛 콘테스트’에서 1, 2위를 차지한 ‘숭아야, 그릭다....’와 ‘너 T(tea)야??’를 각각 10월 이달의 맛과 신제품으로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10월 이달의 맛으로 출시되는 ‘숭아야, 그릭다....’를 제안한 주인공은 초등학교 6학년 학생이다. 재치 있는 제품명과 납작...
"스벅이 디저트 쏜다"…별 2개 추가 증정 2024-09-29 09:34:45
날을 맞아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디저트류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다음 달 1일 하루 톨 사이즈(355㎖) 이상의 '오늘의 커피'나 '아이스 커피'를 구매하면 쁘띠 까눌레를 받을 수 있다. 그러나 해당 메뉴 미판매 매장과 인천공항 입점 매장은 이번 행사를 진행하지 않는다. 스타벅스는 또...
스타벅스, 내달 1일 '커피의 날' 맞아 디저트 증정 행사 2024-09-29 08:57:50
1일 세계 커피의 날을 맞아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디저트류 증정 행사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다음 달 1일 하루 톨 사이즈(355㎖) 이상의 '오늘의 커피'나 '아이스 커피'를 구매한 대상은 쁘띠 까눌레를 받을 수 있다. 다만 해당 메뉴 미판매 매장과 인천공항 입점 매장은 이번 행사를 진행하지 않는다....
'삼시세끼' 임영웅, 먹방에 허당기 면모…친근한 '막내 영웅이' 2024-09-28 23:03:35
시작한 임영웅은 “맛있어요”를 연발하며 2차 코스인 수육, 그리고 디저트 수박, 저녁 메뉴인 제육볶음, 된장찌개, 아침 메뉴인 눌은밥, 참치김치찌개 등을 맛있게 먹으며 시청자들의 군침까지 자극했다. 평화로운 아침을 맞이한 임영웅은 유해진과 함께 러닝으로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했고, 그 후 밥상에 모인 세 사람은...
"외국인들이 이걸?"…한국여행서 인기 폭발한 '뜻밖의 음식' 2024-09-25 06:52:05
약과가 방한 외국인 관광객 사이에서 'K-디저트'로 불리며 인기 메뉴로 자리 잡았다. 남녀노소 좋아할 만한 달콤한 맛에 한입 크기의 사이즈로 출국 직전 선물용 기념품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인바운드 플랫폼 크리에이트립 관계자는 약과가 외국인 관광객에게 인기를 끄는 요인으로 "한국 전통 간식으로 다른 나라...
뉴진스 앞세우니…제로에 꽂힌 외국인 관광객들이 '싹쓸이' 2024-09-23 14:30:24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의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 브랜드가 뉴진스 효과를 톡톡히 봤다. 뉴진스가 브랜드 모델을 맡고 난 뒤 올해 1~7월 제로 브랜드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50% 늘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해외 수출 매출이 2배 이상 급증했다. 23일 회사 측에 따르면 이 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