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쿠팡 "해커톤대회 '핵서울 2024' 성료…10개국 200여명 참가" 2024-08-26 09:18:02
'포용적 금융', '사회적 책임', '디지털 역량 강화' 세 가지 주제로 진행됐다. 쿠팡은 '고객 만족도를 크게 높이고 사용자 참여를 늘리며 비즈니스 성장을 촉진할 수 있는 혁신적인 설루션 개발'이라는 과제를 제시했다. 쿠팡에는 2천500여명의 정보기술(IT) 및 소프트웨어 엔지니어가...
KB국민카드, 앱 하나로 온·오프라인 전 가맹점 결제…행복생활 파트너로 자리잡은 'KB페이' 2024-08-21 16:12:24
‘KB페이(KB Pay)’ 기능과 서비스를 개선하며 고객만족도를 높여가고 있다. KB페이는 신용·체크카드 뿐만 아니라 계좌, 포인트 등 다양한 결제수단을 실물없이 KB페이 앱 하나로 온·오프라인 전 가맹점에서 결제가 가능하다. 모바일 학생증과 오픈뱅킹, KB증권 등과 연계한 투자서비스, 국민비서 알림 서비스 등 다양한 ...
국민은행, 대면영업 확대 나섰다…점심시간 집중근무 50곳 확대 2024-08-19 17:34:45
도입했다. 고객 접점 확대를 강조해온 이재근 국민은행장(사진)이 대면 영업 강화에 나섰다는 관측이 나온다. 19일 금융권에 따르면 국민은행은 노사 합의를 거쳐 지난해 12월 18일부터 서울 영업점 다섯 곳(강남역종합금융센터·교대역·여의도 증권타운·서소문·가락동)에서 시범 운영해온 점심시간 집중근무 지점을...
신한투자증권, 퇴직연금 1:1 대면 컨설팅 2024-08-14 10:05:50
제공해 1:1 연금설계를 도와 은퇴설계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모바일 가입자도 관리자가 매칭되지 않는 비관리고객의 경우, 디지털 연금 자산관리 센터 베테랑 투자전문가로 구성된 연금 디지털PB를 통해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임혁 신한투자증권의 자산관리영업그룹장은 "고객들이 대면 컨설팅...
중진공, 고객가치전략회의 개최…"고객 중심 지원 정책 추진" 2024-08-13 08:41:06
사업 부서의 고객 만족도 분석 결과와 의견을 반영한 이행 현황과 개선 방안 등을 공유했다고 밝혔다. 중진공 고객가치전략회의는 다양한 소통 창구를 통해 접수된 고객의 의견을 공유하고 고객 만족 제고를 위한 전략 수립과 서비스 개선을 위해 지난해 신설됐다. 중진공은 올해 현장 의견을 반영한 사업 개선 활동을 더욱...
네이버 2분기 전 부문 호조…사상 최대 실적(종합2보) 2024-08-09 10:53:49
네이버는 지난달 사우디아라비아의 디지털트윈(가상모형) 플랫폼 구축 사업에 착수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는 이날 컨퍼런스콜에서 향후 라인야후 지분에 대한 질문에 "상반기 동안 촉발된 (라인 사태) 이슈의 경우 일본 총무성의 행정지도는 보안 거버넌스에 대한 우려였음이 좀 더 명확화됐다"며 현재로서는 최대 주주...
‘티메프 사태’에 야놀자 대표 “여행업 신뢰 회복 앞장” [뉴스+현장] 2024-08-07 17:50:08
활동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본인 인증, 해외카드 결제 제한과 같이 방한 여행의 장벽을 해소할 방안으로 ‘디지털 혁신’을 제시했다. 숙박, 커머스, 배달, 택시 호출 등 각 분야 로컬 플랫폼들과의 응용프로그램인터페이스(API) 연동을 통해 하나의 게이트웨이 앱을 구축한다면 외국인들이...
야놀자 대표, 티메프 사태에 "여행업 신뢰회복 만전 기할 것"(종합) 2024-08-07 11:58:27
등 관광객의 반복적인 소비 활동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며 "한국 고유의 문화자산을 활용한 숙박 문화 브랜딩과 지역별 스토리 개발, 쇼핑·미식 등 관광객의 반복적인 소비 활동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제언했다. 그러면서 "서울 성수동 등 내국인에게 인기 있는 장소가 외국인 수요가 높다는 점에...
카카오 '단골거리' 1차 사업 종료…"8개 상점가 디지털 전환" 2024-08-07 10:15:17
사업 종료…"8개 상점가 디지털 전환" 소상공인 만족도 높아…"2차 사업서는 상권당 지원 기간 8주로 확대" (서울=연합뉴스) 노재현 기자 = 카카오[035720]는 기업재단 카카오임팩트,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진흥공단, 동반성장위원회와 함께 진행한 '단골거리'의 1차 사업으로 전국 8개 상점가의 디지털 전환을...
AI사관학교가 '잡페어'까지…준비된 취준생 500여명 몰렸다 [현장+] 2024-08-04 09:00:01
KT 에이블스쿨이 양성한 디지털 인재를 대상으로 채용 상담을 진행했다. 티맥스그룹 관계자는 "지난 4기부터 잡페어에 참석하고 있는데 당시 뽑힌 에이블스쿨 수료생들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 이번에도 참석하게 됐다"며 "지난 기수보다 참석 계열사도 5개에서 8개로 늘렸고 채용인원도 두 자릿수로 대폭 늘릴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