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人터뷰]푸조, "남들과 다른 특별한 차 만들 것" 2023-06-01 08:20:03
설명도 이어졌다. 새 콘셉트카는 전기화에 대한 푸조의 낙관적인 자세를 담고 있다. 역동적인 선과 자세는 차세대 전기차 디자인의 방향을 보여준다. 기하학적인 강철 구조와 감각적인 고양이 조형미 역시 차를 매혹적으로 보여준다. 그는 "푸조 헤리티지를 통해 기술과 혁신을 높이는 표현법을 '펠린 퓨처'라고...
더 강력해지고 더 멋져졌다…진화한 전기차 '하반기 大戰' 2023-05-30 17:12:01
상징적인 모델이다. GM의 112년 전기차 헤리티지가 집약된 첨단 차세대 전기차 플랫폼 ‘얼티엄’을 기반으로 탄생한 최초의 차량이다. 북미 시장에 먼저 공개된 리릭은 12개 모듈로 구성된 대용량 배터리와 듀얼 모터를 장착한 사륜구동 시스템을 적용했다. 최대출력 약 500마력, 최대토크 약 62㎏·m의 강력한 성능을...
서울 인근 광명시, GS건설 컨소시엄 '광명자이더샵포레나' 분양 나서 2023-05-01 12:00:00
'올림픽파크포레온'과 '강동 헤리티지 자이', 성북구 '장위자이 레디언트', 중랑구 '리버센 SK 뷰 롯데캐슬' 등을 비롯해 최근 분양한 영등포구 '영등포자이 디그니티'까지 완판(완전판매)에 성공했으며, 경기도에서는 광명시 '철산자이 더 헤리티지'가 선착순 분양을...
58년 된 CJ 첫 브랜드 '백설' 또 변신한다 2023-04-24 17:41:00
해왔다. 그러다 2011년엔 역사와 헤리티지(정통성)를 강조하는 방향으로 브랜드 개편을 단행했다. 당시 CJ그룹 브랜드전략 고문으로 있었던 노희영 식음연구소 대표의 작품이었다. CJ제일제당은 백설 리뉴얼과 별도로 추진하던 사명 변경 작업을 잠정 중단했다. CJ제일제당은 지난해 사명에서 제당을 빼는 쪽으로 방향을...
[인사] 신영증권 ; 하나투어 ; 동국제약 등 2023-03-31 18:14:31
오창현▷헤리티지솔루션부 김성욱▷감사실 송윤경▷개발금융부 이봉주▷경영기획팀 조아라 황성욱▷경영지원팀 최준호▷구조화금융부 김봉수▷금융소비자보호팀 이대준▷WM영업추진부 양성윤▷상품전략부 김태현▷신탁운용부 성은식▷APEX패밀리오피스부 이원석▷APEX프라이빗클럽명동 김순영 곽주희▷APEX프라이빗클럽청담...
'강력한 지중해의 북동풍' 그레칼레…초고속 완판 눈앞 2023-03-28 16:27:19
그레칼레는 기존 모델보다 내부 편의사양을 상당수 디지털화했다. 가장 큰 특징은 브랜드 최초로 디지털 시계를 적용한 점이다. 시간뿐 아니라 음성 명령을 받을 때마다 응답 신호를 표시한다. 취향에 따라 바꿀 수 있는 디지털 화면, 운전 편의를 돕는 헤드업디스플레이(HUD)도 장착했다. HUD는 밝기와 시야 측면에서 최고...
[인사] 신한투자증권 ; 신영증권 ; DB자산운용 등 2023-02-28 18:30:38
디지털영업본부 양진근▷WM 기획조정본부 임혁▷자산관리 영업 2본부 김계흥◎선임▷정보보호센터 김재명▷전략자산관리부 노성환▷대체투자·상품심사부 안창선▷디지털전략부 정재윤▷WM기획조정부 최경균 ◈신영증권◎승진▷구조화금융본부 배준성▷CM본부 신혁진◎승진▷WM사업본부/APEX프라이빗클럽청담/APEX대치...
"알아야 할 6·25 영웅들의 이야기…고통은 여전히 우리 곁에" 2023-02-23 11:39:24
제주, 2019년 코리안 헤리티지, 2020년 이응노 작가에 이어 이번이 5번째라고 레인 매니저는 강조했다. 수년간의 준비 끝에 전날 공개된 '한국의 비무장지대'(goo.gle/koreadmz)는 6·25 전쟁의 주요 사건부터 참전용사 비망록, 부산 피란민 이야기, 쉽게 접근하기 어려운 DMZ의 경관과 동·식물의 모습을 생생하게...
우미희망재단, 조선 무기제조 관청 '군기시'를 메타버스로 복원 2023-02-15 22:20:22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군기시 디지털 복원은 ‘헤리버스(헤리티지 + 메타버스) 공존’이라는 이름의 메타버스 앱으로 개발해 디지털로 복원한 교육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체험할 수 있도록 한 게 특징이다. 서울시 신청사 지하 1층 군기시 유적전시실에서 ‘헤리티지 공존’ 앱을 실행하면 복원된 군기시 건물과...
"이게 그랜저야 코나야 스타리아야?"…'車 패밀리룩'의 변신 2023-01-23 13:27:34
경우 동일한 디자인 유산(헤리티지)을 갖도록 해 브랜드 정체성을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키려는 목적으로 도입됐다. 볼륨 모델(많이 판매되는 대중화 차량)에 패밀리룩을 처음으로 적용한 회사는 BMW. 1933년 공개된 모델 '303'부터 적용되기 시작한 BMW의 패밀리룩인 전면부 '키드니 그릴'은 '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