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자)아이들 '와이프' 가사, 무리수였나…KBS에서 못 듣는다 2024-01-24 10:48:21
광고효과의 제한)에 위배되는 가사"라며 부적격 판정을 했다. '와이프'는 (여자)아이들의 2집 앨범 타이틀 곡으로 리더 소연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했다. 하지만 공개 직후 노골적인 성(性)적 행위를 성(性)적 행위를 연상시킨다는 지적이 나왔다. '롤리'는 (여자)아이들 멤버 우기가 작사, 작곡에...
뉴햄프셔 이후 대비하는 헤일리…사우스캐롤라이나 광고전 개시 2024-01-21 05:49:23
400만 달러(약 53억 원)의 광고 예산을 투입한다. 뉴욕타임스(NYT)는 20일(현지시간) 헤일리 전 유엔대사 캠프가 사우스캐롤라이나 지역에서 TV와 라디오, 디지털 광고를 계약하고, 선거광고를 내보낸다고 보도했다. 사우스캐롤라이나주의 프라이머리(예비선거)는 뉴햄프셔 프라이머리 다음날인 오는 24일 열린다. 헤일리...
재작년 광고비 6.5%↑…온라인·신문 늘고 방송은 '주춤' 2024-01-16 12:00:04
늘어났다. 방송 광고비는 4조212억원으로 전년보다 0.8% 감소했다. 지상파 TV(1조3천762억원)와 SO(종합유선방송·1천96억원)만 전년보다 각각 1.2%, 0.6% 소폭 증가했을 뿐 PP(방송채널사용사업자·2조1천524억원)와 라디오(2천540억원)는 각각 1.4%, 2.2% 광고비가 줄었다. IPTV(-10.2%)와 위성방송(-7.0%)의 감소 폭은...
코웰메디, 배우 이경영, 임현태와 브랜드 광고 진행 2024-01-16 10:38:13
광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치과용 임플란트 전문기업 코웰메디는 자체 기술력으로 1994년 국내 최초 임플란트 국산화를 성공한 기업이다. 기존 임플란트의 문제점을 개선하고 과학적 기술력과 디자인 면에서 우수한 임플란트를 생산한 결과, 2004년 중소기업 혁신대전에서 동탑산업훈장을 수여했다. 코웰메디는 새해를...
코웰메디, 브랜드 모델에 배우 이경영, 임현태 선정 2024-01-16 10:24:55
발탁하게 되었다”며 “TV, 라디오 광고를 시작으로 두 배우와 함께 더욱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니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두 모델과 함께한 광고의 TV 송출 및 신년을 맞이해 진행한 다양한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폭력적으로 변한 남편…아이 몰래 낳고 싶어요" 2024-01-09 05:37:39
라디오 '조인섭 변호사의 상담소'에 따르면 사연자 A씨와 남편은 광고회사에서 처음 만났다. A씨는 습관적으로 말을 더듬고 소심한 성격이던 남편은 자신을 만난 뒤 상태가 좋아진 것 같다고 밝혔다. A씨에 따르면 두 사람은 연애 반년 만에 결혼에 골인했다. 남편은 변화하는 자신이 좋다며 헬스장을 등록하더니...
"요즘 누가 라디오 듣나"…美최대 기업마저 파산 신청 2024-01-08 16:17:56
수년간 막대한 부채에 시달리고 있으며 광고 수익 감소에 직면했다. 오다시의 회장이자 CEO인 데이비드 필드는 성명에서 “오다시를 선도적인 멀티 플랫폼 오디오 콘텐츠 및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변모시키며 경쟁력을 강화했지만 지난 4년간 전통적 광고시장이 직면한 거시 경제적 어려움에 따른 퍼펙트 스톰으로 인해 누적...
미국 라디오 대기업 오디시 파산신청…"부채 80% 감축 합의" 2024-01-08 11:20:31
위기)'을 맞으면서 기업들의 라디오 광고 지출이 급격히 감소했다"고 토로했다. 그는 "이런 시장 요인에 따라 오디시 재무 상태도 심각한 타격을 받았으며 결국 재무 상황 구조 조정이 필요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필라델피아에 본사를 둔 오디시는 수백 개의 라디오 방송국을 소유하고 있는 미국 최고의 라디오 방송사...
방통위, 혁신형 중소기업·소상공인 방송광고 지원 확대 2023-12-29 09:29:40
방송매체를 통해 송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중소기업의 TV 광고는 제작비의 50%(최대 4천500만원), 라디오 광고는 제작비의 70%(최대 300만원)를, 소상공인은 방송광고 제작비와 송출비의 90%(최대 900만원)를 지원한다. 올해 지원 경쟁률은 중소기업 3.1 대 1, 소상공인 3.1 대 1이었으며, 청년 일자리 창출 및...
겨울만 되면 빌보드 1위 꿰차는 이 캐럴…재즈 13곡 섞어 만들었다 2023-12-28 17:39:18
코카콜라가 산타클로스 캐릭터를 활용한 광고를 내면서 크리스마스는 대중화됐다. 오늘날 우리가 접하는 크리스마스의 상징이 만들어지는 데 60년이나 걸렸다는 얘기다. 캐럴도 이런 변화에 발맞춰 진화했다. 1920년 전까지 주로 성가곡이 성탄절 기념곡으로 쓰였다. ‘고요한 밤 거룩한 밤’이나 차이콥스키의 발레곡 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