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디션도 가상공간에서…아리랑TV, 방송사 최초 메타버스 방송 구현 2021-08-27 10:02:59
공연 형식이지만, SNS를 통한 라이브 생중계로 세계 팬들과 만나는 색다른 콘서트로 평가받고 있다. 매 공연마다 각국에서 신청한 3천여 명의 시청자들 중 150명을 선정해 온라인 콘서트에 참여시키고 있다. 향후 온라인 방청에 참가한 전세계 시청자들을 이프랜드에 초대해 가상 공간에서는 제작 현장의 뒷이야기를 나누는...
선미, '메타버스·XR 활용' 특별한 컴백쇼 연다 [공식] 2021-07-29 15:06:44
라이브 쇼 '#OUTNOW'의 확장판으로, 비대면의 가상현실 플랫폼과 현실을 잇는 세계관 스토리텔링 콘텐츠와 가상현실(VR), 증강현실(AR), 혼합현실(MR)을 총망라한 확장현실(XR)기술을 활용한 무대가 펼쳐진다. 컴백쇼에 앞서 선미는 제페토에 개설된 '아웃나우 언리미티드' 맵을 통해 타이틀곡인 '유...
선미, 8월 6일 미니앨범 ‘1/6’ 컴백쇼 개최 2021-07-29 14:40:07
‘#OUTNOW Unlimited’는 네이버 나우NOW.의 컴백 라이브 쇼 ‘#OUTNOW’의 확장판으로, 비대면의 가상현실 플랫폼과 현실을 잇는 세계관 스토리텔링 콘텐츠와 가상현실(VR), 증강현실(AR), 혼합현실(MR)을 총망라한 확장현실(XR)기술을 활용한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컴백쇼에 앞서 선미는 제페토에 개설된...
에이티즈, 19일 데뷔 1000일 맞아…포토북 발매부터 꽉 찬 이벤트로 팬들과 함께해 2021-07-19 14:59:59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플랫폼을 통하여 멘션 파티와 라이브 방송 등 많은 이벤트를 남겨두고 있어 더할 나위 없이 꽉 찬 온라인 축제가 될 예정이다. 한편, 에이티즈 그 출사표부터의 여정을 담은 포토북 ‘에이티즈 트레저 : 히든 맵’은 19일 오후 3시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되며, 오는 8월 13일 정식 출시된다.
뷰맵, 고준희 X 비주얼 디렉터 박민현 카카오 쇼핑 라이브 진행 2021-07-07 17:16:56
또한 이번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서는 기존 안경원에서 최소 15만원 이상에 판매되고 있는 티타늄 상품을 뷰맵에서는 최저 39,800원의 특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라이브 방송 중 구매한 대상으로 뷰맵 시그니처 케이스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한편, 뷰맵 브랜드 뮤즈인 패셔니 스타 고준희와 비주얼 디렉터 박민현이...
방탄소년단, 전 세계 아미와 축제…13~14일 '소우주' 공연 [공식] 2021-06-11 10:03:56
올 라이브 방식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 웅장한 멋과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빅히트뮤직은 "화면 너머의 팬들에게 페스티벌 특유의 활기찬 분위기와 눈앞에서 펼쳐지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고스란히 전달하는 것이 포인트"라고 설명했다. ◆ 특별한 이벤트·4K/HD 멀티뷰에 아미들과의 소통까지 이번 팬미팅의...
"가상·현실 연결된 디지털 우주…삶의 다음 버전" 2021-05-24 17:32:46
결론이다. 메타버스(로블록스·제니스), 라이브맵(페이스북), 매직버스(매직립), 옴니버스(엔비디아) 등 기업들이 메타버스를 지칭하는 용어도 각양각색이다. 그만큼 품어낼 수 있는 서비스가 무한하다는 의미다. 미국 미래가속화협회(ASF)에 따르면 메타버스는 삶과 세상을 디지털 공간에 재현하는 라이프로깅·거울세계,...
"골프대회, 메타버스 중계로 본다"…SKT-카카오VX 첫선 2021-05-20 09:59:37
가상세계) 라이브 골프 중계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SK텔레콤[017670]은 스포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업체 카카오VX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AI 미디어 및 3D 그래픽 기술을 활용해 메타버스 골프중계 기술을 공동 개발하기로 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2019년 SK텔레콤과 카카오의 '전략적 파트너십'...
“떴다 하면 완판” 트레저, MZ세대 `취향저격` 성공…광고계 ‘주목’ 2021-05-18 11:35:11
글로벌 MZ세대를 사로잡고 있다. `트레저맵` 등 자체 제작 영상 콘텐츠를 비롯해 온라인 플랫폼을 적극 활용한 콘텐츠로 팬들과의 교감에 성공하며 유통시장서 파급력을 빠르게 키워가고 있다는 분석이다. 실제 트레저를 광고 모델로 발탁한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은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최근 CJ 올리브...
에이티즈, 25일 일본서 스페셜 라이브 생중계…일본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무대 최초 공개 2021-04-25 09:49:59
월드 투어 더 펠로십 : 맵 더 트레저 서울(ATEEZ WORLD TOUR THE FELLOWSHIP : MAP THE TREASURE SEOUL)’ 하이라이트를 방영하며 일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에이티즈가 출연하는 오리지널 스페셜 라이브 ‘인투 더 에이 투 제트’의 자세한 방송정보는 후지TV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