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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드 사태 후 6년5개월만에…롯데면세점 찾은 유커 2023-08-24 10:03:42
등 K뷰티 브랜드와 샤넬, 랑콤 등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제품, 감귤 초콜릿과 조미김 등 식품 등을 주로 구매한 것으로 전해졌다. 롯데면세점을 찾은 유커는 중국 웨이하이항과 경기도 평택항을 오가는 카페리를 타고 지난 22일 입국했고, 주요 관광지를 둘러본 후 이날 저녁 출국할 계획이다. 또한 이날 오후에도 중국...
유커, 6년 만에 면세점서 지갑 '활짝' 2023-08-24 08:56:49
화장품 브랜드와 샤넬, 랑콤 등 글로벌 브랜드를 주로 구매했다. 또 감귤초콜릿과 조미김 등 식품에도 관심을 보였다. 이날 오후에도 중국 스다오와 인천을 오가는 카페리로 한국을 찾은 270여명의 단체관광객이 롯데면세점을 방문할 예정이다. 롯데면세점은 중국 정부가 자국민의 한국 단체관광을 허용함에 따라 중국인...
'유커' 150명 롯데면세점 찾았다…사드 사태 후 6년 5개월만 2023-08-24 08:51:11
등 한국 화장품 브랜드와 샤넬, 랑콤 등 글로벌 브랜드를 주로 구매했다. 또 감귤초콜릿과 조미김 등 식품에도 관심을 보였다. 이날 오후에도 중국 스다오와 인천을 오가는 카페리로 한국을 찾은 270여명의 단체관광객이 롯데면세점을 방문할 예정이다. 롯데면세점은 중국 정부가 자국민의 한국 단체관광을 허용함에 따라...
뷰티컬리, '8월 기획전' 개최…최대 80% 특가 2023-08-14 11:14:54
큰 규모로 열리는 행사다. 랑콤, 바비 브라운, 시슬리 등 다양한 럭셔리 뷰티 브랜드부터 데일리, 이너뷰티 아이템까지 3,300여 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컬리는 최대 기획전인 만큼 할인 혜택을 늘렸다. 매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1만원 쿠폰을 포함해 최대 8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컬리에 쿠팡까지 참전…온라인 뷰티 시장 판 커진다 2023-08-06 05:57:00
초에는 랑콤, 키엘 등 36개 브랜드를 보유한 세계 최대 뷰티 기업 로레알코리아와 협약을 맺고 상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뷰티컬리는 출범 당시 마켓컬리의 주력 고객인 30∼40대를 고스란히 끌어오겠다는 전략을 세웠다. 9개월간의 사업 성과를 보면 이러한 의도가 맞아떨어지는 모양새다. 뷰티컬리 고객의 연령대별 비중을...
日서 한국 화장품 '수입 1위' 달성…처음으로 프랑스산 눌렀다 2023-08-04 18:49:45
일본의 화장품 수입 시장에서 프랑스산은 샤넬, 랑콤 등 고급 브랜드에 힘입어 30년 가까이 정상을 차지해왔지만, 최근 10년간 한국산이 6배가량 수입이 빠르게 늘어났다. 일본에서는 과거 한국산 화장품의 품질이 낮게 평가됐으나 2007년께 '비비크림'이 유행하면서 한국산의 인지도가 높아지는 계기가 됐고,...
일본서 샤넬·랑콤 제친 K뷰티…30년 1위 프랑스 아성 넘었다 2023-08-04 18:16:18
764억엔에 그친 프랑스를 처음 앞섰다. 랑콤, 샤넬과 같은 고급 브랜드를 내세워 일본 시장에서 30년 가까이 1위를 지키던 프랑스는 2위로 밀려났다. 지난 10년 새 한국 화장품의 일본 수출 규모는 6배 증가했다. 올 3~6월 로프트의 한국 화장품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6배 늘었다. 한국 화장품의 인기는 일본 3대...
초전도체 진실 공방 '격화'…멈춰선 주가 랠리 [마켓플러스] 2023-08-04 17:31:20
화장품 수입액은 약 7,068억 원으로 샤넬, 랑콤 등을 앞세운 프랑스를 제쳤습니다. 국산 화장품 수입 규모는 10년간 여섯 배가량 크게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는데요.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며 오늘 주식 시장에선 뷰티 기업들의 주가가 일제히 상승했습니다. 요미우리신문은 한류 열풍 뿐만 아니라 적당한 가격대로 한국...
일본서 K뷰티 "잘 나가네"…한국 화장품, 프랑스산 누르고 수입 '1위' 2023-08-04 10:49:33
일본의 화장품 수입 시장에서 그동안 프랑스산은 샤넬, 랑콤 등 고급 브랜드에 힘입어 30년 가까이 정상을 차지해왔지만, 한국산이 최근 10년간 6배가량 수입이 빠르게 늘어난 데 따른 것이다. 일본에서는 과거 한국산 화장품의 품질이 낮게 평가됐으나 2007년께 '비비크림'이 유행하면서 한국산의 인지도가 높아지...
K뷰티, 샤넬 앞세운 프랑스 제치고 1위 2023-08-04 09:09:15
일본의 화장품 수입 시장에서 그동안 프랑스산은 샤넬, 랑콤 등 고급 브랜드에 힘입어 30년 가까이 정상을 차지해왔지만, 한국산이 최근 10년간 6배가량 수입이 빠르게 늘어난 데 따른 것이다. 일본에서는 과거 한국산 화장품의 품질이 낮게 평가됐으나 2007년께 '비비크림'이 유행하면서 한국산의 인지도가 높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