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로나19 날개 단 메타버스…지속가능 생태계 만들어낼까 2021-03-15 06:30:01
미니홈피 서비스 '미니라이프'를 선보인 적이 있다. IT 전문가들은 메타버스 서비스가 세컨드라이프의 한계를 넘어 본격적인 XR 생태계를 구축하려면 일회성 호기심이나 흥미를 자극하는 대신 뚜렷한 이용자 가치를 제공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현재 인기가 비대면 추세의 확산이라는 외부요인에 기댄 측면이 있다는...
'에루샤' 명품 없이 첫날 매출 20억…'더현대서울'의 비결은 2021-02-27 00:47:12
전문 매장, LP와 라이프 스타일 굿즈를 모은 매장, 매거진B의 팝업스토어 등은 백화점에서 새로운 취향을 찾는 사람들이 발길을 끌어모았다. 청담에서 연남까지…커피 덕후·빵순이들의 놀이터 커피와 디저트 마니아들은 지하 1층 식품관 ‘테이스티 서울’을 북적이게 했다. 현대백화점은 서울 전역에 흩어져 있는 줄...
36가지 모듈 X 42가지 색상 조합…'나다운 공간 창조' 모듈가구 MONTANA 2021-02-18 17:31:29
현대인이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키워드 가운데 중요한 하나를 꼽으라면 바로 ‘나답게’다. 이 욕구는 가구를 선택할 때도 마찬가지다. 능력 있는 디자이너가 세련되게 잘 만든 가구를 찾으면서도 그 가구가 내 공간에서 나답기를 바라는 마음. 그럴 때 관심 가져볼 만한 게 모듈 가구다. 이사를 해 공간이 바뀌었거나...
옆집 언니의 눈으로 일상 포착…스타벅스 '굿즈 열풍' 비결이죠 2021-02-09 17:33:58
“라이프 스타일이 바뀌는 지점들을 잘 관찰하면 지금 우리 이웃들에게 필요한 게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가 단순히 커피를 마시는 공간이 아니라 내 삶을 좀 더 나아지게 만드는 브랜드, 친구 같은 브랜드라고 여길 수 있게 하는 게 목표입니다.”(이현미 브랜드전략파트장) 다이어리 마케팅이 시초모든 것의...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동계 서비스 캠페인 시작 2020-12-03 09:45:06
라이프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액세서리 부품도 20% 할인한다. 이 외에도 이번 무상 점검 서비스 캠페인 기간 중 150만원 이상 유상 수리를 진행하는 소비자에게 추첨을 통해 랜드로버 디펜더 레고를 증정한다. 이번 캠페인과 관련된 사전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의 온라인 서비스 예약하기와 가까운 서비스센터 전화...
레고그룹, 아디다스와 파트너십 체결…협업 제품 확대한다 2020-10-21 10:28:47
아디다스 팀을 덴마크 빌룬트에 위치한 레고하우스로 공식 초청하며 두 브랜드의 효과적인 융합을 위한 논의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두 회사는 오는 12월부터 내년 한 해 동안 아이들과 성인층 모두를 대상으로 스포츠 및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며 레고의 다양한 테마가 결합된 제품들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줄리아...
삼성 비스포크·LG 올레드 등 국제 디자인상 'IDEA 2020' 수상 2020-09-17 09:31:40
등 사용자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다양한 디자인으로 수상한 점이 주목할 만 하다"고 말했다. LG전자도 동상 1개를 포함해 총 10개의 상을 받았다. 동상을 수상한 케이블리스(코드가 없는) 콘셉트 발광다이오드(LED) 사이니지는 마이크로 LED 사이니지인 'LG 매그니트' 'LG LED 블록' 등에 적용됐다. LED...
삼성전자 '더 세리프' TV와 만난 패션·생활용품 기업들 2020-07-26 11:10:29
관련 글로벌 기업들과 라이프스타일 TV '더 세리프'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26일 발표했다. 더 세리프는 2016년 출시된 TV로 알파벳 'I'자 형태의 측면 디자인이 특징으로 꼽힌다. 출시 당시 프랑스 출신 유명 가구 디자이너 부홀렉 형제가 디자인에 참여해 화제가 됐다. 캠페인 이름은 '왓츠 온 더...
삼성전자 '더 세리프' TV, 유명 브랜드들과 협업 캠페인 2020-07-26 09:52:55
기자 = 삼성전자[005930]는 라이프스타일 TV '더 세리프(The Serif)'가 레고, 조말론 등 전 세계 유명 브랜드들과 협업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더 세리프는 프랑스 출신 가구 디자이너 로낭·에르완 부홀렉 형제가 참여해 2016년 첫 출시한 제품으로, 알파벳 I자 형태의 독창적 디자인이 특징이다....
‘나만의’ 삼성 vs ‘새로운’ LG 2020-07-02 18:19:38
색깔이 나오니까요." 소비자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맞춤형 가전을 내놓겠다는 `프로젝트 프리즘`을 가전 사업의 큰 방향으로 세웠습니다. 레고를 맞추듯 원하는 소재, 색상 등을 직접 조립할 수 있는 `비스포크`에 이어, 이번에는 내부까지 마음대로 만드는 `뉴 셰프컬렉션` 냉장고를 출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