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 아프리카 광물자원 부국 앙골라와 경제협력 확대 2024-04-29 15:00:03
로렌수 대통령 방한 계기 서울서 '한·앙골라 비즈니스 포럼' "에너지·조선·플랜트 협력 공고히…신재생에너지 등 협력 확대" (서울=연합뉴스) 김동규 기자 = 주앙 로렌수 앙골라 대통령의 방한을 계기로 한국이 광물자원 부국 앙골라와 경제협력을 확대한다. 산업통상자원부는 앙골라 정부와 공동으로 29일 오후...
현대백화점, 김포점 브랜드 대폭 리뉴얼…'호카' 국내 아울렛 첫 입점 2024-04-25 16:17:33
국내 아울렛 최초로 입점시켰다. 또 폴로 랄프로렌 등 주요 브랜드 매장을 리뉴얼 오픈하는 등 브랜드 개편을 진행했다. 지난 달 27일 김포점에서 문을 연 호카는 편한 착화감과 높은 완충 기능으로 러너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에게 주목받으며 최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스포츠 브랜드다. 따뜻해진 날씨와 MZ세대 중심...
롯데온, 최대 80% 할인전…계열사 등 5000개社 참여 2024-04-22 18:34:09
소비자 대상으로 환금성 상품을 제외한 모든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이번 할인전에서 롯데 계열사 상품은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23일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을 6900원에, 24일 롯데월드 어드벤처 입장권은 2만7500원에 판매하는 식이다. 폴로 랄프로렌, 나이키, 한샘, 쿠쿠 등 200대 인기 브랜드도 ...
"롯데타워에 빨간불 켜지면 쿠폰 쏜다"…롯데온, 역대급 할인 2024-04-22 14:11:29
할인 규모도 키웠다. 폴로 랄프로렌·나이키·한샘·쿠쿠 등 200대 인기 브랜드를 선정해 9일간 대표 상품이 할인 판매된다. 상품성이 검증된 롯데백화점과 롯데마트의 상품도 입점해있다. 할인율은 최대 75%다. 박달주 롯데온 영업부문장은 “이번 롯데온세상을 기점으로 롯데온이 롯데 계열사 상품 및 혜택, 서비스 등...
롯데온, 30일까지 계열사 상품 최대 80% 할인 2024-04-22 06:00:00
롯데온에 방문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모든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무적쿠폰'을 준다. 세븐일레븐 비빔밥,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롯데월드 어드벤처 입장권 등 계열사 상품은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이 엄선한 5천여개 협력사 제품도 최대 75%까지 할인한다. 매일 다른 123개 상품을 단독 혜택...
'아웃렛서 즐기는 꽃캉스'…현대아울렛 김포점 새단장 2024-04-01 09:42:18
층의 인기를 끌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폴로 랄프로렌 매장은 기존 대비 40% 넓은 695㎡(약 210평)로 리뉴얼했고 프리미엄 반려동물용품 편집숍 루이독 매장도 오는 12일 새로 문을 연다. 봄철을 겨냥한 맥케이슨, 마크앤로나 등의 골프웨어 팝업매장도 운영할 예정이다. 점포 공간에도 변화를 줬다. 450m 길이의...
뷰티 강화하는 쿠팡…프랑스 '아가타' 향수 단독 직수입 2024-03-29 15:23:52
수 외에도 랄프로렌, 존바바토스 등 20여개 인기 브랜드 향수도 참여한다. 쿠팡은 최근 주방용품, 가전 등 해외 직수입 제품군을 늘리고 있다. 쿠팡 관계자는 "국내 안전성 기준과 검사 기준을 통과한 정식 수입상품으로 믿고 구매할 수 있어 고객의 호응이 높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로켓럭셔리'를 론칭한...
영원무역·한세실업…OEM社 실적도 '빨간불' 2024-03-26 18:46:24
랄프로렌 등 캐주얼 브랜드 의류를 생산하는 한세실업도 지난해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쪼그라들었다. 매출은 전년 대비 22.5% 감소한 1조7087억원, 영업이익은 25.7% 줄어든 1682억원이었다. 세계적인 아웃도어 브랜드 아디다스의 신발을 생산하는 화승엔터프라이즈도 지난해 신발 부문 매출이 27.98% 감소했다. 업계에선...
마리오 파스쿠치 "伊 청년, K푸드에 관심…'파바' 바람 불 것" 2024-03-26 18:11:58
기업이기 이전에 장인정신을 담은 에스프레소 그 자체”라고 강조했다. 세계 1위 커피 업체이자 경쟁사인 스타벅스에 대해선 흥미로운 분석을 내놨다. 마리오 CEO는 “가장 미국적인 브랜드인 폴로 랄프로렌과 이탈리아의 브루넬로 쿠치넬리가 다른 것처럼 대중적인 커피를 표방하는 스타벅스와 달리 파스쿠찌는 장인정신이...
"스타벅스가 GM이면…파스쿠찌는 장인정신 깃든 람보르기니" [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3-26 14:00:03
“가장 미국적인 브랜드인 폴로 랄프로렌과 이탈리아 브루넬로 쿠치넬리가, 제너럴모터스와 람보르기니가 다른 것처럼 스타벅스는 대중적인 커피를 표방하는데 비해 파스쿠찌는 장인정신이 깃든 에스프레소에 집중한다”고 강조했다. 다음은 파스쿠찌 CEO와의 일문일답. ▷이번 방한 목적은 무엇인가. 허영인 SPC 회장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