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25, '품절 대란' 스포츠 음료 독점 판매 2025-01-22 14:16:39
유명 유튜버 KSI(2500만 명)들이 공동으로 론칭한 스포츠 음료 브랜드다. 온·오프라인 상의 화제성을 바탕으로 현재 영미권 청소년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는 평가다. 실제 지난해 11월 사전예약 행사에서 20대 이하 구매 비중은 38%, 30대 36%로 집계됐다. 유재형 GS리테일 음용식품팀 MD는 “건강과 스포츠에...
화해, 작년 누적 등록 브랜드 1만8260개, 파트너 브랜드 20% 증가 2025-01-21 17:14:34
브랜드들의 경쟁력을 선보이는 대규모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화해는 올해 글로벌 사업 확장에 집중, 글로벌 웹 일본어 버전을 출시하고 글로벌 인플루언서와 브랜드 간의 협업을 위한 마케팅 사업을 론칭하는 등 해외 시장에서도 K뷰티 브랜드들이 우수한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이웅 버드뷰...
무신사가 손 댔더니…신진 브랜드 거래액 3배 늘었다 2025-01-17 10:05:44
대규모 행사 참여 기회를 제공했는데, 합산 거래액이 전년 동월 대비 245%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무신사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브랜드 중 72%는 론칭한 지 3년 미만의 신생 업체다. 이 가운데 △미세키서울 △아이돈워너셀 △아캄 등은 2024년 기준 연간 거래액 20억대 브랜드로 급성장했다. 아이돈워너셀과...
BYD, '최저 2천만원대' 아토3로 한국공략…"中브랜드 우려 극복"(종합2보) 2025-01-16 18:41:21
소형 전기 해치백 '돌핀'은 이날 브랜드 론칭 행사에서는 빠졌다. 조 대표는 "돌핀은 (출시에 필요한) 인증이 진행 중이지만 한국 도입 계획이 100% 확정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BYD는 한국 소비자의 중국 브랜드에 대한 우려를 충분히 인지하고 있다며 브랜드 경험 확대 및 고객 중심 서비스 전략을 통해 극복해...
BYD, '3천만원대 초반' 아토3로 한국공략…"中브랜드 우려 극복"(종합) 2025-01-16 12:59:13
소형 전기 해치백 '돌핀'은 이날 브랜드 론칭 행사에서는 빠졌다. 조 대표는 "돌핀은 (출시에 필요한) 인증이 진행 중이지만 한국 도입 계획이 100% 확정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BYD는 한국 소비자의 중국 브랜드에 대한 우려를 충분히 인지하고 있다며 브랜드 경험 확대 및 고객 중심 서비스 전략을 통해 극복해...
롯데홈쇼핑, 모바일 게임 '벨리곰 매치랜드' 국내 정식 출시 2025-01-16 09:51:55
기념해 이날부터 오는 2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게임을 내려받고 9단계 레빌의 스테이지를 돌파한 고객 5천명을 추첨해 엘포인트 3천 포인트를 지급한다. 정지현 롯데홈쇼핑 콘텐츠개발랩(Lab)장은 "유통사 최초로 자체 캐릭터를 활용해 제작한 모바일 게임 '벨리곰 매치랜드'를 국내에 정식 론칭...
"수입차들 바짝 긴장하겠네"…확 바뀐 외모로 돌아온 '아빠차' 2025-01-15 10:32:10
대형 SUV에 걸맞은 고급감을 더했다. 론칭 행사에서 이동석 현대차 대표이사(사장)와 문용문 금속노조 현대차지부장이 무대에 올라 팰리세이드를 함께 소개하며 완벽한 품질을 향한 의지를 보였다. 현대차 노사 대표가 신차 행사에 공동으로 참석한 것은 역대 처음이다. 이 사장은 “완벽한 품질과 적기 양산을 통해 고객...
"한번 주유하면 1000㎞"…팰리세이드 '하이브리드' 나왔다 [영상] 2025-01-15 08:30:01
이날 론칭 행사에서는 이동석 현대차 대표이사(사장)와 문용문 금속노조 현대차지부장이 무대에 함께 올랐다. 현대차 노사 대표가 신차 행사에 공동으로 참석한 것은 처음. 현대차 노사는 팰리세이드의 유연 생산을 위해 울산 2·4·5공장에서 생산하기로 협의한 바 있다. 이 사장은 "완벽한 품질과 적기 양산을 통해 고객...
뷰티가 '실적 부스터'…유통사, 화장품 확장 경쟁 2025-01-13 17:22:00
아모레위크’를 연다. 상반기 최대 규모 행사인 ‘컴온스타일’에서도 럭셔리 뷰티 브랜드 판매를 대폭 늘리기로 했다. TV 시청자 감소로 고전 중인 홈쇼핑회사들이 최근 럭셔리 뷰티 구색을 강화하고 있다. 주 소비층인 4060 여성의 관심도가 높고 객단가도 비싸기 때문이다. 지난해에는 현대홈쇼핑이 겔랑, 지방시 등을...
치열해진 뷰티 대전…아모레와 럭셔리 뷰티 공략 나선 CJ온스타일 2025-01-13 11:30:01
이날부터 19일까지 ‘올인온뷰티 아모레위크’ 행사를 연다. 설화수, 헤라, 에스트라, 아이오페, 프리메라 등 대표 브랜드를 판매한다. 이번 행사의 주요 키워드는 ‘나를 위한 프리미엄 설 선물’이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저녁 7시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서 해당 상품들을 판매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