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식품사 '맛'에 편의점 '재미' 더했다…협업상품 전성시대 2024-10-03 07:15:01
사로잡으려는 시도다. 대표적으로 이마트24는 롯데웰푸드의 과자 쌀로별을 전통주로 만든 쌀로별주를 지난달 내놨다. 누룽지의 구수한 맛과 쌀로 튀겨 간장을 입힌 쌀로별의 감칠맛을 구현해낸 전통주다. 지난 달 넷째 주(9월 25일∼10월 1일) 매출이 출시 첫 주(9월 12∼18일)보다 48% 증가하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롯데웰푸드, 간편식 '식사이론' 출시…헬스&웰니스 트렌드 반영 2024-10-02 09:22:03
롯데웰푸드, 간편식 '식사이론' 출시…헬스&웰니스 트렌드 반영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헬스&웰니스 트렌드를 반영한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롯데웰푸드[280360]는 새 브랜드를 통해 건강한 소재를 쓰거나 영양성분을 강화한 일상 메뉴를 제품으로...
"한경은 초일류 선진국 이끌 대표 언론"…1300여명 축하·격려 2024-10-01 18:23:30
청호나이스 마케팅본부장 △이창엽 롯데웰푸드 대표 △이철호 포스코인터내셔널 전무 △이춘배 에쓰오일 대외부문장 △이충기 대교홀딩스 홍보팀장 △이태길 한화그룹 사장 △이태현 콘텐츠웨이브 대표 △이한주 베스핀글로벌 회장 △이해욱 DL 회장 △이해진 네이버 글로벌투자책임자 △이현섭 현대모비스 실장 △이형희 S...
롯데웰푸드, 부여 알밤으로 만든 몽쉘·빈츠 등 제품 9종 출시 2024-09-25 08:48:25
롯데웰푸드, 부여 알밤으로 만든 몽쉘·빈츠 등 제품 9종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는 충남 부여군과 협업해 가을 한정 제품으로 '부여 알밤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신제품은 몽쉘 부여 알밤, 카스타드 부여 알밤, 빈츠 부여 알밤, 찰떡아이스 부여 알밤 등 9종이다....
해외 투자 30억달러 유치…거미줄 교통망에 기업 몰려온다 2024-09-24 16:35:08
LG화학, 하나마이크론, 셀트리온, 롯데웰푸드, SK온, 대한전선 등이다. 도는 유치 기업을 대상으로 투자가 원활히 이뤄지도록 적극 행정을 통해 경영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한다는 방침이다. 권경선 도 산업입지과장은 “투자 기업들이 충남에 안정적으로 자리 잡고 성장할 수 있도록 행·재정적 지원과 산단 조성을 차질...
K-과자, 연간 수출액 1조 원 돌파 눈앞! 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화 - [앱으로 보는 시장] 2024-09-24 14:34:09
있다. 오리온, 크라운제과, 혜태제과, 롯데웰푸드 등 주요 제과 기업들의 주가는 K-과자의 글로벌 성공 가능성에 따라 변동성을 보이고 있다. 특히, 해외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마케팅 활동과 수출 성과가 이들 기업의 주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K-과자의 성공은 단순히 한국...
미 증시 강보합 마감..다우·S&P500 최고치 경신-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9-24 08:39:11
예상 - 롯데웰푸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인기 그룹 뉴진스와 함께 15개국에서 글로벌 마케팅을 펼침 #롯데웰푸드 #오리온 #농심 #해태제과식품 #크라운제과 #우양 2. 전일 미국. 유럽 증시 - 다우산업 : 42124.65 (+61.29p, 0.15%) - S&P500 : 5718.57 (+16.02p, 0.28%) - 나스닥 : 17974.27 (+25.95p, 0.14%) - 영국...
'최초 1조 잭팟' 터지나…해외서 인기 폭발한 한국 과자 2024-09-23 19:40:22
이 기간 롯데웰푸드가 글로벌 판매 주력 제품으로 내세운 ‘빼빼로’의 해외 매출은 약 325억원으로 전년 대비 동기 29% 늘었다. 같은 기간 빼빼로 전체 매출액(639억원) 중 51%를 차지해 처음 국내 매출을 앞질렀다. 아이돌부터 SNS까지…글로벌 마케팅 경쟁 치열국내 제과업체는 마케팅을 강화해 수출을 더 확대한다는...
비건 참치·무설탕 음료…K푸드, 세계 홀렸다 2024-09-23 17:41:27
식품 대기업을 중심으로 별도 한국관인 ‘K푸드 선도기업관’을 선보인다. 대두식품 롯데웰푸드 롯데칠성 매일유업 빙그레 샘표식품 아워홈 오뚜기 풀무원 등 9개사가 참여한다. 풀무원이 가장 많은 9개 부스, 롯데웰푸드와 아워홈이 각각 8개 부스 등 모두 63개 부스를 꾸려 대규모로 K푸드 홍보에 나선다. 오형주 기자...
뉴진스 앞세우니…제로에 꽂힌 외국인 관광객들이 '싹쓸이' 2024-09-23 14:30:24
성과를 확인한 롯데웰푸드는 뉴진스의 가을 캠페인 화보를 공개하고 새 화보 이미지를 패키지에 삽입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제로 미츠 뉴진스(ZERO meets NewJeans)’로 명명된 기획 제품은 △제로 초콜릿칩 쿠키 △제로 카카오 케이크 △제로 후르츠 젤리 △제로 크런치 초코볼 △제로 쿠앤크 샌드 △제로 마일드 초콜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