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7개월 만에 홈쇼핑서 매출 100억 달성한 압력솥 비결은 2023-10-05 10:56:51
이같은 사회 변화가 주방용품에도 영향을 끼치고 있다는 해석이다. 최혜영 GS샵 M리빙팀 상품기획자(MD)는 "프라이팬의 경우 10여년 전에는 크기와 용도가 다른 4~5종 세트 상품이 인기였지만 최근에는 활용도가 다양한 단품을 소비자들이 많이 찾고 있다”고 설명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1인 가구 늘자 주방용품 크기도 줄었다…다용도 제품도 인기 2023-10-05 09:19:08
주방용품 크기도 줄었다…다용도 제품도 인기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1∼2인 가구가 늘면서 크기가 작거나 다용도로 이용할 수 있는 주방용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GS샵은 TV홈쇼핑에서 선보이고 있는 '5분 바로밥 압력 누룽지 가마솥' 제품이 7개월 동안 누적 판매액 100억원을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추석 용돈도 선물도 이젠 '모바일이 대세' 2023-09-27 16:44:36
용품(41.6%), 청과물(36.1%) 등이 뒤를 이었다. 소비자들은 모바일 선물하기를 통해 상대적으로 고가 제품을 구매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CU의 모바일 선물하기 매출에서 10만원 초과 상품 비중은 77%에 달했다. 이는 오프라인 점포에서 10만원 초과 상품 비중이 19%에 불과한 것과 대조되는 모습이다. 신세계그룹의 온라인...
"추석 선물 보내요"…'모바일 선물하기'로 불티난 제품 봤더니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09-27 14:20:54
용품(41.6%), 청과물(36.1%) 등이 뒤따랐다. 소비자들은 오프라인 점포에서보다 모바일 선물하기를 통해 상대적으로 고가의 제품을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CU의 모바일 선물하기 매출에서 10만원 초과 상품 비중은 77%에 달했지만, 오프라인 점포에선 10만원 초과 상품 비중은 19%에 불과했다. 모바일 선물하기 매출...
"저녁거리 사야지"…10명 중 7명 장바구니 담은지 2시간 내 구매 2023-09-26 13:45:56
비중이 83%로 대다수를 차지했다. 식품에 이어 일상 관련 제품(6%), 리빙 관련 제품(4%)이 뒤를 이었다. 장바구니에 담은 후 주문으로 전환된 비율도 식품이 51%로 가장 높았다. 이와 함께 일상 관련 제품(45%), 반려동물 용품(45%)도 높게 나타났다. SSG닷컴 측은 "고객이 '이 상품을 사야겠다'고 마음 먹은 상...
SSG닷컴 고객 장바구니에 뭘 담았나 봤더니…"식품 비중 83%" 2023-09-26 09:04:03
식품에 이어 일상용품(6%), 리빙 제품(4%)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장바구니에 담은 후 주문으로 전환된 비율은 식품이 51%, 일상용품·반려동물 용품이 45%였다. 또한 고객의 70%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은 후 2시간 이내에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배송 유형에 따라 고객의 구매 패턴도 조금씩 달랐다. SSG닷컴은 주로...
"연휴에도 문 엽니다"…한샘, 가구·인테리어 공사 할인 이벤트 2023-09-20 16:37:41
생활용품을 최대 79%까지 할인하는 ‘리빙페어’를 온·오프라인 플랫폼에서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리빙페어 기간 ‘타임 특가’와 ‘공간별 특가’ 등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밀로 패브릭소파 4인용, 노블레스 오브제 식기건조대 등 한샘의 가구와 생활용품뿐만 아니라 한샘몰에 입점한 타사 상품들까지...
SSG닷컴, 이마트 리빙 PL '더 라이프' 공식스토어 오픈 2023-09-14 09:24:31
출시한 리빙 PL이다. 가구부터 홈인테리어, 침구류, 욕실용품, 주방용품 등 생활에 관련된 모든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판매하고 있다. SSG닷컴이 정식 오픈한 '더 라이프' 공식스토어는 약 260여종의 리빙 관련 상품을 판매 중이다. 올해 말까지 500여 종으로 상품 수를 대폭 확대할 계획이다. 지난달 17일...
롯데마트 서울역점, 미래형 매장으로 새 단장 2023-09-13 17:59:07
매장의 강점인 체험형 소비를 내걸고 와인, 리빙, 펫, 식료품 등의 구색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서울역점도 2층 그로서리 매장 면적을 기존보다 25%가량 늘렸다. 3층은 고객 방문을 유도할 수 있는 ‘보틀벙커’ ‘콜리올리’ ‘토이저러스’ 등 특화 매장으로 채웠다. 그로서리 매장에선 일반 점포보다 30%가량 많은...
'역대급 혜택'…G마켓·옥션, 11∼26일 '한가위 빅세일' 2023-09-10 06:00:02
용품까지 거의 모든 브랜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삼성전자, LG전자, 테팔, 덴비,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CJ제일제당, 농심, 종근당건강, 유한킴벌리, LF, 정관장, 베베숲, 브라운, 아이허브 등 72개 브랜드관이 다양한 특가 상품을 내놓는다. 브랜드마다 별도로 제공하는 최대 25% 중복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