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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신상] 아름다운 사치 ‘색조 아이템’ 2014-05-13 11:32:02
언더베이스 무스 포어레이저, 듀얼 핏 프레스드 파우더, 스파이럴 듀오 아이섀도우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한편 슈에무라는 ‘미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미카 컬렉션’ 프로모션을 제품 소진 시까지 실시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립스틱 파우치, 7만원 이상 구매시 미카 니나가와 컬렉션 파우치, 11만원...
포니x이니스프리 ‘러브 데이 메이크업’ 2014-05-09 09:00:10
/ 노세범 미네랄 프라이머 / 크리미 틴트 무스 02 수줍은 살구꽃 / 크리미 틴트 무스 04 봄날의 로맨스 피치 모두 이니스프리. vol 2. 워터글로우 쿠션을 이용한 촉촉한 로맨틱 메이크업 특징: 전체적으로 광채가 느껴지면서도 부분적으로 컬러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 피부에서 촉촉한 느낌이 많이 느껴지기 때문...
[영화 속 美] 엄마와 딸이 함께 즐기는 ‘맘마미아’ 메이크 오버 2014-04-25 10:42:02
추천 아이템 01 슈에무라 uv 언더베이스 무스 크림 보다 무스타입의 베이스를 사용하면 보다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느낄 수 있다. 베이스의 경우 파운데이션 전 단계에 사용하도록 하며 손등에 소량을 덜어 홍조가 볼 부분을 위주로 가볍게 문질러 주도록 하자. 02 바비브라운 쉬머 브릭 컴팩트 은은하면서도 광채가...
[뷰티신상] 봄, 네일과 립 컬러를 바꿀 때 2014-03-25 12:14:19
틴트’를 출시했다. 무스 타입 틴트인 ‘더 스타일 벨벳 그라데이션 틴트’는 채도가 높은 컬러 입자를 사용해 맑고 선명한 색감을 표현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밀착력이 우수해 매트하면서 깔끔한 립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준다. 특히 양조절이 가능한 사선 컷팅형 어플리케이터가 장착돼...
미샤, 더 스타일 벨벳 그라데이션 틴트 출시 2014-03-25 10:09:07
이 회사가 운영하는 브랜드숍 미샤가 무스 타입 틴트인 '더 스타일 벨벳 그라데이션 틴트'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제품은 채도가 높은 컬러 입자를 사용해 맑고 선명한 색감을 표현해 주는 것이 특징이며,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밀착력이 우수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양조절이 가능한 사선 컷팅형...
[뷰티신상] 싱그러운 피부 만들기 2014-03-06 11:35:03
또한 2차 세안을 위한 제품으로 클렌징 폼, 무스 버블 폼, 클렌징 비누를 새롭게 선보인다. 클렌징 폼은 한방 젤 타입 클렌저로 촉촉하고 매끄러운 사용감이 특징. 쫀득한 탄력 거품이 부드럽고 자극 없이 클렌징을 할 수 있는 무스 버블 폼과, 한방 스크럽 입자가 피부를 개운하고 깨끗하게 하는 클렌징 비누도 눈여겨 볼...
쏘내추럴, 휘핑 무스 립 라커 NEW 컬러 출시 2014-03-06 10:03:13
휩 무스 립의 새로운 컬러인 푸시아 펄 핑크를 선보인다. 센슈얼 컬러 핏 마카롱 휩 무스 립은 립스틱과 립글로스, 틴트의 장점을 하나로 모은 신개념 립 제품이다. 끈적임과 번들거림이 없는 무스 텍스쳐와 뛰어난 발색력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소량만으로도 깔끔한 발색은 물론 끈적임 없는 보송보송한 무스...
[뷰티신상] 광채 피부에 한걸음 2014-02-27 10:17:02
베이스를 개발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무스 전문가의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부드러운 거품 타입 포뮬라를 개발했다. 화이트닝은 단순히 색소 침착을 연하게 해주는 것이 전부가 아닌, 투명하고 부드러우면서 건강해보이는 피부로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스파클링 무스 마스크는 따로 세안이 필요 없는 수면 마스크 형태로 얼굴...
‘천송이-장신위안’ 커버 메이크업 따라하기 2014-02-19 10:17:51
외곽을 정리한다. 9. 가볍고 앵두같은 레드 컬러의 무스타입 립스틱으로 입술 전체를 채운다. 포니가 실제 사용한 립 메이크업 화장품 컬러감이 풍부한 벨벳 텍스처가 깃털처럼 가볍게 입술에 펴발리는 롱래스팅 립 무스 이니스프리 크리미 틴트 립 무스 (향극한 프레시 코랄, 상큼한 비타민 레드) /...
로레알코리아의 ‘헤어드레싱 리포트’ 2014-02-18 10:28:07
무스, 헤어 젤 등이 도입 되며 뱅 스타일, 펌 웨이브 등 스타일의 다양화가 이루어졌다. 1990년대 초반에는 개성을 추구하는 다양한 스타일이 시도되며 염색이 인기를 끌었고, 남성들이 이발소가 아닌 헤어 살롱을 찾기 시작했으며 프랜차이즈 해외 브랜드들이 한국 시장에 진출했다. 이가자, 유지승, 마샬, 박승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