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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개를 따는 순간 기쁨이 솟구친다 2022-02-03 16:58:19
그녀의 가슴 모양을 본뜬 것으로 알려졌다. 마릴린 먼로는 1979년 인터뷰에서 “샤넬 넘버5를 입고 잠들고, 파이퍼 하이직 한 잔으로 아침을 시작한다”고 했다. 그녀는 파이퍼 하이직으로 목욕할 정도로 이 샴페인을 사랑했다고 한다. 전기작가 조지 배리스는 먼로가 “산소를 들이마시듯 샴페인을 즐겼다”고 썼다. 윈스...
나폴레옹 전쟁 승리주 '모엣 샹동'…마릴린 먼로가 목욕한 '파이퍼 하이직' 2022-02-03 16:52:32
공식 샴페인으로 지정되기도 했다. 마릴린 먼로도 앙투아네트에 버금가는 파이퍼 하이직 마니아로 알려졌다. 그녀는 자신의 미모 비결로 샴페인을 꼽았을 뿐 아니라 파이퍼 하이직으로 목욕을 즐기기도 했다. 윈스턴 처칠은 우연히 폴 로저 샴페인을 맛본 뒤 샴페인 세계에 빠져들었다고 한다. 처칠은 매일 샴페인을 두...
잘토 샴페인잔, 에르메스 접시…"내가 그토록 바라던 bar" 2022-02-03 16:50:39
국제영화제의 공식 샴페인으로 사용돼왔다. 마릴린 먼로의 샴페인으로도 널리 알려졌다. 돔페리뇽은 프랑스 샴페인의 대명사다. ‘샴페인의 황제’로 불리며 1952년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의 대관식용 공식 샴페인으로 지정된 후 각국 공식 만찬과 행사에서 최고의 예의를 표하는 샴페인으로 활용되고 있다. 룩벨레어 로...
"SNS에 올리기 좋다"…요즘 한국인들에 인기 폭발한 술 2022-01-30 21:59:16
파이퍼하이직 레어(Piper Heidsieck Rare)'마릴린 먼로의 샴페인'으로 알려진 파이퍼 하이직의 역사는 1785년 플로렌스 루이 하이직이 '여왕을 위한 최고급 샴페인 생산'을 목표로 와이너리를 세우며 시작됐다. 이후 1837년 앙리 귀욤 파이퍼가 회사를 인수해 와이너리의 이름을 파이퍼 하이직으로 바꿨다....
'없어서 못 마시는' 와인 2022-01-03 17:02:39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마릴린 먼로가 사랑한 샴페인으로 유명한 파이퍼하이직과 유명 항공사 비즈니스 클래스에서 제공하는 와인으로 이름을 알린 페리에주에그랑브뤼 등은 열흘 만에 초도 물량 1만여 병이 팔려나갔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가정용 와인 수요가 예상을 뛰어넘어 추가 물량을 항공편으로 공수하기 위해...
연말 홈파티 너도나도 찾는 와인…"따뜻한 '뱅쇼' 별미죠" [대세는 홈파티 下] 2021-12-26 16:02:35
샴페인은 마릴린 먼로가 선호한 것으로 알려진 '파이퍼하이직'과 유명 항공사 비즈니스 클래스에서 제공하는 '페리에주에그랑브뤼', '도츠브룻클래식' 등 3종이다. 3종 모두 국내에 극소량 수입되는 제품으로 세븐일레븐이 판매 시작 후 온라인에서 화제가 됐다. 6만~7만원대로 편의점 와인으로는...
열흘 만에 1만병 완판…편의점서 빵 터진 술의 정체 2021-12-13 11:30:47
병이 열흘 만에 완판됐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샴페인은 마릴린 먼로가 선호한 것으로 알려진 '파이퍼하이직'과 유명항공사 비즈니스 클래스에서 제공하는 '페리에주에그랑브뤼', '도츠브룻클래식' 등 3종이다. 3종 모두 국내에 극소량 수입되는 제품으로 세븐일레븐이 판매 시작 후 온라인에서...
수고했어 올해도…와인 한 잔에 꽁했던 마음이 술술 2021-12-09 17:42:59
물론 각종 샐러드와 궁합이 잘 맞는다. 마릴린 먼로의 샴페인샴페인으로 가볍게 연말 모임을 시작하는 것도 좋다. 지난 7월 국내 처음 출시된 샴페인 ‘골든 블랑’은 화려한 연말 모임에 어울린다. 215년 역사의 프랑스 볼레로 샴페인 하우스가 생산한 골든 블랑의 오각형 라벨엔 사랑과 우정, 빛나는 성공을 기원하는...
"국내에 단 60병"…아영FBC, '파이퍼하이직 오흐 세리 1971' 선보여 2021-11-30 18:45:22
마릴린 먼로의 샴페인’으로 불리는 파이퍼 하이직 샴페인 하우스에 새로 부임한 에밀리앙 부이아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품이기도 하다. 그는 2021년 인터내셔널 와인 챌린지(IWC)에서 ‘올해의 스파클링 와인메이커’로 선정된 바 있다. 아영FBC 관계자는 샴페인에 대해 "1971년 당시 샴페인 제조 방식을 따라 젖산 발효...
'그 맥주' 사러 편의점 찾아간다…수제 맥주 전성시대 2021-11-21 07:07:01
말표 청포도맥주, 마릴린먼로 맥주, 불닭망고에일 등을 잇달아 출시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 1∼10월 기준 CU의 전체 맥주 매출 가운데 수제 맥주가 차지하는 비중은 15.2%에 달한다. GS25의 주력 상품은 랜드마크 시리즈다. 2018년 광화문을 시작으로 제주백록담, 경복궁, 성산일출봉, 남산 등을 연이어 출시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