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공항철도-에어서울 공동 마케팅 업무 협약식 2025-02-26 17:37:49
김중호 에어서울 대표이사와 박대수 공항철도 사장(왼쪽부터)이 26일 서울 중구 공항철도 서울역에서 열린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식에서 협약서에 서명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공항사진기자단] 최혁 기자
PSG 컬러 정수기 나온다…렌털에 '스포츠' 입히는 SK매직 2025-02-26 17:35:31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윤현정 SK매직 마케팅본부장, 세바스찬 와셀 PSG 아시아본사 지사장을 비롯, 최지수 SK매직 전략마케팅 실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SK매직-PSG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1970년 창단된 PSG는 프랑스 파리를 대표하는 글로벌 축구 클럽으로 프랑스 리그앙(LIGUE 1)의 최다 우승을...
코트라, MWC2025 역대 최대규모 통합한국관 참가 2025-02-26 17:11:55
마케팅을 통해 전 세계에 홍보하고 있다. 또한 정부에서 발표한 2월 범부처 수출비상대책에 따라 KOTRA 유럽 각 지역 무역관과 협업해 한국관 참가기업과 현장 상담을 주선했다. 강경성 KOTRA 사장은 "MWC는 전 세계 테크 기업의 의사결정자가 대거 참여하는 세계적인 B2B 비즈니스 매칭의 장으로, 우리 혁신 기업들이...
유럽·일본서 매출 날개단 엠아이텍…작년 영업익 25% 증가 2025-02-26 16:49:33
확대하고 미국, 남미, 아시아지역의 영업 마케팅 활동도 늘려 지속적으로 점유율을 확대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엠아이텍은 국내 최초 비혈관용 스텐트를 만든 기업으로 1991년 설립됐다. 비혈관용 스텐트를 제조·판매하며 일본과 유럽, 미국 등 전세계 100여개 국에 진출한 글로벌 의료기기 전문 기업이다. 안대규 기자...
글로벌 시장 확대 시동…딥엑스, 양산 칩 공급 본격화 2025-02-26 16:48:39
검증을 위한 샘플 칩을 출시한 이후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해왔으며 양산 칩 공급을 본격화해 비즈니스를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딥엑스는 지난 달 세계 최대 전자제품 전시회인 CES 2025에서 주최 측인 CTA로부터 '꼭 봐야 할 기업'으로 선정되며 글로벌 시장에서 높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올해 CES 딥엑스...
"디자인은 그대론데" 변화 더딘 美가전시장에 스며든 'AI 홈' 2025-02-26 16:45:18
소비자들의 성향을 고려한 마케팅 전략으로 풀이되는 대목이다. 국내 가전업체들도 올해 행사에서 AI 홈을 주요 테마로 강조하면서도 첨단 AI 기술이 어떻게 소비자의 일상을 개선할 수 있는지 알리는 데 역점을 뒀다. LG전자의 경우 AI 홈 기술을 '공감지능'(Affectionate Intelligence)이란 용어로 표현했다. AI...
시프트업, 게임 '니케' 중국 진출 기대에 주가 5% 상승(종합) 2025-02-26 15:44:41
사전예약 목표치는 800만명으로 향후 공격적인 마케팅이 예상된다"며 "올해 큰 폭의 실적 개선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또한 "시프트업은 국내 게임사 중 가장 효율적인 게임 개발 구조를 보유하고 있다"며 "향후 게임 흥행 시 높은 이익 레버리지를 기대할 수 있고, 게임 흥행 실패에도 안정적인 재무구조를 유지할 수 있...
경기신용보증재단, 교육·보증 원스톱 지원 'G-캠퍼스 오픈' 2025-02-26 15:39:24
자유롭게 접속해 세무·노무 관련 법률, 회계,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의 교육을 언제 어디서나 수강할 수 있다. 또 모바일 사용이 어려운 고객의 학습 편의를 위해 ‘G-캠퍼스’ 웹 창구도 개설해 더 많은 이용자가 교육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G-캠퍼스’ 도입으로 경기도 소상공인 지원자금의 신청 절차...
역성장한 실리콘투, 3월 두바이 지사 설립 [마켓딥다이브] 2025-02-26 14:49:31
현지 마케팅,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구축해줍니다. 현재 430개 제품을 180개국에 수출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조선미녀, 아누아 등이 있습니다. 이번 실적 부진에 대해 실리콘투 관계자는 "판관비의 상승과 일회성 비용으로 직원 성과급이 반영됐다"고 설명했는데요. 더불어 "미국쪽에서 매출액이 줄었다"고...
SK매직, 파리 생제르맹FC와 파트너십…"스포츠마케팅 본격화" 2025-02-26 14:41:00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세계 축구팬들과 소통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윤현정 SK매직 마케팅본부장은 "세계적인 명문 축구 클럽, PSG와 협력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 브랜드 경험을 극대화하는 긍정적인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PSG와 다양한 분야에서의 협업을 통해 고객 소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