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2서울핀테크랩 스타트업 CEO] P2P 금융을 기반으로 온라인투자연계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펀딩119’ 2024-09-05 21:02:39
신금융 기업과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홍 대표는 “이 기업으로부터 하반기 중 투자가 예정돼 있다”며 “사업 아이템 및 서비스 확장 계획에 맞춰 지속해서 투자 유치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펀딩119는 아이템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제2서울핀테크랩 입주기업에 뽑혔다. 서울핀테크랩은 서울시의...
'여기서만 먹을 수 있는 칵테일' 뭐길래…수십억 '잭팟' 2024-09-04 19:57:36
3만88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알레코 아즈케타 마케팅 부사장은 칵테일의 인기 요인에 대해 ‘희소성’을 꼽았다. 미국 내 테니스 ‘열풍’이 부는 가운데 오직 US 오픈에서만 맛볼 수 있다는 점에서 수요가 몰린 것으로 풀이된다. 특히 올해 US오픈은 56년 대회 역사상 가장 많은 팬을 유치하고 웃돈이 붙은 티켓까지 판...
신세계·CJ, 협력 강화…"고객 열광할 상품 출시" 2024-09-04 17:42:51
계획이다. 마케팅 협력도 강화한다. 이마트 매장에서 새로운 방식으로 제품을 진열하고, 신세계가 운영하는 온라인몰에서 CJ제일제당 브랜드관 운영을 확대하는 식이다. 내년에는 이마트와 CJ제일제당이 손잡고 새로운 시장에 진출하겠다는 목표도 밝혔다. 구체적으로 어떤 시장을 공략할지는 정해지지 않았다. 업계에서는...
SKT, '대화형 검색 유니콘' 퍼플렉시티 손잡고 에이닷 고도화 2024-09-04 09:30:04
이 같은 내용을 발표했다. 양사는 상호 투자, 공동 마케팅, 에이닷 서비스 고도화 등 협력을 지속할 계획이다. 퍼플렉시티는 2022년 오픈AI 출신의 아라빈드 스리니바스가 창업한 AI 스타트업이다. 생성형 AI 기반의 대화형 검색엔진 서비스를 제공한다. 검색 결과를 AI가 정리해 보여준다. 전 세계 50여개국에서 서비스를...
CJ제일제당, 이마트 선출시 제품 확대…전략적 협업 강화 2024-09-04 09:06:58
마케팅에도 힘을 쏟아 이마트 매장에서 새로운 방식으로 제품을 진열하고, 신세계가 운영하는 온라인몰에서 CJ제일제당 브랜드관 운영을 확대한다. 전략 상품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특화 콘텐츠를 기획하고 양사의 소셜미디어에서 신제품을 함께 홍보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CJ제일제당의 기술력, 브랜드력과 이마트의...
데킬라 즐기며 디제잉 파티까지…'2030 핫플' 한남동에 팝업 연 이유 [현장+] 2024-09-03 15:51:09
91의 공식 제휴 파트너로 선정됐다. 팝업은 200~300명의 한정된 인원으로 이날만 운영된다. 저녁 8시부터 오전 1시까지는 디제잉 공간에서 파티가 열린다. 또한 ‘돈 훌리오 포 아모르 프로모션’은 오는 8일까지 한남, 삼청, 청담 지역을 비롯한 서울 전역의 바, 레스토랑 클럽&라운지 20여 곳에서 진행된다. 페이스 추아...
SKT "T 우주, AI 기반 구독 마켓으로…제휴처 확대" 2024-09-03 09:06:20
마켓으로…제휴처 확대" (서울=연합뉴스) 조성미 기자 = SK텔레콤[017670]은 구독 마케팅 플랫폼 'T 우주'를 개편해 더 많은 제휴처를 갖춘 AI 기반 구독 마켓으로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SK텔레콤은 T 우주의 구독 상품을 재구성하고 제휴처를 확대했고, 개인별 맞춤 상품을 추천하는 'AI 기반 행동 예측...
내수 침체에…해외 VIP 유치 나선 현대百 2024-09-02 17:34:29
마케팅 협력을 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의 VIP 고객은 현대백화점과 한큐백화점의 주요 점포에서 VIP 라운지 이용, 개인 쇼핑 의전 서비스 등 각 점포의 VIP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게 된다. 현대백화점은 이번 협약으로 한큐백화점의 VIP 유입을 기대하고 있다. 특히 외국인 매출 비중 1·2위...
LGU+, Z세대 멤버십 특화 위해 대학생 목소리 듣는다 2024-09-02 16:49:14
100만명을 넘겼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멤버십 혜택을 꼼꼼하게 찾아 쓰고, 좋은 점은 적극 알리는 Z세대의 특성을 고려해 대학생들이 직접 멤버십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는 참여형 멤버십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멤버십과 Z세대가 함께 성장하며 ‘윈윈’ 하는 고객 경험을 지속 확대하겠...
폰드그룹, '스파이드' 운영사 브랜드유니버스 인수 2024-09-02 13:29:51
폰드그룹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원가 절감과 영업력 강화를 실현하고, 일부 비효율적인 점포들을 최적화해 수익성을 개선했다. 향후 스파이더는 스포츠를 즐기고 사랑하는 소비자와의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즐길 거리를 제공하며 안정적인 실적을 이어갈 계획이다. 지난 7월 스파이더 압구정 스토어의 주짓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