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넉넉한 수납…롯데캐슬, 여자의 마음을 읽다 2014-08-22 07:00:40
매스티지 아파트 전략 [ 문혜정 기자 ] 올해 국내 시공능력 평가순위 7위를 기록한 롯데건설은 주택, 건축, 토목, 플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쟁력 높이기에 나서고 있다. 국내 시장에선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스러움을 담은 롯데캐슬 브랜드를 통해 ‘매스티지(masstige·명품의 대중화)’를 주도하고...
아모레퍼시픽, 계열사 태평양제약 대표로 임운섭 상무 선임 2014-07-01 17:04:51
전 태평양제약 대표는 아모레퍼시픽 매스 비즈니스유닛(bu) 에이전트 사업부 상무를 맡는다.또한 아모레퍼시픽그룹은 황동희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 영업전략 매니저(팀장)을 신임 아모스프로페셔널 대표이사 상무로 선임했다. 안원준 전 대표는 자문을 맡게 된다.아모레퍼시픽그룹 측은 이번 인사에 대해 각 계열사의 전략...
[OX? 경제상식 퀴즈] 10월 21일자 2013-10-18 18:46:35
등의 발달로 실용화 단계에 진입한 이것은? ①스마트 컴퓨터 ②웨어러블 컴퓨터 ③매스티지 컴퓨터 ④클라우드 컴퓨터 4. 우리말로 ‘알뜰폰’인 이것을 편의점, 우체국, 대형마트 등에서 잇달아 판매하고 나섰다. sk텔레콤, kt 등 기존 통신사에서 망을 빌려 저렴한 값에 서비스하는 방식의 이동통신 서비스는? ①lte...
한·인도네시아 기업인들 비즈니스 투자포럼 개최 2013-10-11 16:30:06
기회가 있다"며 우리나라 기업의 적극적인 투자를 당부했다. 우리나라 측에서는 김도훈 산업연구원장이 '한·인니 산업협력 현황 및 앞으로의 방향'을, 김영균 롯데마트 상무가 '롯데마트의 성공적인 인도네시아 진출 경험과노하우'에 대해 각각 발표했다. sungj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G20 러시아 정상회의 개막, 세계증시 영향은?" 2013-09-05 09:21:12
월마트효과, 할인마트효과 때문에 우리나라 소비자물가도 과거 5% 이상 됐지만 지금은 2~3%다. 세계가 경제여건에 관계없이 소비자물가가 거의 5% 이내이기 때문에 상당히 안정돼 있다. 이런 상태에서는 체감경기를 개선시키기 위해서는 역시 일자리가 중요하다. 문제는 금융위기 과정에서 일자리 문제가 상실됐고 경기가...
제임스딘, 매스티지 브랜드 도약 위해 매장 리뉴얼 오픈 2013-07-27 11:25:07
가격에 고품격 가치를 제공하는 매스티지 브랜드로의 이미지 강화를 위해 전국 대형마트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 제임스딘은 1991년 론칭 후 국내 패션 시장을 선도해 온 브랜드로 2005년 소비자들의 구매 패턴 변화에 발맞춰 홈플러스 입점을 시작으로 대형마트 유통을 본격화했다. 이후 우수한 제품력과 디자인, as 등...
제임스딘, 전국 대형마트 매장 리뉴얼 오픈 2013-07-23 10:28:22
대형마트 내 1위 속옷 브랜드 ‘제임스딘’이 ‘매스티지(masstige, 대중형 명품)’ 브랜드로의 이미지 강화를 위해 전국 대형마트 매장을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제임스딘은 1991년 런칭 해 국내 패션 내의 시장을 선도해 온 브랜드로, 지난 2005년 소비자들의 구매 패턴 변화에 발 맞춰 홈플러스 입점을 시작으로...
[비즈&라이프] 적당한 가격과 품질…'굿-이너프' 제품으로 승부하라 2013-07-16 17:14:27
등 미국산 매스티지(대중 명품)에 대한 중국 중산층의 수요를 겨냥, 백화점보다 싸게 공급한다는 전략을 세웠다. 영국 패션브랜드 폴스미스도 지난해 5월 상하이에 대형 매장을 다시 열고 재도전에 나섰다. 13억 중국 소비자를 향한 글로벌 기업의 구애가 이어지지만 여전히 희비가 엇갈린다. 국내 기업만 해도 이랜드,...
[건강한 인생] 동아제약 박카스, 50년간 177억병 팔려 '지구 52바퀴'…박카스 신화는 진행형 2013-05-28 15:30:03
대상의 광고 방식에서 탈피해 tv 라디오 신문 옥외광고 등 매스미디어를 적극 활용했다. 1960~1970년대 인기 코미디언 김희갑의 증언식 광고, 여성 소비자를 겨냥한 유명 여배우 남미리를 등장시킨 시리즈 광고 등이 대표적이다. 이 같은 공격적 마케팅으로 출시 첫해 35만병이 팔려 나갔다. 박카스d 출시 1년 만인 1964...
봄철 미남피부 연출법, 모공 속까지 ‘딥 클렌징’ 2013-04-04 15:59:43
시세이도 매스티지의 남성 화장품 브랜드 우노에서는 강력한 거품으로 피부 속 노폐물을 부드럽게 씻어내 주는 세안제 3종을 리뉴얼해 선보이고 있다. 우노 세안제 3종은 기존 제품보다 더욱 강력해진 파워 거품이 피부 깊숙한 곳까지 자극 없이 씻어주고 세정 성분이 뛰어난 진주 파우더가 피부 밀착력을 높여 미세...